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CR7JUV님이 새글을 등록하셨습니다.Close
2021년 4월 18일 22시 47분
지난 라치오전도 경기력 확 좋아지더니..

기본 4231에서 콰드라도 전진시 맥케니가 중앙으로 이동하며 3412로 변화 / 수비시엔 442

호날두가 없으니 전방부터 압박강도가 훨씬 강해졌고
모든 선수가 제옷을 입은듯 날뛰니
바로 경기력으로 연결되네요

다만 넣을 때 못 넣으면 결과는 어찌될진 모르겠습니다

추천해주신 분들

Profile
mc알레그리 Lv.26 / 7,619p
댓글 20 건
프로필 이미지
2021-04-18

공감하는 바입니다 

갓두 빠지니 팀 색깔이 이렇게 달리지는군요ㅜㅜ

참 여러모로 머리아프네여...

프로필 이미지
2021-04-18

그쵸.. 지금 이 라인업이 경기력은 좋아져도 시즌 내내 경기력 유지와 다득점이 가능한가? 이건 또 의문이고..

경기력은 떨어져도 호날두 있으면 어떻게든 1골은 넣는 경우가 많으니.. 이거 감독 입장에서 머리 아프죠 ㅋㅋ 

흠....짜왕이 아까 그거만 넣어줬으면 참 아쉽네여
프로필 이미지
2021-04-18

요즘 결정력이 많이 안 좋네요 ㅜ 

프로필 이미지
2021-04-18
붚!
5
삼프도리아, 바르셀로나전도 호날두 나오면서도 그 경기력 유지했습니다. 오늘은 벤탄쿠르만 살짝 아쉽고 나머지 포지셔닝이 매우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2021-04-18
붚!
2

호날두 나오면서도 경기력 좋은 건 몇십경기중 몇 안돼서 걱정입니다ㅜ

기본적으로 호날두가 있으면 전방압박 강도가 확 떨어져서 계속 밀리고 밀려서 두들겨 맞는 시간이 길어지더라구요.

그렇다고 예전처럼 스프린트가 되는 것도 아니라 역습파괴력도 떨어지고요..

다만, 현재 라인업이 경기력이 좋다고 해서, 호날두가 포함된 라인업보다 낫다는 건 아닙니다.

무엇보다 긴 시즌을 꾸준히 이끌고 가야 하는데 호날두처럼 경기당1골 보장해주는 선수만큼 중요한 게 또 없으니까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2021-04-18
2가지 해석이 가능하죠. 말씀대로 호날두 빠지고 나머지 한명이 압박 빡세게 하니까 더 역동적인 팀이 되는 것이랑, 아탈란타도 노빠꾸 축구하니까 유베가 노릴 공간이 많아서 선수들이 공격하기 더 수월하기도 해서...후반전도 보긴 해야겠지만 일단 피를로가 괜히 자신감을 드러낸건 아니네요.
프로필 이미지
2021-04-18

일시적으로 경기력은 좋아진다고 해도 전 호날두가 있는 팀이 더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시즌 내내 저 경기력을 유지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고 하다못해 후반전에도 확 바껴서 밀릴수도 있으니까요 

프로필 이미지
2021-04-18
공격수들이 템포 있게 원터치로 연결하는거 좋네요 잘 다듬어지면 가능성이 보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2021-04-18

이게참 아이러니 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2021-04-18

매우 아이러니하죠 ㅋㅋ

경기당 1골을 보장해주는 해결사를 품으면 경기력이 떨어지고

해결사를 빼면 경기력은 올라가지만 이게 얼마나 갈지는 또 모릅니다..

 

프로필 이미지
2021-04-18

호날두 없어서 라기보단 그 되도 않는 후방 빌드업 안하는게 큰 거 같아요 압박 풀어갈 능력도 없고 창의적인 루트도 없는데 후방 빌드업 한다고 템포 다 잃고 삽질 했었으니..

프로필 이미지
2021-04-18
붚!
1

반대로 날두 코로나로 결장했었을때 졸전했던 기억이.. 그냥 그때그때 전술이나 선수 컨디션이나 상대팀 상태에 따라 다르다고 봐요 한 10판 정도 해봐야 알듯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21-04-18
확실히 앞선에 젋고 어린이들 많으니까 활발하니 좋네요
없는 경기력이 팀적으론 더 나아보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2021-04-18
붚!
1

그러게요 ㅎㅎ

경기력이 좋아진 건 사실이나 현 멤버로 계속 꾸려나가기엔 어려움이 따를 거 같아요.

