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LANDO
  • 조회 수 678
  • 댓글 수 30
  • 추천 수 6
2021년 6월 10일 22시 12분
23C2FCFD-5E31-48DE-9980-53EDC61A39EA.jpeg : 현직 뉴욕입니다

30C2DCB1-E2C7-4DF5-9B84-3CB8C7AC9A86.jpeg : 현직 뉴욕입니다

사진 많이 올려봐야 기존 사람들이 더 멋있게 찍었을 풍경들이고..

여튼 Englishman in New York 음악을 들으며 아침 먹으러 나왔는데

여기 매장에서 틀어주는 노래들이 블핑-제시-방탄-엑소 네요

그냥 주문할 때 스크램블 에그 대신에 돼지국밥 특에 다대기 팍팍 달라 할 걸 그랬습니다..
Profile
MLANDO Lv.32 / 16,133p
하하하
댓글 30 건
프로필 이미지
2021-06-10
영어회화 과목에서 보던 Sixth avenue ㄷㄷㄷㄷ 멋집니당
프로필 이미지
2021-06-10
돈 있는 사람들에겐 멋진 도시 같읍니다......

저같은 서민에겐 하수구연기 찌린내 쥐 홈리스 등이 눈에 더 들어오네요 ㅠ
프로필 이미지
2021-06-10
지대로 먹고 사는 사람과 땅없는 빈민이 공존하는 진보 속의 빈곤..... 서울도 똑같다는 ㅜㅜㅜ
프로필 이미지
2021-06-10
그나마 서울, 한국은 공공재에 기본적인 투자도 좀 있고 신축이 많기라도 하지

여기는 지하철을 예로 들자면 깔끔한 시설은 바라지도 않고 스크린도어도 안 세워주더라고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2021-06-10
멋있습니다! 혹시 첫번째 사진에서 보랏빛+주황빛? 건물은 nba 경기장인가요? 꼭 농구 경기장 같이 생겼네요ㅋㅋ
프로필 이미지
2021-06-10
정확하십니다! 미국의 롯데자이언츠라 해도 무방할 무려 뉴욕 닉스 의 홈구장 Madison Square Garden 입니다!

얼마 전 까지 매우 오랜만의 플옵 진출로 육회한 반란을 일으키나 했지만 트레이영에게 참교육 당한 후 이제 올해 여기서의 경기는 NHL 정도 남지 않았나 그렇게 알고 있읍니다

여튼 들은 바로는 원래는 파란 조명이라던데 어제는 LGBT의 날인가 대략 그런 이유로 조명들이 다양한 색으로 계속 바뀌더라고요 같은 이유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도..
프로필 이미지
2021-06-10
역시ㅋㅋ 요즘 nba 보는데 오프닝에서 꽤 본 듯한 장면 같더라구요ㅎㅎ 상황이 안정세로 접어들면 미국 꼭 가보고 싶습니다ㅋㅋ
프로필 이미지
2021-06-10
후우 제가 돈만 많았다면 브루클린 경기장도 들어가보고 싶은데 참 아쉽네요..

사실 지금도 미국 다녀가셔도 자가격리 없으실겁니다 특히 한국에서 접종 맞으셨으면 귀국 후 격리도 없으실거에요!
프로필 이미지
2021-06-10

두유노김치?

