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비달글라쉬님이 새글을 등록하셨습니다.Close
  • title: 07-08 어웨이조빙코
  • 조회 수 1892
  • 댓글 수 18
  • 추천 수 1
2019년 10월 7일 20시 47분

정말 머라구 할려는건 아니고
갑자기 알레그리랑 싸우고 밀란가더니
또 갑자기 와요.. 또 ㅈㄴ못하더라구요..
왜왔냐 싶었는데
갑자기 또 귀신같이 잘하네요


아니 근데 이글을 왜썼냐면 사실..
이거보고 너무 웃겨서요...
너무 웃긴데 너무 잘어울려..

https://www.instagram.com/p/B3T-CVrlY4g

 

 


까불지말고 잘해라 데리트 잘챙기고

추천해주신 분들

Profile
title: 07-08 어웨이조빙코 Lv.42 / 57,775p
댓글 18 건
프로필 이미지
2019-10-07
사고좀그만치길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2019-10-07
붚!
1
이제 귀여워보이려고 함;;;
프로필 이미지
2019-10-07
그래도 완장질 하는건 비호감
완장은 무조건 디발라가 차야함
프로필 이미지
2019-10-07
언젠가부터 자연스럽게 보가놈에서 보누치로 불리는 우리의 보카칩..
프로필 이미지
2019-10-07
키엘리니 따라하는 거 맞나요 ㅋ
프로필 이미지
2019-10-07
그런듯하네요 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9-10-07
포카칩먹고 제정신으로 돌아왔다는게 학계정설
프로필 이미지
2019-10-07
보카칩 이후로 왤케 웃겨보이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9-10-07
붚!
1
싸이코패스죠
프로필 이미지
title: 19-20 홈 호날두838
2019-10-07
이대로만 쭉 가서 월베 한번 더 타자!
프로필 이미지
2019-10-07

진짜 올시즌만큼 계속 해준다면 야 뭐..

프로필 이미지
title: 15-16 포그바DOG
2019-10-07
붚!
1

그냥 날강도랑 같이  잘하길 바라면서 아무리 잘해도 호감가거나 고마운 마음은 안드는 선수.. 그냥 잘해주다 둘이 손잡고 조용히 사라졌음 하네요

한떄는  맑보다 좋아했던 선수였는데..

프로필 이미지
2019-10-07
작년만 생각하면.. 키엘로가 보 억제기였나 ㅋㅋㅋㅋ 헛뻘망상도들고.. 지금은 진짜 월베급 활약인데, 세트피스에서 좀만 더 안정적이길.. 빌드업만큼은 진짜 얘 따라올 센터백이 없다고봅니다 현시점에
프로필 이미지
2019-10-07
키엘로 따라하는듯?ㅎ
프로필 이미지
2019-10-07
어휴..보가놈ㅋㅋㅋ여전히 밉상이긴 한데 보면 그냥 웃겨요ㅡㅡㅋ
프로필 이미지
2019-10-08
이적없이 쭉 있다가 지금같은 활약이라면 반디에라로 남았을텐데 ㅠㅠㅠ 참... 그러네욬ㅋ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9-10-08
집나가니 개고생인거 알고 열심히하는듯요
진작에 이리 좀 하지
프로필 이미지
2019-10-08
ㅋㅋㅋㅋㅋ귀엽네요 보블리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2019/2020 시즌 일정(31R까지 확정) [6] title: 2006 이탈리아 골키퍼자일리바 19.07.30 18903
화제글 충격적인 메시의 세리에 원정 기록.jpg [95] 7.호날두 20.02.26 1951
화제글 의외로 리옹전 대량득점 나올거같지않나요?... [30] 디발라존잘.. 20.02.26 978
화제글 비달, 퇴장 당하면서... [24] title: 18-19 앤섬 자켓간지붐송 20.02.26 1364
화제글 다들 일찍 주무시고 일찍 일어나셔서 보실... [22] 제프 20.02.26 605
화제글 이번시즌 챔스우승 [18] 10DELPI.. 20.02.26 964
» 보누치 진짜 웃기지 않나요? [18] title: 07-08 어웨이조빙코 19.10.07 1892
116487 이탈리아 서드킷 [7] file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19.10.07 1315
116486 이번 시즌 성적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23] title: 유벤투스(2005~2017)Bulletto 19.10.07 1326
116485 호날두는 프리킥이 어쩌다 이렇게 되었나요 [12] 더글라스맥.. 19.10.07 1395
116484 맨유 팬들 반응 재밌네요ㅋㅋ [29] 신민아 19.10.07 1744
116483 케디라 납득!!?! [4] 마르키시옼 19.10.07 1044
116482 더리흐트 핸드볼파울 오심인가요?? [19] 부마트폰 19.10.07 1478
116481 정말 간만에 후기 남기네요.... [20] file 황석명 19.10.07 1796
116480 리본발라. [6] file N0.11 19.10.07 1454
116479 인상적이었던 사리의 교체전술 [8] title: 16-17 홈 유니폼LaJoya 19.10.07 1339
116478 하이라이트 보고 왔습니다 [5] title: 18-19 홈 만주키치Mandzuki.. 19.10.07 944
116477 더코없으면 개망할줄 알았는데 ㄷㄷ [15] title: 11-18 스테판 리히슈타이너MiralemP.. 19.10.07 1798
116476 리그 1위 탈환!!!!! juvelove 19.10.07 361
116475 분명 마투이디 장점 중 하나가 패스정확도... [9]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베.. 19.10.07 1244
116474 이과인은 사랑입니다. [4] Ale10 19.10.07 713
116473 확실히 감독교체가 선수들한테 새로운 동기... [5] 디아처 19.10.07 678
116472 후반에 케디라 집중해서 보니 [9]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베.. 19.10.07 1018
116471 사리 이과인 디발라 보누치 경기후 인터뷰 [13] title: 15-16 리히슈타이너◻️◼️ 19.10.07 1434
116470 오늘경기 다시볼수 있는 방법이 [3] 유베가즈아 19.10.07 461
116469 진짜 사리 감독할 맛 나겠어요 [5] title: 02-03 홈울투라 19.10.07 1075
출석체크
아이콘샵 유베당사 채팅 FC유베 모집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