현 스쿼드라면 그래도 호날두가 있는 게 나을 거 같고

만약 월클 공격수랑, 윙어 영입이 가능하다면 호날두가 없는 게 더 나을 거 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021-04-18
근데 호날두는 보통 다음경기에 꼭 본인의 존재감을 드러내죠..위기에 강한 선수고.. 안쓸수도 없고 ㅠㅠ 쓰면 또 균형이 안맞고ㅋㅋ
프로필 이미지
2021-04-18

그래서 호날두죠 ㅋㅋ

레알 때부터 없는 게 더 낫다는 소리도 들어왔지만 말씀하신대로 꼭 다음 경기 때 존재감 확 드러내죠 ㅋㅋ 정확하시네요 

프로필 이미지
2021-04-18
붚!
1
엉망인데요..
프로필 이미지
2021-04-19
붚!
1
뭐가 낫다는건지 그냥 선수들이 개처럼 뛰고 치고박고하는게 피를로 축구라면 미식축구해야죠..
프로필 이미지
2021-04-19

개처럼 치고 박고 했다기엔 전반전은 나름 디테일한 전술들이 보여서 긍정적으로 봤습니다.

그 전술들이 호날두가 있었다면 못하는 전술들이기에 경기력에 관한 이야기를 했던 것이구요.

그렇다고 해서 호날두가 없는 게 낫다는 건 절대로 아닙니다.  

어찌됐든 호날두는 경기당 1골 가까이 보장해주는 선수니 호날두를 데리고 전술을 잘 짜줄 감독이 왔으면 좋겠네요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유베당사 운영수칙 ver. 2.6 운영진 21.03.14 1045
공지 유벤투스 공식 팬클럽에 가입하세요 [10] title: 20-21 써드아케 20.11.02 3792
공지 2020/21 시즌 일정(~37R) [9] title: 2006 이탈리아 골키퍼자일리바 20.09.02 26609
화제글 지단과 알레그리 누굴 더 원하시나요 [19] title: 18-19 홈 디발라네디비 21.05.12 848
화제글 엠레 잔은 왜 팔았나요? [14] 보누치키엘.. 21.05.13 1110
화제글 오늘 경기로 호날두가 세운 기록.JPG [13] 왕만두키치 21.05.13 1030
화제글 부폰을 이런 식으로 보내야 했는지 [12] title: 20-21 홈파지올리 21.05.13 1155
화제글 소식4 [11]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21.05.13 651
136581 앞으로 오늘같은 경기력만 나오면 [1] 맨들매끈키.. 21.04.18 269
136580 아탈란타는 epl가도 경쟁력 있을거 같네요... [5] 짱아치맛 21.04.18 264
136579 할수 있는데... [7] title: 97-98 홈풍사 21.04.18 213
» 호날두 빠지니 피를로 축구가 나오네요 [20] mc알레그리 21.04.18 828
136577 디비 표정ㅋㅋㅋㅋ [3] joji 21.04.18 328
136576 지난 바르샤 2차전 보는 것 같네요 [7] joji 21.04.18 335
136575 아니 무슨 피지컬이 [2] title: 18-19 홈 베나티아/카세레스Montero 21.04.18 198
136574 이정도 속도감의 축구는 적응이 안되네요 [3] title: 18-19 홈 만주키치Mandzuki.. 21.04.18 281
136573 혼란을 틈타 긴급소식! [9] file title: 14-15 피를로Cr7stian.. 21.04.18 526
136572 최근 몇 년으로 기준을 잡아도 [1] title: 15-16 어웨이ADP#10 21.04.18 232
136571 아쉽 [2] 이발두 21.04.18 158
136570 전반30분인데 개꿀잼ㅋㅋㅋㅋ 넘버원키퍼.. 21.04.18 149
136569 식----겁 title: 97-98 100주년 써드HUN11 21.04.18 116
136568 두반장 title: 18-19 홈 베나티아/카세레스Montero 21.04.18 138
136567 너무 재밌지 않나요 ㅎㅎ [3] 짱아치맛 21.04.18 300
136566 아탈란타는 뭐지 흥분했나 넘버원키퍼.. 21.04.18 124
136565 느낌 좋은데요? [3] joji 21.04.18 191
136564 라비오 두명인가요? 08맑지스타 21.04.18 157
136563 약속된 초반 몰아치는 전개까지는 나오네요 title: 97-98 100주년 써드HUN11 21.04.18 76
136562 벤탄쿠르 수미는 레지스타 두려고가 아니라... 코파는마트.. 21.04.18 130
출석체크
아이콘샵 유베당사 채팅 FC유베 모집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