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15일 12시 14분

1.jpg

 

유베의 유럽 대회는 잘 시작되었다: 다음은 말뫼 경기장의 인터뷰다.

 

마씨밀리아노 알레그리

 

"챔피언스 리그 데뷔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니며 우리도 어려운 시기를 겪었다. 어떤 경우에도 긍정적인 볼 관리에 있어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 있다. 한 번도 뛴 적이 없는 세 명의 미드필더가 오늘 경기를 했다. 선수들이 서로를 더 잘 알아가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라비오? 어쩌면 그는 자신의 잠재력조차 모를 수도 있다. 그는 컨디션이 좋아지고 있으며 좋은 경기를 펼쳤다. 그러나 오늘 밤에도 슈체스니는 좋은 경기를 펼쳤고 토요일에 더 어려운 개입을 했다. 일이 잘못될 때가 있지만 마침내 골을 내주지 않았다. 디발라와 모라타도 좋은 경기를 펼쳤지만 이제 균형을 잃지 않고 일요일에 대해 즉시 생각하자. 밀란은 컨디션이 좋고 열정의 순간에 있다."

 

2.jpg

 

파울로 디발라

 

"우리는 뜻대로 되지 않은 몇 가지 결과를 내고 오늘밤 경기에 임했다. 우리는 오늘 밤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었고, 냉정을 잃지 않고 해냈다. 그것이 앞으로 나아갈 길이다."

 

 

3.jpg

 

알바로 모라타

 

"승리하는 것이 다 많이 승리할 수 있게 도움이 된다. 오늘 밤 우리는 매우 긍정적인 것들을 집으로 가져간다. 우리는 나폴리에서도 진지한 경기를 펼쳤지만 오늘 밤에는 승점 3점으로 시작하는 것이 중요했다. 우리는 팀으로 강해야 하고, 역동성을 바꾸고, 다른 팀들이 유베를 상대로 득점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 우리는 잘하고 있고, 이기고 싶고, 감독과 가장 경험 많은 선수들의 말을 들으며 계속 전진할 것이다. AC 밀란? 위대한 팀이다, 그들은 힘든 경기가 될 것이라는 인식으로 직면해야 하지만 매우 아름답다."

 

4.jpg

 

마누엘 로카텔리

 

"리그에서 출발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그룹 스테이지를 잘 시작하려면 이기는 것이 중요했다. 이 결과는 우리에게 중요한 골을 실점하지 않은 것과 같은 자신감을 준다. 근본적인 승리야, 나에게는 경기장에서 챔피언스 리그의 음악을 듣는 것이 큰 감동이었다. 비판? 있는 것은 정상이다. 우리는 유베다. 개선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알렉스 산드루

 

"챔피언스 리그에서 첫 골을 넣은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오랫동안 목표하고 있던 것이기도 하고 어려운 순간 올바른 길로 게임을 진행하는 것도 매우 중요했다. 우리는 경기를 잘 준비했고 우리가 원하는 것을 했다. 승리는 사기 증진에 유용하다. 우리는 더 잘했으며 강하고 성장하는 그룹이다."

 

출처 : https://www.juventus.com/it/news/articoli/sala-stampa-le-voci-dalla-svezia

Profile
title: 18-19 앤섬 자켓간지붐송 Lv.36 / 30,887p

쉐끼루 붐붐송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