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녹차향
  • 조회 수 48
  • 댓글 수 0
  • 추천 수 0
2015년 9월 17일 16시 19분
Juventus, and so on...
 
1. 유베당사를 찾아오게 된 계기는 무엇입니까?
A. 유벤투스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2. 언제부터 유베를 좋아하게 되었습니까?
A. 트레제게,네드베드 시절부터 좋아하다가 잠시 해축에 관심을 접었었습니다. 그후 12-13 시즌부터 다시 좋아하기 시작했네요 ㅎㅎ
 
3. 팀 내에 좋아하는 선수와 싫어하는 선수가 있습니까? 있다면 이유는?
A. 유벤투스 선수라면 다 좋아합니다
 
4. 평소 유베경기를 자주 보십니까? 또 그 빈도는?
A. 주말에 중계해주는 방송사 있으면 꼭 봅니다. 챔스도 왠만하면 다 볼려고 하네요
 
5. 자신이 유베경기를 보면서 가장 뇌리에 박혀있는 경기는 이것이 있다! 무엇인가요?
A. 챔피언스리그 12-13시즌 첼시전,셀틱전,뮌헨전 / 14-15 결승전
 
6. 유베를 제외한 리그 불문하고 서포팅하는 팀이 있다면? 국대도 있으시면 적어주시면 됩니다. 대한민국은 굳이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A.  그냥 한국선수 있는 팀이면 응원합니다.... 스완지 등등
 
6-1 위에서 응원하는 타 팀이 있는 경우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위 내용과 동일
 
Football
 
7. 당신의 축구지식을 1부터 5까지의 점수중에 표현해 본다면? 그리고 그 이유는?
A. 3. 주변 친구들에 비하면 많이 안다고 하는 편인데 인터넷에 워낙 축잘알분들이 많아서... ㅠ
 
8. 축구계에서 당신을 감명깊게 했던 선수나 인물이 있다면? 그리고 그 이유는?
A. 한국인 입장에서는 박지성. 우리 시대 한국축구의 상징이었으니까요
 
9. 자신이 감독이 된다면 어느 감독과 가장 유사한 스타일을 구사할 것 같습니까?
A. 잘 모르겠네요 ㅠ
 
9-1. 위에서 답변한 감독의 스타일 혹은 전술에서 세부사항을 건드리게 된다면, 자신이 추구하는 스타일의 완성본은 어떤 형태인가요?
A. 
 
10. 자신이 매니저라고 가정한다면, '이 선수는 꼭 영입해야겠다'라는 인물은 누구인가요?(팀의 가치와 돈에 제약이 없이) 그리고 그 이유는?
A. 라카제트가 유베에서 프랑스 명성을 이어갔으면 좋겠어요. 잠깐 찌라시 났었던 괴체도 좋고요....
 
11. 현대축구에서 가장 이상적인 축구를 보여주고 있는 팀은? 그리고 그 이유는?
A. 바르샤가 공격 쓰리톱도 무섭지만 미들-수비도 안정적이어서 이 시대 최고 강팀인 것 같네요
 
 
Let you introduce yourself, and about Juve-Dangsa...
 
12.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단어나 어구가 있다면?
A.  인생은 가까이서 보면 비극이지만 멀리서 보면 희극이다
 
13. 자신이 긍정과 부정, 흑과 백 딱 이것 아니면 저것이라고 선택지가 두개만 있으면 자신이 더 가까운 쪽은?
A. 긍정
 
14. 자신의 축구실력은 어느정도라고 생각하십니까?
A. 100점 만점에 60점...? 고등학교 때 까지는 축구 많이 했는데 대학 간 다음부터 거의 한적이 없네요
 
15. 당사는 최소 월 1~2회씩 실축정모를 하고 있습니다. 그 실축정모에 참가해 보았나요?
A. 아니요
 
15-1. 실축정모에 나와보지 않으셨다면 앞으로 참가할 의향이 있습니까?
A. 생각해볼게요
 
16. 유베당사는 어떠한 인터넷 사이트보다 모임이 잦습니다. 실축뿐 아닌 술정모나, 개인적으로 연락해서 만나는 번개까지도 활발합니다.
참가해보지 않으셨다면 참가해 볼 의향은 있나요?
A. 생각해볼게요
 
17. 공식 질문은 여기까지 입니다. 하고싶은 말은? 당사에 바라는 점을 적어주셔도 되고 자신이 하고싶은 말 아무거나 하셔도 좋습니다.
A. 눈팅만 몇년 해서 왠지 늦은감이 있네요. 어쨌든 지금이라도 가입해서 기분 좋습니다
 
 
Personal information
 
 
이 문항에 대해선 어떠한 답변도 허용합니다. 모두 다 답을 쓰셔도 되고, 자음으로만 표시하셔도 되고, 범위로 표현하셔도 되고, 묵비권(?)도 가능합니다.
 
말 그대로 적고싶으신 분들만, 혹은 적고싶은 부분만 적어주시면 됩니다.
 
 
 
1. 나이(연령대).
A. 93년생
 
2. 출생지와 거주지.
A. 경기도 용인시
 
3. 자신의 성격.(내 성격 겁나게 더러움 이런거 허용됨)
A. 괜찮아유... 화 내는 법도 잘 모름
 
4. 자신의 이상형.
A. 나만 사랑해줄수 있는 사람
 
4-1. 자신의 이상형이 바로 자신의 눈앞에 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할 생각이십니까? dash한다면, 어떠한 방법으로?
A. 일단 친구로 만들고 그후.....
 
5.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이 딱 하루가 있습니다. 그러면 무엇을 할껀가요?
A. 부모님과 하루종일 있을 것 같네요.
 
6. 이런거 만들기도 귀찮네요. 너무 식상하기도 하고 그냥 여기까지 할게요. 헤헷 이런거 만든 저한테도 수고했다고 한마디씩좀...(퍽!)
A. 수고하셨어요오
Profile
녹차향 Lv.1 / 126p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