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26일 08시 27분

qprwd9xjsc0b0e080pyk.jpg

 

유벤투스 수비의 새로운 얼굴인 티아고 잘로가 목요일 오후 기자회견에서 언론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LOSC 릴에서 유벤투스에 합류한 23세의 잘로는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알리안츠 스타디움의 프레스룸에서 이 포르투갈 선수의 소감을 들어보세요.

 

첫 인상

 

"이곳에 오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여기에는 실력으로 가득 찬 강력한 팀이 있습니다. [막스] 알레그리 감독님은 저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주십니다. 이곳에 온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행복함을 느낍니다. 이 유니폼을 입는 날을 꿈꿔왔습니다. 이 클럽에는 많은 역사가 있고 제 모든 것을 바치고 싶어요. 종이 위에 펜을 올려놓는 순간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이탈리아 축구의 스타일과 피트니스

 

"프랑스 축구와는 다른 점이 있습니다. 세리에 A는 훨씬 더 전술적인 리그이고 수준도 높지만 제게는 문제가 되지 않을 겁니다. 저는 배우고 싶습니다. 어제와 오늘 아침 팀과 함께 훈련했습니다. 무릎은 잘 회복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할지는 코치와 상의해서 결정하겠습니다. 아주 침착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기회를 잡고 감독님께 제 능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 제게 도움이 될 만한 자질이 있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단지 기회를 얻는 것의 문제일 뿐입니다.”

 

비교와 포지션

 

"어떤 사람들은 저를 [피카요] 토모리와 비교하지만, 사실 우리는 조금 다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릴리앙 튀랑에게서 영감을 받습니다. 그는 라이트와 레프트를 문제없이 소화했는데 저도 그렇게 하고 싶어요.”

 

정착과 멈춰야 할 상대

 

"[티모시] 웨아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는 지난 며칠 동안 저에게 전화를 걸어왔고 제가 이곳에 오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했습니다. 저는 [빅토르] 오시멘을 포함한 어떤 공격수와도 맞설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세리에 A에는 최고의 선수들이 있고 그들을 상대로 제 자신을 시험해보고 싶어요. [하파엘] 레앙도 제가 이탈리아에 온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포르투갈에서 함께 뛰었기 때문에 좋은 친구입니다. 다닐로와도 이야기를 나눴고 우리 사이에는 좋은 유대감이 있습니다. 팀 전체가 제가 빨리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어 합니다. 이미 이곳이 편안하게 느껴집니다."

 

등번호

 

"릴에서 저는 3번을 달았어요. 유벤투스에서는 [글레이송] 브레메르가 이미 그 등번호를 달았기 때문에 저는 화제성을 유지하기 위해 33번을 선택했습니다."

 

gf5lq0cuy7yzktzpavkt.webp.jpg

 

https://www.juventus.com/en/news/articles/tiago-djalo-i-dreamt-of-wearing-this-jersey

Profile
title: 19-20 팔라스 콜라보아드레날린 Lv.61 / 188,023p

걱정말라구

 

댓글 5 건
프로필 이미지
2024-01-26

잘해주라! 보니까 성깔있는거 같던데 그런건 좀 자제하고..

프로필 이미지
title: 15-16 포그바DOG
2024-01-26

그부분은 여기서 순한 양으로 변한 레전드들때문에 걱정 안됩니다 ㅎㅎ!

우리 팀에선 33번도 충분히 훌륭한 번호죠! 벽그로탈리에 성님처럼 든든하게 후방을 지켜주길 바라 봅니다

등번호에도 프라이드 있고 기대되네요!!

33번은 베르나르데스키 입단할때 번호인데 ㅋㅋ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