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mntc
  • 조회 수 2129
  • 댓글 수 14
  • 추천 수 2
2018년 1월 14일 04시 46분
오늘 후반 352의 오른쪽 중미로 교체 출전 했는데 예전과 같은 모습이네요

위치가 중앙이라서 그런가 스피드같은 신체능력 저하는 알수 없었고 중미로서는 볼관여나 패스도 기억 안날정도였지만 1번 좋은 퍼스트 터치랑 2번의 좋은 드리블과 생각보다 패스 할줄 아는 모습이 보였네요 근데 패스가 패스 스킬이 좋거나 킬패스란건 아니고 경기 보는게 역시 좋은거 같아요
근데 프리시즌에서도 중미로 나왔다하고 유베 첫시즌 프리시즌때도 중미 1번 나왔는데 선수가 원하는건지 감독들이 뭔가 보는게 있는지 모르겠습니데
근데 제가 경기로 봤을땐 중미로서 능력을 보여주지 못하는거 같아요 오늘도 중미인데 인상깊은건 드리블 같은거였네요
근데 막 대단히 잘한건 아니에요

보니깐 부상으로 폼 떨어진거 같은 느낌은 없어서 좋았네요

추천해주신 분들

Profile
gmntc Lv.19 / 4,064p
댓글 14 건
프로필 이미지
title: 15-16 앤섬자켓 골드lilianBest
2018-01-14
추천
2

메짤라 자리에서 드리블 찬스가 많이 나오는 편이던데

윙어치곤 빠른편이 아닌 입장에서 오히려 이쪽이 더 성장하기 좋을 수도 있다고 봐요.

프로필 이미지
title: 15-16 골키퍼Buffon★Best
2018-01-14
추천
2

스피드가 워낙 느려서 볼운반하는 중미로 크는 것도 괜찮을듯

프로필 이미지
카딘Best
2018-01-14
추천
2
그렇게 원했던 드리블과 전진이 가능한 미드필더를 생각지도 못한데서 얻을 수도 있겠군요.
프로필 이미지
title: 15-16 어웨이JuvenistaBest
2018-01-14
추천
1

이번에 샬케감독 인터뷰보면 피아차는 멀티플레이어라면서도 윙어 , 공미뿐만 아니라 중미까지 가능하다는 인터뷰를 했더라구요. 아마 마이어를 수미로 포변을 성공한 사례가있어서 다른 모습의 피야차가 나올수도 있을것같다는 기대감이 있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14
추천
1

이번에 샬케감독 인터뷰보면 피아차는 멀티플레이어라면서도 윙어 , 공미뿐만 아니라 중미까지 가능하다는 인터뷰를 했더라구요. 아마 마이어를 수미로 포변을 성공한 사례가있어서 다른 모습의 피야차가 나올수도 있을것같다는 기대감이 있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14
오늘 상대가 강팀이라서 그런지 모르지만 마이어 굳이 수미로 내린 이유를 모르겠네요 기술이 좋은 유형으로 알았는데 수미에서 공격시 특별히 잘하는지 못느꼈어요 수비도 그닥 기억에 남지 않았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14

마이어를 내린건 고레츠카의 부재 때문 아닐까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14
생각해보니 샬케가 꽤나 오래 3-5-2 전형을 쓰고 있어서 피야차 자리가 있을까 싶었는데 메짤라로 뛰는군요 ㅠㅠ... 어디서든 경기 감각을 회복하고 복귀했음 좋겠습니다.
메짤라라니! 톱으로 키워주지 ㅠㅜ
프로필 이미지
2018-01-14
추천
2

메짤라 자리에서 드리블 찬스가 많이 나오는 편이던데

윙어치곤 빠른편이 아닌 입장에서 오히려 이쪽이 더 성장하기 좋을 수도 있다고 봐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14

드리블이 쓸만한 선수라 

포그바처럼 키울만할수도..

프로필 이미지
2018-01-14
추천
2

스피드가 워낙 느려서 볼운반하는 중미로 크는 것도 괜찮을듯

프로필 이미지
2018-01-14
추천
2
그렇게 원했던 드리블과 전진이 가능한 미드필더를 생각지도 못한데서 얻을 수도 있겠군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14
오 유벤투스판 슈슈 기대해봐도 될까요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01-14
비유 적절하네요 ㅋㅋ. 슈팅력은 많이 차이나지만 ㅠㅠ...
대신 얼굴천재 아닙니까 허허
프로필 이미지
2018-01-14

등빨(?) 은 한슈팅하게 생겼는데 말이죠..

 

프로필 이미지
2018-01-14

메짤라로 포변해서 포그바로 키워보는것도 ?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2017/2018 유벤투스 시즌 일정 [18] title: 15-16 써드자일리바 2017.07.27 13426
화제글 여기서 원하는 영입은? [29] title: 17-18 홈 유니폼로제 2018.01.17 1049
화제글 유벤투스의 차기 주장은 누가 될까요? [23] PauloBru.. 2018.01.16 864
화제글 부상자 현황 업데이트 [23] pipita 2018.01.17 896
화제글 헐 한광성 잘생긴줄 알았는데.. [22] title: 05-06 쉘탑PLOKIJU 2018.01.17 1486
화제글 로렌조 펠레그리니에게 관심있는 유베 [14] pipita 2018.01.16 741
86638 [시티워치] 유벤투스, 엘리아큄 망갈라 노... [9] file title: 17-18 트랙탑D10 2018.01.15 840
86637 [marca] 카르바할 " 이 팀에 믿음없... [2] file title: 17-18 트랙탑D10 2018.01.15 719
86636 맨시티 vs 리버풀 [4] 와규불초밥 2018.01.15 218
86635 [메디아셋/데일리메일] 외질 유베행 고려중 [17] title: 2000-10 다비드 트레제게아케★ 2018.01.14 1226
86634 한광성-유베 伊 신문 1면 장식…이적료 15... [22] 비앙코네리 2018.01.14 1068
86633 한광성 진짜 오나요? ㄷㄷ [2] title: 02-03 어웨이Infinlt.. 2018.01.14 507
86632 산드로는 계속 이적링크 기사가 보이는데 [2] FFAN 2018.01.14 632
86631 몇몇 인사들 인터뷰 [11] pipita 2018.01.14 676
86630 베르나르데스키 [12] file FFAN 2018.01.14 1474
86629 '비에리 추억' ATM, 벨로티 영입 정조준 [5] 비앙코네리 2018.01.14 870
86628 정우영 뮌헨 데뷔골 [1] 비앙코네리 2018.01.14 746
» 피아챠 여전하네요 [14] gmntc 2018.01.14 2129
86626 토트넘....경기보고잇는데 [18] 쨍욱 2018.01.14 1565
86625 레알의 이번 챔스 성적은 과연??(유머) [6] 나카99 2018.01.14 836
86624 레알은 비야레알한테 졌네요 [10] 나카99 2018.01.14 933
86623 [오피셜] 투란, 바르사 떠나 터키 바샥셰... [4] 비앙코네리 2018.01.14 594
86622 취중당사뻘글주의) 실제로본 선수들 느낌 [22] title: 08-09 어웨이델피에로의.. 2018.01.13 1434
86621 단신 [12] pipita 2018.01.13 1155
86620 로티토 FIGC 회장 입후보???? [5] title: 2000-10 다비드 트레제게아케★ 2018.01.13 475
86619 [베], 밀란 매각 통한 돈세탁 조사? [6] title: 2000-10 다비드 트레제게아케★ 2018.01.13 496
공동구매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