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17일 17시 01분

omtwfiq6cjoxlexb7h7p.jpg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 감독과 환상적인 결승골을 기록한 두산 블라호비치가 화요일 밤 사수올로와의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한 후 소감을 밝혔습니다.

마시밀라노 알레그리

"그 이후로는 모든 것이 쉬워 보입니다: 사수올로는 교활한 팀이고, 우리의 코너킥 상황에서 그들은 잘 전환했고 경기를 재개할 수도 있었지만 슈체스니는 훌륭했습니다. 하지만 나머지 경기는 좋았고, 현재 순위에서 5위와 승점 16점 차이로 앞서고 있다는 점이 중요합니다. 오늘 밤 저는 팀이 성숙해졌다는 증거에 만족합니다. 블라호비치는 침착했고 그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육체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이제는 자신감이 생겼고 필요한 성숙에 도달 할 시간이 있습니다. 캄비아소? 기술을 가진 똑똑한 선수이지만 모든 사람에게 만족합니다. 우리는 땅에 발을 딛고 있어야하며 나중에 들어온 사람들도 매우 잘했습니다. 키에사도 잘하고 있고, 일디즈도 기술이 좋은 선수인데 잘해줬어요."

두산 블라호비치

"우리는 모든 경기를 시즌의 마지막 경기라고 생각하고 차근차근 준비하며 모든 것을 쏟아붓습니다. 그리고 이미 다음 경기를 생각하면서 이렇게 계속합니다. 득점하게 되어 기쁘고, 모두에게 감사하며, 팬들은 우리에게 정말 중요합니다. 키에사는 골을 넣을 자격이 있었고, 저는 그와 잘 지내고, 친구이지만 일디즈와도 잘 뛰고, 저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결과입니다."

 

https://www.juventus.com/en/news/articles/press-room-comments-after-juventus-sassuolo

추천해주신 분들

Profile
title: 19-20 팔라스 콜라보아드레날린 Lv.61 / 188,023p

걱정말라구

 

댓글 1 건

무엇보다 위닝멘탈을 찾고있는것같아 기쁘네요..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