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2일 08시 26분

ruv7xshsmpksytn1u1g3.jpg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 감독과 경기의 승자인 페데리코 가티가 금요일 밤 몬차전에서 극적인 승리를 거둔 후 소감을 밝혔습니다.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

 

"우리는 전반전에 좋은 경기를 펼쳤고, 2-0으로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잡으며 공격적으로 나섰습니다. 후반전에는 상대가 공을 더 많이 소유했고 우리는 거의 위험을 감수하지 않았고 카르보니가 골을 넣었습니다. 그 후 즉각적인 반응이 나왔고 선수들은 승리를 위해 잘 해냈습니다. 항상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지는 그룹과 함께 일하고 그룹과 환경에 긍정적 인 분위기가 있으면 끝까지 따라야 할 무언가가 있습니다.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은 어렵고, 우리는 우리의 한계를 알고 있으며, 항상 노력해야 합니다. 이제 모든 선수들이 곧 회복되기를 바라지만, 중요한 일을 하고 있는 그룹이기 때문에 멈추지 않고 항상 발전하기 위해 매주 계속 노력해야 합니다. 두산 블라호비치가 놓친 페널티킥이요? 그는 좋은 경기를했고 실수 후에도 경기에 머물렀고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우리는 순위에서 5위로 올라섰지만, 작년에 우리에게서 승점 6점을 빼앗아간 팀으로부터 얻은 중요한 승점 3점이라는 점을 다시 한 번 강조합니다."

 

페데리코 가티

 

"이렇게 중요한 골을 넣으니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경기 전에 결국 우리가 1위를 해야 한다고 스스로에게 말했죠.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었고 피곤했기 때문에 실점한 것은 실망스럽지만 즉시 만회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이 3점의 무게는 매우 큽니다. 우리는 항상 이기기 위해 경기를 하는데, 지난 1차전과 2차전에서 우리를 이긴 거칠고 콤팩트한 팀과의 경기는 매우 힘든 경기였습니다. 오늘 밤 우리가 이겼습니다. 저는이 팀과이 그룹을 위해 살고 있으며 팀원들을 위해 모든 것을 제쳐두고 두 번째 가족입니다. 몬차 골에서 실수했던 작년을 떠올리며 오늘의 감정을 생각하면 노력은 항상 보상을 받습니다. 경기장 안팎에서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https://www.juventus.com/en/news/articles/press-room-comments-after-monza-juventus

Profile
title: 19-20 팔라스 콜라보아드레날린 Lv.62 / 191,631p

걱정말라구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