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9월 24일 00시 37분

1.jpg

 

캄피오니 디탈리아에게, 

 

9년 연속 이 이름을 사용하는 것은 큰 자부심입니다. 축구계는 매 경기, 매 시즌마다 빠르게 진행되는 경향이 있지만, 이렇게 오랜 기간 동안 지속된 성공은 유럽 주요 리그 (세리에 A, 프리미어 리그, 라 리가, 분데스리가와 리그 1) 에 전례가 없다는 것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벤투스는 축구 역사에서 새로운 기록을 세웠는데, 이것은 역사의 규범이 뉴스의 규범보다 우선할 때 충분히 평가될 수 있는 기록입니다. 10회 연속 스쿠데토의 목표는 우리가 수페르코파 이탈리아나에서 챔피언스 리그까지, 세리에 A에서 코파 이탈리아까지. 우리가 참가하는 모든 대회에서 승리하기 위해 경기하려는 우리의 바람입니다.

 

귀하의 손에 있는 문서는 이제 막 종료가 된 19-20 시즌을 요약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Covid-19는 전세계적으로 끔찍한 영향을 끼쳤습니다. 우리의 산업 분야는 모든 면에서 위기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은 것 중 하나였으며 지금도 그러합니다. 스포츠 역사상 가장 어려운 시기 중 하나인 이번 시즌은 모든 이해당사자들, 중앙 및 지방 정부, UEFA, ECA, 연맹, 스폰서들과 방송계의 노력과 협력 덕분에 완성되었으며, 2019-20 시즌을 마무리 하고 2020-21 시즌을 시작하기 위한 모든 적절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선수들은 우리 스포츠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포츠로 만드는 사람들에게 희망과 기쁨을 가져다 주기 위해 초현실적인 환경에서 플레이 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티포지들! 저는 여기서 기술 스태프들과 함께 구단과 팬들에게 큰 책임감을 보여준 선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새로운 작업 환경에 신속하게 적응한 유벤투스의 모든 여성과 남성 선수들에게 감사하고 싶습니다. 저는 또한 스포츠던 아니던 국가 및 국제 기관에 감사하고 싶습니다. 그들 모두에게 진심을 담아 감사의 인사들 드립니다.

 

회계 마감일은 정확하게 Covid-19의 팬데믹, 일부 수익 품목의 급격한 감소 (임시 또는 확정) 또는 일부 임시 비용 절감과 같은 파괴적인 요소를 고려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들은 2019-2020 회계연도를 기록 보관소에 전달하는 일시적인 구분선을 표시합니다. 그 결과 사진은 복잡한 해석의 명확성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우리의 기존 주주 EXOR부터 시작하여 우리의 모든 주주들이 지원하는 대규모 투자가 있었습니다. 2010-11년에 1억 7200만 유로에서 2019-20년 5억 7300만 유로로 3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동시에 유벤투스는 경기장 안팎에서 중심성과 중요성을 되찾았습니다.

 

2014-2017년에 도달한 경제 균형은 특정 항목 때문에 경로가 둔화되었습니다. 우리의 재정 상태는, 더 큰 수익흐름에 접근하기 위해 필요한 스포츠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지속적인 투자 때문에, 대신에 큰 관심의 대상입니다. 안전은 지난 봄부터 우리의 최우선 과제였고 가까운 미래에 그렇게 될 것입니다.

 

최근 몇 년간의 노력은 중요했으며 항상 기대에 부응하는 성장 결과를 보장할 수 있었습니다. 이탈리아와 유럽 경기 모두에서 TV를 제외하고 모든 매출액은 두 자리 수로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수입은 클럽에서 직접 처리되지 않고 법과 규정에 따라 세리에A와 UEFA를 통해 총괄적으로 라이센스가 부여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동안, 이 곳과 다른 곳에서, 우리는 클럽의 모든 비용을 부담하는 기업가적 위험을 제기하는 시스템의 비대칭성을 지적해 왔습니다. 이것은 비판이나 놀라움의 문제가 아니라 미래를 위한 반성의 문제입니다: 이 시스템은 축구 피라미드의 정상에서 베이스까지 상호적인 메커니즘을 보장하기 위해 이러한 방식으로 만들어집니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이미 분명한 축소와 일부 관리 비효율성의 징후는 오늘날 축구 운동 전체의 진화에 기여하고 동시에 적절한 보상을 보장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명백한 피해가 될 위험이 있습니다. 현대 비즈니스의 기본 원칙은 비용과 위험을 감수하는 자원의 통제입니다. 이 균형의 분리는 부자연스럽고 강제적인 것으로 인식됩니다. 이것은 지배의 문제이며, 유행병의 영향은 클럽 자체의 생존을 위협하며, 위험을 완화시킬 수 있는 도구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유벤투스는 회사의 개발 모델에 대한 수정 의무를 인식하면서 이러한 반사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자 합니다. 또한 강력한 불연속성을 가진 분야의 새로운 현실에 적응하기 위해서입니다. 그것은 더 효율적이며 지금부터 축구가 연관되어야 하는 시나리오에 더 적합한 공식으로 소비자 시장을 다룰 수 있습니다.

 

축구는 새로운 세대의 선수들과 소비자들의 등장으로 함께 변하고 있습니다. 팬데믹을 관리하기 위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는 세계는 이미 변했고 진화하고 있습니다. 유벤투스는 보조를 맞출 수 있을 것입니다.

 

끝까지...

 

안드레아 아녤리

 

-Juventus-

 

https://www.juventus.com/it/news/articoli/la-lettera-del-presidente-agli-azionisti-2020

Profile
title: 18-19 앤섬 자켓간지붐송 Lv.36 / 30,887p

쉐끼루 붐붐송

댓글 1 건
프로필 이미지
2020-10-05
우리팀 주식 사고 싶네요ㅠㅠㅠ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