프로필 이미지
2021-06-11
두유노 김치 앤드 스팸???
프로필 이미지
2021-06-10

오 뉴요커시군요 전 엘에이 촌놈이라 뉴욕은 딱 1번 가봤습니다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21-06-11
저도 이전에 엘에이만 가봤던.. 인앤아웃 그립읍니다 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21-06-11
메디슨스퀘어가든
한국에있는 농구팬들에게는 꿈의공간이죠ㅎㅎ
프로필 이미지
2021-06-11
저는 제이지와 엘리샤 키즈의 공연으로 처음 알게 되었던 거 같네요 ㅋㅋㅋㅋ
오 뉴욕 가보고 싶어요! 조심히 지내다 오시길..
프로필 이미지
2021-06-11
그러게요 한 번쯤은..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2021-06-11
MSG.... 가고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2021-06-11
조미료.... 저도 아직 안을 들어가본 건 아닙니다 ㅜㅜ
프로필 이미지
2021-06-11
우왕 부럽다...
알차게 지내다 오셔요
프로필 이미지
2021-06-11
감사감사.. 매일 조금이라도 더 보려고 갈아넣는중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21-06-11
MSG... 멜신 없는 그곳은 앙꼬 없는 찐빵
프로필 이미지
2021-06-11
그런 의미에서 언젠가 포틀랜드와 뉴욕의 파이널 시리즈를 기대해봅니ㄷ...?!
프로필 이미지
2021-06-11
아... 넘나 잔인한소리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21-06-11
그럼 앙꼬 멜로 대신 야채 로즈가 들어간 찐빵을 즐기는걸로 대신하시길.....!!!!
프로필 이미지
2021-06-11
미국은 저번달부터 마스크 벗었다는데 한국은 언제쯤 될지 참..
프로필 이미지
2021-06-13
얼른 모두들 행복해졌으면 좋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2021-06-12
와 개머싯 밤에 하수구에서 연기 올라오나요 ㅋㅋ
프로필 이미지
2021-06-13
그켬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2021-06-12
뉴욕이 주는 느낌이 있죠 ㅎㅎ 뉴욕은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뉴욕 연고팀은 응원하지 않네요 ㅎ
프로필 이미지
2021-06-13
사실 뉴욕 연고래봐야 닉스 빼면 먼가 과천 분당 일산 같은 곳에 있는 팀들이 서울 이름 달아논 그런 느낌 같긴 합니다 ㅋㅋㅋ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개편 안내 [6] title: 19-20 팔라스 콜라보아드레날린 21.04.28 23 484
공지 즐거운 롤 유베당사 클럽 모집합니다^^. [19] title: 18-19 어웨이 호날두7Ronaldo 20.01.29 0 1473
공지 FC JUVE 회원 모집합니다! [13]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평창수 19.05.28 5 3428
공지 유베당사 아이콘샵 카탈로그 [40] title: 20-21 써드아케★ 18.01.19 33 4713
화제글 롤파크.... 재밌네요 ㅋㅋㅋ [2] title: 18-19 앤섬 자켓간지붐송 21.06.22 0 150
화제글 올해 대체공휴일 일정 잡혔네요. [2] title: 97-98 100주년 써드HUN11 21.06.22 0 300
55016 일반 올해 대체공휴일 일정 잡혔네요. [2] update title: 97-98 100주년 써드HUN11 21.06.22 0 300
55015 일반 롤파크.... 재밌네요 ㅋㅋㅋ [2] title: 18-19 앤섬 자켓간지붐송 21.06.22 0 150
55014 일반 이러지 맙시다 [3] file title: 19-20 홈 디발라(특종)디발.. 21.06.21 0 515
55013 일반 아디다스 공홈에서 유니폼 세일하네용. file title: 유벤투스(2017~)새우튀김 21.06.21 0 249
55012 굿즈 Cagliari Calcio 1994-95 Home S/S No.... [15] updatefile title: 97-98 100주년 써드HUN11 21.06.19 13 303
55011 일반 요즘 엘지경기보면서 느낀게있습니다 [4] update 맨들매끈알.. 21.06.17 0 266
55010 일반 아이고 폴신.. [6] title: 18-19 홈 베나티아/카세레스Montero 21.06.17 0 331
55009 일반 유니폼을 구매하려고 합니다 [4] title: 19-20 홈 데미랄merihdem.. 21.06.16 0 217
55008 게임 피온4) 감성&근본 스쿼드 완성 [6] file title: 93-18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MA8CHIS.. 21.06.15 4 406
55007 일반 아디닷 쿠폰주네요! [5] 만두발라 21.06.15 4 319
55006 게임 피온4) 더 빡치는 점은 램지 팔면 되게 ... [3] 코파는마트.. 21.06.14 0 416
55005 일반 유니폼 마킹, 패치 어디서 구하시나요? [2] title: 02-03 홈entoi 21.06.13 0 160
55004 일반 드디어.... 롤파크를 가게 되네요. title: 18-19 앤섬 자켓간지붐송 21.06.12 0 163
55003 일반 출근하는게 맞을까요..? [1] title: 17-18 어웨이유티 21.06.12 0 336
55002 일반 가족 나들이 [6] file ☆델피에로.. 21.06.12 16 356
» 일반 현직 뉴욕입니다 [30] file MLANDO 21.06.10 6 678
55000 게임 롤 자유랭 하실분들계신가요 ㅋㅋ [2] title: 93-18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zl존ㄷl발.. 21.06.10 0 140
54999 게임 피파4) 유베 관련 닉네임 쓰실분 가져가세... [4] title: 93-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키에사 21.06.10 1 383
54998 게임 피파온라인4 2021TOTS 세리에A [2] file 피카츄엘 21.06.10 0 271
54997 일반 얀센맨! [17] file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베.. 21.06.10 1 293
출석체크
아이콘샵 유베당사 채팅 FC유베 모집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