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17-18 만주키치르네
  • 조회 수 1435
  • 댓글 수 17
  • 추천 수 22
2017년 7월 31일 23시 35분

https://instagram.com/p/BXDnjdsF2f9/

 

 

 

트랍이나 드락슬러 보면 영어/불어/독어 이렇게 인스타 캡션 쓰던데

붚에겐 이탈리아어로 남기는 센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iao, 부폰.
당신을 만나게돼서 영광이예요.
당신은 레전드지만 또한 한 사람으로서도 환상적이예요. 모든것에 감사해요!

 

 

그리고 부폰이 답글 달아줬습니닼ㅋㅋ

 

 

buffon.PNG

 

 

멋진 말들 고마워 케빈. 특히 너처럼 동료이자 같은 포지션에게서 들으니까 더 그러네.

나도 또한 널 만나게돼서 반가웠어. 또 보자.

(지지도 독어로까지 남겨주는 센스 ㅋㅋ)

 

 

 

부폰이 워낙 축구계 대 레전드이자 거의 기둥같은 선배 느낌이라 전 세계적으로도 부폰 덕질 많이 하던데요ㅋㅋ

 

특히 묀헨글라드바흐(이하 엠게)랑 인연이 독특하다는 걸 알고 엠게측에서 이번 챔스 결승때 대놓고 부폰 응원하기도 했었죠ㅋㅋ

 

 

https://twitter.com/borussia/status/870988492188389377

 

이게 엠게 독일어 오피셜 트위터계정인데 이탈리아어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 BOCCA AL LUPO(행운을 빌어)<-이 짤까지 직접 제작하다니...ㅋㅋㅋㅋㅋ

써있는 멘션은 '우린 널 응원해 지지' 입니다.

 

결승 끝나고나서도 엠게가 부폰에게 격려메세지도 보냈음..

https://twitter.com/borussia/status/871104240252583937

 

(짤 맴찢😭)

 

멘션: 고개를 들어, 지지. 지금보다 더 강하게, 내년에 넌 할 수 있어.

 

또, 멕시코 인터넷 스포츠언론에서는 부폰에게

https://twitter.com/InvictosSomos/status/871108814207991808

 

이런 트윗을 했었어요. 뜻은

축구는 이런것이지, 지지. 챔스가 네 커리어에 있건 없건, 바뀌는 건 없어. 모든 역사상 최고의 키퍼, 넌 영원해.

 

 

 

231044010.jpg

 

 

⬆️ 이건 부폰이 자기 인스타에 챔결 바로 직전 올린 포스트인데 베컴이 댓글 달았습니다ㅠㅠㅠㅠㅠ

벡스가 말년에 유베에서 한 번 뛰었으면 어땠을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어쨌든 세랴생활 했던 분이니ㅠㅠ

 

 

 

231245488.jpg

 

 

231245700.jpg

 

⬆️⬆️

현 바르샤 키퍼 테어 슈테겐이 부폰 생일때 멘션한거예욬ㅋㅋㅋㅋ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며ㅋㅋㅋㅋㅋㅋ

 

이 밖에 외질도 부폰 덕질한 멘션 있었는데 현재 찾기가 힘들군영...🤔

 

 

 

 

물론 너두나두야나두우리모두 다 아는 부폰 덕질계의 권위자

1. 마누엘 노이어 2. 조 하트 3. 이케르 카시야스 는 본문에서 따로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뮐러가 부폰 셔츠 가져갔다고 장갑 던져버리는 노이어..(후에 부폰이 영상편지 써주면서 셔츠 따로 챙겨서 보내줌ㅋㅋ노이어 핵감동먹은 얼굴ㅋㅋㅋㅋ)

자기랑 부폰 비교하는 유에파 공식트위터 멘션에다대고 부폰이 더 짱이라는 카시야스...

부폰에게 1쓰담 2쓰담 3쓰담 알차게 받는 조 하트..

 

뭐 다 알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엔 미국에서도 함ㅋㅋㅋㅋ

https://twitter.com/RedBullArena/status/888568911347597312

 

 

 

ㅋㅋㅋㅋㅋㅋ

어쩌다 모아보니 독일 선수들이 부폰 덕질 되게 많이하네요ㅋㅋㅋㅋㅋㅋ

 

 

+) 부폰의 마지막 유로였던 지난 2016년 유로에서 '과연 부폰 셔츠 누가 가져갈 것인가' 에 주목 많이했는데

스페인은 와인사장님이 가져갔구요(이건 붚이 기념비적인 느낌으로 직접 와인사장에게 교환하자고 함)

독일은 드락슬러가 가져갔었습니다...ㅋㅋㅋㅋ드락슬러 엄청 설레하는 표정으로 끝나자마자 인증샷찍던ㅋㅋㅋㅋ

Profile
title: 17-18 만주키치르네 Lv.31 / 12,063p
댓글 17 건
프로필 이미지
title: 97-98 홈RuganiBest
2017-08-01
추천
2

Gianluigi-Buffon-y-Manuel-Neuer_dn.jpg

neuer-10.jpg

 

부폰한테 정중히 안 대하는 순간 독일의 비선실세 노이어가 장갑 던질듯 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7-07-31
붚신이 아마 이름이 독특해서 묀헨을 좋아한다 했던가요? 진짜 사소한 이유라 피식했었는데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7-07-31

이름 절대 발음할 수 없을 것 같은 팀이라서 좋아한다고 했던걸로 기억합니다 ㅋㅋㅋ 지금 발음은 많이 나아졌는데 여전히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겠다고ㅋㅋ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7-07-31

세상에 ㅋㅋㅋ 독일어 특유의 알파벳과 발음이 다 들어가있는 이름이긴 하네요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7-07-31

붚주장은 성품도 굉장히 좋은가 봅니다

대단한 선수

 

 

ㅅ....스페셜로...!

