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17-18 트랙슈트 블루백산수
  • 조회 수 703
  • 댓글 수 6
  • 추천 수 0
2017년 1월 11일 09시 52분

http://gianlucadimarzio.com/it/calciomercato-pescara-cubas-atterrato-a-fiumicino-le-foto

 

벤탄쿠르와 함께 테베스가 남긴 유산입니다

 

최근 체리, 만드라고라 건으로 페스카라와 협력관계에 있는데 이번 이적도 관련이 있을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겠네요

Profile
title: 17-18 트랙슈트 블루백산수 Lv.31 / 13,830p
댓글 6 건
프로필 이미지
2017-01-11

오 쿠바스도 에펨에서 꿀자원인데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7-01-11
쿠바스가 보카 수미맞져?
프로필 이미지
2017-01-11
에펨 꿀 쿠바스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7-01-11
타 클럽을 거쳐서 급성장하는 선수가 이제는 좀 나타나야 할텐데... 루가니, 베라르디 말고는 터져주는 선수가 없네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7-01-11
그러게요.... 이제 유스에서 쫌 터져야하는데
프로필 이미지
2017-01-11

잘커라 쿠바스 ^^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2017/2018 유벤투스 시즌 일정 [17] title: 15-16 써드자일리바 2017.07.27 10338
화제글 라치오는 한 풀 꺾이는 시기가 온듯 합니... [21] title: 17-18 피아니치황석명 2017.12.12 1051
화제글 발렌시아가 스투라로에 관심이 있나봐요. [19] title: 17-18 베르나르데스키Bernard.. 2017.12.12 802
화제글 토트넘이어서 아쉽네요 [18] 유베No.1.. 2017.12.12 951
화제글 중계걱정 없는 건 참 큰이득이네요 [17] title: 17-18 디발라아케★ 2017.12.12 664
화제글 요렌테 : 유베 출신이다 질문 받는다 [16] title: 17-18 디발라아케★ 2017.12.12 1241
70644 오늘따라 경기보기가 힘드네요 ㅜㅠ [10] title: 17-18 어웨이 유니폼타키나르디 2017.01.12 259
70643 만두 골ㅅㅅㅅ [12] 모히또맛초.. 2017.01.12 326
70642 와 디발라ㅋㅋㅋㅋㅋㅋㅋㅋ [9] 모히또맛초.. 2017.01.12 486
70641 모바일로 보실분들 [1]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네.. 2017.01.12 196
70640 [오피셜] 갈리아르디니 인다 이적 [2] title: 17-18 디발라디비 2017.01.12 398
70639 유벤투스 선발명단 [14] title: 16-17 홈 유니폼azzurrif.. 2017.01.12 430
70638 유벤투스 단신 [2017.01.11] [11] title: 15-16 앤섬자켓 화이트FabioPar.. 2017.01.11 935
70637 코망 망했나요 [20] title: 15-16 에르나네스양웬리 2017.01.11 1338
70636 [디마르지오] 베라티측, 세리아A 3강과 접... [29] file [R.BAGG.. 2017.01.11 1388
70635 로베르토 바죠, 디발라를 차기 No.10으로 ... [13] file [R.BAGG.. 2017.01.11 1067
70634 칼다라는 어떻게 된건가요 ? [11] 비앙코네리 2017.01.11 937
70633 [가제타] 예상 포메이션 [28] title: 17-18 트랙슈트 블루백산수 2017.01.11 919
70632 [디마르지오] 벤탄쿠르와 콜라시나치 관련... [10] file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네.. 2017.01.11 902
70631 메르카토 단신 [21] title: 17-18 트랙슈트 블루백산수 2017.01.11 947
70630 아탈란타전 소집명단 [14] title: 15-16 에르나네스양웬리 2017.01.11 650
70629 에이전트, "에브라, 1월에 유벤투스 ... [9] file title: 16-17 디발라dy발라 2017.01.11 1001
» [디 마르지오] 아드리안 쿠바스 페스카라... [6] title: 17-18 트랙슈트 블루백산수 2017.01.11 703
70627 리버풀, 프란체스코 카싸타에게 관심 [4] pipita 2017.01.11 435
70626 세비야, 요베티치 임대 영입···완전 이적 ... [1] title: 14-15 피를로수현 2017.01.11 405
70625 체코의 사이드백인 카데라벡이 좋은 활약을... [11] title: 02-03 홈울투라 2017.01.11 648
공동구매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