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25일 12시 08분

rluyegusp1jkjye5iczs.jpg.webp

 

지안루카 페소토는 유로파리그 16강 대진 추첨이 끝난 직후 소감을 밝혔습니다,

축구팀 스태프 코디네이션 매니저는 상대팀 프라이부르크와 남은 시즌 동안 비안코네리의 목표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낭트 등을 꺾고 조별리그에서 무패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강팀과의 첫 경기입니다. 프라이부르크는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할 상대입니다.

 

"올해 유벤투스는 유로파리그에 진출하고 코파 이탈리아 준결승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우리는 여러 전선에서 경쟁하고 있으며 끝까지 가고 싶습니다. 유벤투스에서는 반드시 이겨야 하기 때문에 모든 경기는 승리의 정신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는 어제 디 마리아의 첫 골의 아름다움을 여전히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으며, 디 마리아뿐만 아니라 곧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포그바에게도 많은 투자를 했습니다. 디 마리아는 어제 최고의 활약을 펼쳤습니다. 그가 우리와 함께하길 바랍니다. 시즌을 잘 마무리하고 중요한 승리를 거두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그는 분명히 끝까지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넥스트 젠과 함께 하고 있는 작업도 만족스럽다"며 "수년 전부터 시작된 여정의 결과가 보이기 시작했고, 1군에서 젊은 선수들이 활약하는 것은 유소년 부문에 있는 선수들에게 자극제가 될 것이며, 그 수준에서 활약할 수 있는 젊은 선수들이 많기 때문이다"고 말했습니다.

 

https://www.juventus.com/en/news/articles/pessotto-freiburg-must-be-taken-seriously

추천해주신 분들

Profile
title: 19-20 팔라스 콜라보아드레날린 Lv.61 / 186,589p

걱정말라구

 

댓글 2 건
프로필 이미지
2023-02-25

몬자한테 더블당하는 팀인데 만만하게 볼 팀은 없죠. 유로파 우승 얘기도 솔직히 먼나라 얘기같고....

프로필 이미지
2023-02-25
저희가 강팀 만나고 죽음의조라 16강딱 조별딱 한게 아니기 때문에 사실 쉽게볼 팀은 단 하나도 없다고 봅니다… 상위라운드에서 아스날 만나서 상성 깼으면 좋겠네요.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