• CR7JUV
  • 조회 수 1394
  • 댓글 수 18
  • 추천 수 2
2019년 1월 12일 04시 07분
ECC06943-C94D-475A-8215-F70407121350.jpeg : CM : 파라티치에 여름은 피르미누 음바페다

출처 - https://www.calciomercato.it/news/327381/calciomercato_juventus_da_mbappe_a_firmino_paratici_studia_il_grande_colpo

——-

파비오 파라티치는 다음 여름에 음바페 영입을 위한 계획을 세웠습니다. 어려운 과정일테지만 물러서지 않을것입니다.

음바페 말고도 유벤투스는 여름이적시장에서 새로운 선수를 검토 할것입니다. 마르코 아센시오와 이스코 또 한
레알마드리드를 떠날것이라면 유벤투스는 관심을 가질것이고 조르제 멘데스와 관계를 통한 하메스 로드리게스도 영입계획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구상안은 막시아노 알레그리에게 완벽히 떨어지는 피르미누 입니다. 그는 프로토 타입인 공격수 이며
1선에서 모든롤을 수행할수 있고 어시스트가 가능한 공격수입니다.

피르미누를 은사인 위르켄클롭에게서 빼어오는것은 쉽지 않은일이지만 피르미누에 전술적 유연성은 분명 알레그리에게 도움이 될것 입니다.

피르미누는 80m 정도에 몸값이 예상되며 2023년까지리버풀과 계약되어 있습니다.

——-

일부 몇몇 내용은 로제님이 올리시는 소식과 겹치는 내용일수 있습니다 중복이 문제된다면 삭제하겠습니다

추천해주신 분들

Profile
CR7JUV Lv.29 / 9,986p
댓글 18 건
미쳤다ㄷㄷ
프로필 이미지
2019-01-12
호우!
1
호날두 —— 피르미누

음바페 —— 이스코 ——- 디발라

램지 —— 피아니치

산드루 —- 키엘리니 —- 보누치 —- 칸셀루

슈체춘이
프로필 이미지
2019-01-12
뭔가 이상하다 했는데 12명 스쿼드네요ㅠ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9-01-12
ㅎㅎㅎㅎㅎ 디비 포기 못하겠슴돠
프로필 이미지
2019-01-12
호우!
2
저대로라면 디발라 피아니치가 나갈 확률이 높을듯
ㅡㅡㅡㅡㅡㅡ피르미누ㅡㅡㅡㅡㅡㅡ
ㅡㅡ호날두ㅡㅡ이스코ㅡㅡㅡ음바페
ㅡㅡㅡㅡ마투이디ㅡㅡ램지ㅡㅡㅡㅡ
산드로ㅡ키엘리니ㅡ보누치ㅡ칸셀루
ㅡㅡㅡㅡㅡㅡ슈제츠니ㅡㅡㅡㅡㅡㅡ
프로필 이미지
2019-01-12
근데 다 영입한다는 소리는 아닌가 보네요 피르미누 아니면 음바페인듯 추가로 미드필더
프로필 이미지
2019-01-12
팬심으로 생각해도 불가능한 영입같은데 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9-01-12

이런 거 보면 마로타 나간게 잘된 일 같기도하고,,, 일단 클럽이 노리는 타겟의 급이 A~S급에서 SS급으로 올라갔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9-01-12
M모 팀도 노리는 슨슈들은 S급이긴 한걸 보면 결국 성사가 어찌되느냐가.... ㅋㅋ
피르미누는 호날두랑 겁나 잘 맞을것 같은데
프로필 이미지
2019-01-12

피르미누 음바페 이스코 하메스 포그바 더리트 또 누구누구있더라

기사 나온 선수들은 엄청 화려한데 한두명이라도 데려오면 참 좋겠네요

근데 저 선수들 오면 연봉은 또 얼마나 줄 지... 램지가 8백만 유로인데 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9-01-12
호우!
5
칼치오 메르카토면 그냥 재미로 봐야😂
프로필 이미지
2019-01-12
피르미누 살려면 150m이 기본일텐데
프로필 이미지
2019-01-12
파리에서 음바페 빼오는거보단 피르미누가 그나마 현실성있지만 이것도 돈생각하면 불가능인듯ㅋㅋㅋ그래도 일단 빅사이닝 링크가 뜬다는거 자체가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9-01-12
커리어모드 ㄷㄷ
프로필 이미지
2019-01-12
피르미륵 ㄷㄷㄷ
프로필 이미지
2019-01-12
미륵이니라
프로필 이미지
2019-01-12

만주키치의 대체자로 피르미누라면 아주아주 만족스럽네요. 될지는 잘 모르겠지만...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급히 설문 [21] title: 19-20 홈아케 19.06.26 385
공지 변경된 운영수칙을 확인하세요 [2]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 델피에로아드레날린 19.05.30 1252
화제글 [Corriere Torino]디발라 [42] title: 18-19 써드 호날두호태식 19.06.24 2358
화제글 다들 잔/찬/칸 을 잊어버리셨는지요 ㅠㅠㅠ [34] 란자빠메 19.06.25 1665
화제글 소식 [30]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19.06.25 1961
화제글 [CDS] 콰드라도에 관심있는 4팀 [25] title: 18-19 써드 호날두호태식 19.06.24 1736
화제글 이카르디 영입.. 찬성하는 분 있나요? [22] title: 18-19 써드 베르나르데스키껑구 19.06.25 1077
» CM : 파라티치에 여름은 피르미누 음바페... [18] file CR7JUV 19.01.12 1394
102952 이스코에 관한 생각을 해보자면 [5] CR7JUV 19.01.12 484
102951 카스타노스는 재계약을 했습니다 [4] file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19.01.12 666
102950 오늘 국대 경기후기 [4] plz)알레-.. 19.01.12 488
102949 이청용 홈런 ㅠㅠ [3] plz)알레-.. 19.01.12 342
102948 만약 이스코 온다면 [5] bcj 19.01.12 462
102947 아이고 황희찬 [3] plz)알레-.. 19.01.12 325
102946 소식 [11]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19.01.12 786
102945 이스코 [8] update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19.01.12 639
102944 칼다라 리턴은 힘들까요? [9] title: 유벤투스(1983~1991)지오반니트.. 19.01.12 718
102943 유벤투스 타깃 GK' 두브라브카, "뉴캐... [2] 맹구맛느그.. 19.01.11 442
102942 리피 대 에릭손 고오급축구 보시는 분 없... [9] HONALD.. 19.01.11 417
102941 유튜브에서 이번 코파이탈리아 실시간 라이... [2] i'manapp.. 19.01.11 498
102940 저는 트레콸로는 이스코가 디발라보다 나을... [29]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네.. 19.01.11 905
102939 소식 [13]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19.01.11 1037
102938 경찰이 강간 혐의와 관련해 호날두의 DN... [10] file title: 18-19 홈 키엘리니Shining.. 19.01.11 1067
102937 [카를로 알비노] 나폴리는 100m 유로 밑으... [6] title: 93-18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Bernard.. 19.01.11 732
102936 이과인 매각건은 걱정이 하나도 없네요 [17] title: 11-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Alessand.. 19.01.11 927
102935 유명선수출신 감독&무명선수출신 감독 [6] title: 유벤투스(1983~1991)지오반니트.. 19.01.11 508
102934 축구 지도자 교육 [7] title: 18-19 홈 바르잘리네디짜응 19.01.11 453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