프로필 이미지
2017-07-31
이탈리아가 독일한테 강한 이유도 독일 전체가 부폰팬이라 일부러 저주느....
프로필 이미지
2017-07-31

크으~부뽕에 취한다!

프로필 이미지
2017-07-31
좋다
지지. 챔스가 네 커리어에 있건 없건, 바뀌는 건 없어. 모든 역사상 최고의 키퍼, 넌 영원해.
올해는 진짜 빅이어 듭시다 ㅠㅠ
솔직히 이형 잘생기고 섹시해서 인기많은거임 축구잘해서 인기많은거 아니에요 여러분
프로필 이미지
2017-08-01
부폰신 제발 한 5년만 더 뛰어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2017-08-01
추천
2

Gianluigi-Buffon-y-Manuel-Neuer_dn.jpg

neuer-10.jpg

 

부폰한테 정중히 안 대하는 순간 독일의 비선실세 노이어가 장갑 던질듯 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7-08-01
윗짤 노이어 무리뉴같이생겼네요
프로필 이미지
title: 17-18 디발라021
2017-08-01
갓폰.....
프로필 이미지
2017-08-01
진짜 독일 선수들 부폰 사랑은 이태리 선수들 제라드 사랑같기도 하고 재밌네요 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7-08-01

역시 부폰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2017/2018 유벤투스 시즌 일정 [10] title: 15-16 써드자일리바 2017.07.27 1881
화제글 [Soccer Digest] 보누치, 4년내 CL 제패... [37] [R.BAGG.. 2017.08.16 1132
화제글 우리팀이 자금력이 부족하긴 한가봐요 [34] title: 15-16 앤섬자켓 골드Morimoto 2017.08.16 1065
화제글 중원의 연령대가 너무 높은게 걸립니다. [28] title: 17-18 베르나르데스키Bernard.. 2017.08.16 595
화제글 아침을 여는 유벤투스 소식 [26]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네.. 2017.08.16 1556
화제글 케이타가 못 오면 마투이디 오는 게 납득... [26] 코파는마트.. 2017.08.16 1371
79982 [FITA] '로마는 유벤투스의 주요한 라이... [11] file title: 15-16 앤섬자켓 화이트FabioPar.. 2017.08.01 1031
79981 [7.31.] 유베 이적시장뉴스 [28] [R.BAGG.. 2017.08.01 1678
79980 [FITA] 코스타: '챔피언스리그를 위해 ... [13] file title: 15-16 앤섬자켓 화이트FabioPar.. 2017.08.01 1488
79979 알데웨이럴트는 별론가요 [18] title: 16-17 골키퍼우리형은부.. 2017.08.01 1114
79978 [스카이] 유벤투스는 디발라에 대한 바르... [18] title: 11-12  어웨이Gunbi 2017.08.01 1796
79977 살리하미지치가 바이에른 뮌헨에 단장이 되... [26] ☆델피에로.. 2017.08.01 1931
79976 우리 토트넘이랑 경기하는거는 [4] title: 17-18 디발라021 2017.08.01 1233
79975 더코는 왼쪽보다 오른쪽 [14] title: 17-18 벤탄쿠르PolLiro.. 2017.08.01 1613
79974 [루카 마르케티] 칸셀루와의 접촉은 없었... [3] title: 16-17 홈 유니폼백산수 2017.08.01 915
79973 유베 선수들 이탈리아 와서 신난듯 합니다 [7] title: 17-18 벤탄쿠르PolLiro.. 2017.08.01 1722
79972 ㅋㅋㅋ 인스타 보다 발견한 [8] file title: 17-18 트랙슈트 블루알레지오 2017.08.01 1813
79971 생각할수록 1516이 신의 한수였네요 [10] title: 17-18 트랙슈트 블루알레지오 2017.08.01 1680
79970 드디어 해방이군요 [13] file 베나티아 2017.08.01 1475
79969 카사노ㅋㅋㅋㅋㅋ또 은퇴번복ㅋㅋㅋㅋㅋ [12] 카숙모 2017.08.01 1088
79968 최근 프리시즌 수혜자들 [8] title: 17-18 벤탄쿠르PolLiro.. 2017.08.01 1118
79967 어이가없어서ㅋㅋㅋㅋ (약혐주의) [12] file Juvenic 2017.08.01 1826
» [스압] 전 세계가 하는 부폰덕질.jpg+추가 [17] file title: 17-18 만주키치르네 2017.07.31 1435
79965 [FITA] '유베는 보가놈의 결정을 존중한... [14] file title: 15-16 앤섬자켓 화이트FabioPar.. 2017.07.31 1425
79964 이번 시즌이 근 몇년간 가장 경기보는 맛... [12]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네.. 2017.07.31 1236
79963 [7.30.]유베 이적시장 뉴스 [4] [R.BAGG.. 2017.07.31 1558
공동구매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