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22일 13시 18분

download.webp


어제 산 시로에서 열린 이탈리안 더비에서 로카텔리는 모든 공을 차지하기 위해 싸웠던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입니다. 오늘 마누엘 로카텔리가 트위치의 유벤투스 공식 채널에서 팬들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산 시로의 센세이션
"산 시로에서 인터를 이긴 것은 더 아름답습니다. 더 일찍 끝낼 수도 있었지만 이렇게 이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경기장의 모든 영역에서 우리의 태도는 완벽했습니다. 어제 우리는 단합된 팀을 보았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항상 보여야 할 모습이고 감독님이 우리에게 요구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어제 제가 그랬던 것처럼 태클을 할 때의 추진력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인테르와의 경기처럼 중요한 경기에서는 그런 태도를 갖기 쉽지 않죠. 중요한 것은 모든 경기에서 개인과 팀 모두 항상 그런 자세를 갖는 것입니다. 어제는 이번 시즌 최고의 저녁 중 하나였고, 경기 내내 중요하다고 느꼈으며 자신감을 키우면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기 때문에 연속성이 좋은 시즌의 비결입니다."

로카 ON 로카
"선수 생활에 어려움이 많았어요. 밀라노를 떠났을 때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기 때문에 복잡했어요. 저는 아주 어렸고 사수올로에서 저는 소매를 걷어붙였어요. 사수올로에서 데 제르비는 한 남자로서, 그리고 축구 선수로서 성장했습니다. 그곳의 환경은 환상적이었어요. 어려움도 있었지만 아버지의 말씀처럼 '한 발짝 물러서면 두 발짝 도약한다'는 말이 있죠. 그래서 저는 행복한 이곳에 도착했습니다. 테오가 태어난 후 팬들의 애정을 듬뿍 느끼며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어요. 유벤투스 가족에게는 또 다른 아이가 있습니다. 제가 운동선수이자 유벤투스 팬이 되고자 하는 열망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그 아이도 미래에 아버지가 한 일을 보고 싶다는 열망을 가지길 바랍니다. 앞으로 이 경기의 하이라이트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제 가족 모두가 제 뒤에 있습니다. 가족의 존재, 그들이 저를 키운 방식, 이러한 친밀감은 우리가 항상 강한 압박을 받고 있고 집에서 안전한 피난처를 찾기 때문에 근본적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골은 무엇인가요? 첫 더비에서 넣은 골인데 너무 감격스러워서 다음 날 파트너에게 프로포즈를 했어요."

떠오르는 스타들을 위한 조언
"그들이 가고 있는 길은 훌륭하고 클럽은 그들을 보호하고 감독과 팀은 그들을 돕습니다. 제가 해줄 수 있는 조언은 평온하고 긍정성을 잃지 말라는 것입니다. 누구도 성숙하게 태어나지 않으며, 오직 경험만이 여러분에게 어떤 것을 줄 수 있습니다."

GOALS
"두 개의 컵을 차지하는 것이 목표이고, 유벤투스에서 스쿠데토를 차지하는 것이 항상 꿈이었기 때문에 우승하고 싶습니다. 챔피언스리그에 관해서는 모든 유벤티니가 가지고 있는 생각도 분명히 있습니다..."

다음 유로파리그 상대는 누구인가요?
"스포르팅은 매우 준비되고 지능적인 팀으로 어려운 상대지만, 대회 막바지에 이르면 우리처럼 어려운 팀과 맞닥뜨리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우리는 유베라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마누엘의 우상
"유벤투스의 상징인 델 피에로는 물론이고 네드베드와 부폰, 그리고 레오와 키엘리니도 유벤투스의 일원이 된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 잘 보여주는 선수들입니다. 제 포지션에 피를로도 추가하고 싶고, 유벤투스 스타일을 가르쳐주고 훌륭한 사람인 페소토를 잘 알아가고 있습니다."

https://www.juventus.com/en/news/articles/loca-stars-on-twitch

Profile
title: 19-20 팔라스 콜라보아드레날린 Lv.61 / 187,651p

걱정말라구

 

댓글 1 건
프로필 이미지
2023-03-22
맑쇼의 공격 능력을 따라가보는건 어떨까...?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