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14일 00시 37분

멋진 유럽의 밤이다. 수요일 저녁 9시 (한국 시간 목요일 새벽 4시 - 역자 주 - ) 유벤투스는 챔피언스 리그 H조 2번째 경기에서 벤피카와 맞붙는다. 미스터 알레그리와 다닐루가 경기 전날 정례 기자 회견에서 발언했다.

 

r01s3pjomwnlirnrkybx.jpg

 

마씨밀리아노 알레그리

 

유벤투스 감독은 내일 나서게 될 팀의 상태를 말했다: "우리는 디 마리아가 복귀했지만, 처음부터 그를 선발로 투입할지 여부는 아직 모르겠다. 슈체스니가 나올 수도 있다. 기자 회견 후에 알게 될 것이다. 알렉스 산드루는 일요일 경기에서 내전근에 문제가 있었다. 몬짜와의 경기 전까지 돌아올 수 있을지 살펴보겠다. 로카텔리와 라비오는 부상으로 아웃이다." 그런 다음 경기 분석을 했다: "벤피카는 구단으로서 중요한 유럽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경기에 익숙한데 좋은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격적인 전술을 쓰는 감독이 있다. 내일 경기가 결정적이지 않지만 중요할 것이다. 승리를 얻으려면 단단한 성능과 집중력을 유지해야 한다. 당신이 득점에 실패했을 때 당신의 태도로 인해 팀이 동요하거나 불안한 상태에 있어서는 안 된다. 경기에서 당신은 무리해서는 안 되며 당신은 그저 침착해야만 한다. 블라호비치? 나는 그를 잘 봤고 그는 나아지고 있으며, 그가 하는 일에 매우 만족한다. 홀란드 및 음바페와 함께 경험이 적은 국제적인 수준의 선수 중에서 그는 최고 중 하나다."

 

wezhsq5feolnllzddd8t.jpg

 

다닐루

 

"우리는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위대한 정신으로 경기장에 나서야 한다. 경기는 95-100분 동안 진행되며 균형을 잡고 개선하고 성장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는 살레르니타나를 상대로 한 것처럼 시간을 줄 수 없으며 이 수준에서 회복하기가 어렵다. 벤피카는 놀라운 역사를 가진 훌륭한 팀이다. 나는 그들를 많이 존경하고, 그들은 훌륭한 선수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에게는 경기를 빠르게 파악하는 감독과 함께 풍부한 경험적 요소가 있다. 포르투갈 팀은 챔피언스 리그에서 뛰는 것에 익숙하다. 내일은 우리가 첫 경기에서 이기지 못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경기다. 책임감과 헌신으로 맞서야 하고 팬 여러분의 많은 사랑이 필요하다. 중앙 수비수? 나는 중앙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더 재미있고 공을 운반할 수 있고 항상 다른 관점으로 필드를 바라볼 수 있다."

 

https://www.juventus.com/it/news/articoli/allegri-e-danilo-contro-il-benfica-una-partita-molto-importante

 

Profile
title: 18-19 앤섬 자켓간지붐송 Lv.36 / 30,829p

쉐끼루 붐붐송

댓글 4 건
프로필 이미지
2022-09-14

리그 전승이요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