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11-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벌레킹
  • 조회 수 408
  • 댓글 수 8
  • 추천 수 0
2017년 12월 24일 06시 47분

전반만해도 이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로마가 있는 공격자원 다 교체로 쏟아붓는 것보고 정신 똑바로 차려야겠다...하던 찰나

 

막판 수비실수를 포함해서 불안한 장면이 여러번 나와서

 

같은 1대0 이지만 나폴리전 이겼을때는 방방 뛰고싶었는데 찜찜함이 매우 크네요...ㅋㅋㅋ

 

그냥 재춘이가 3점 만들어준 경기라고 보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Profile
title: 11-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벌레킹 Lv.13 / 1,761p
댓글 8 건
프로필 이미지
2017-12-24

찜찜하긴 한데 입은 찢어질라고하네요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7-12-24

마투이디 이탈 후 존재감이...

프로필 이미지
2017-12-24

마튀디 다리잡고 교체사인 빙빙 돌리는 순간 제 머릿속도 빙빙...

프로필 이미지
2017-12-24
마튀디 빠지니까 왼쪽라인 그말싫....
프로필 이미지
2017-12-24
오늘 선수들 전체적인 컨디션은 나쁘지않았는데 불안한장면들이 좀 많긴했죠.. 그와중에 제춘이는 정말 보물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7-12-24

막판 수비 실수 누구였는지 모르겠지만 진짜 이거 쉬크 볼 잡고 달릴때 사실상 무승부다 하고 포기했었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7-12-24

저도 사실 뺏기는 순간 속으로 욕부터 튀어나왔습니다...ㅋㅋㅋㅋㅋ 그렇게 동점골 줬으면 너무 화났을 것 같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7-12-24
로마 교체전략에 대응을 거의 못했죠. 알레그리가 판짜오는건 기가막힌데 경기중 대응이 안타깝네요. 챔결도 그렇고...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세리에 A 9라운드 경기시간 18-19 [5] title: 18-19 홈 호날두아드레날린 18.10.08 615
공지 보누치 문신 지우기 캠페인 [54] title: 18-19 ZNE 3.0 앤섬 자켓아케 18.08.03 4343
공지 2018/2019 시즌 일정(19R까지 업데이트) [27] title: 18-19 홈 호날두자일리바 18.07.26 6162
공지 당사 뉴비 가이드 [20] title: 18-19 ZNE 3.0 앤섬 자켓아케 18.07.17 3993
화제글 타팀의 부진을 좋아할 수도 있죠... [18] title: 01-09 파벨 네드베드LoveBall.. 18.10.20 495
화제글 생각보다 빨리 보게 된거 같네요 [17] title: 96-01 지네딘 지단카르페 18.10.21 486
화제글 우연히 찾은 밀사 합성짤 [16] title: 18-19 써드 베르나르데스키로케이 18.10.19 1280
화제글 [TS, GdS, CdS, SKY]제노아전 예상 라... [15]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 델피에로Olleh 18.10.20 1228
화제글 유베 선발라인업 [14] MiralemP.. 18.10.20 619
84804 디발라가 또 결장했군요 [7]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네.. 17.12.24 749
84803 ‘계륵’ 베나티아, 유벤투스 통곡의 벽 '... [14] 비앙코네리 17.12.24 1140
84802 아탈란타가 밀란 이겼던데, 스피나랑 칼다라... [8] 트레쉬토크 17.12.24 660
84801 top 5 맞대결 결과 [5] title: 16-17 홈 유니폼메깅 17.12.24 600
84800 예전의 유벤투스로 완벽히 복귀했네요 [3] title: 02-03 홈울투라 17.12.24 616
84799 어떻게 보면 디발라 안나온게 다행인게 [8] 비앙코네리 17.12.24 740
84798 근데 맨 마지막에 뚫렸던거 누구였죠 ? [8] 비앙코네리 17.12.24 686
84797 슈체즈니는 ㄹㅇ 혜자인듯 [12] 비앙코네리 17.12.24 904
84796 쉬크 입장에서는 아쉬울 듯 [5] title: 18-19 써드 호날두Ale_Ned.. 17.12.24 681
84795 오늘 경기 후기 [32] title: 18-19 홈 칼다라황석명 17.12.24 703
84794 끝나고 나잉골란 억울해할떄 ㅋㅋㅋㅋ [10] 비앙코네리 17.12.24 867
84793 이과인 움직임에 대한 아쉬움 [10] title: 17-18 트랙슈트Matri 17.12.24 433
84792 우주의 기운이 오나봅니다 [10] 비앙코네리 17.12.24 476
84791 이렇게 떨리는 경기 오랜만이네요 ㅋㅋ [3] title: 13-14 테베즈까를로스테.. 17.12.24 192
84790 말투이뒤 아닌가요? [5] title: 15-16 골키퍼Buffon★ 17.12.24 348
84789 근데 해설은 진짜 심각했네요;; [14] R레그리 17.12.24 471
84788 이겨서 다행이지만 [5] 거긴안돼둘.. 17.12.24 225
84787 슈체즈니 안정감 개지립니다 진짜 [3] 비앙코네리 17.12.24 423
» 이겼지만 이긴 기쁨보다 찜찜함이 큰 경기... [8] title: 11-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벌레킹 17.12.24 408
84785 부폰의 후계자 [7] title: 96-05 파올로 몬테로Montero 17.12.24 475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