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9일 15시 04분

xdrmeqqgypfvpvh6rhvw.jpg.webp


페데리코 키에사와 함께 오후를 보내는 이 얼마나 멋진 방법일까요!

다양한 재능을 가진 크리에이터들이 힘을 합쳐 매일 공식 클럽 채널을 위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유벤투스의 새로운 창작 방식인 유벤투스 크리에이터 랩의 첫 번째 오리지널 제작물인 '백 온 트랙'이 오늘 Prime Video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되었습니다.

이탈리아에서는 2월 3일에 공개되었으며, 아마존에서 선풍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페데는 Twitch 채널에서 다큐멘터리와 자신의 회복에 대해 실시간으로 이야기했습니다.

백 온 트랙의 기원


"수술 직후 유벤투스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라고 밝힌 페데는 "처음에는 유튜브에 올릴 에피소드를 몇 개 만드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요청을 받았을 때 기뻤고, 재활 과정이 얼마나 힘들었는지, 극복해야 할 어려움이 얼마나 많았는지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프로젝트는 제 커리어에서 가장 힘든 순간에 제 곁을 지켜준 가족과 약혼자 루시아를 포함하게 되었습니다. 목발을 짚은 모습이 아닌 경기장에서의 제 모습을 보는 데 익숙해져 있었기 때문에 그들이 느낀 감정을 보여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버지는 이미 직접 겪어보셨기 때문에 어떤 상황인지 잘 알고 계셨고, 결과적으로 어머니도 잘 알고 계셨죠. 사실 두 분이 저에게 가장 먼저 힘을 주셨죠. 축구가 접촉 스포츠인데 다른 것을 기대할 수 있겠느냐고 물으셨던 어머니의 말씀이 기억납니다.

"저는 분명히 다큐멘터리를 직접 경험했지만 루시아와 가족들과 함께 두 번이나 봤어요."

로마에서의 그날 밤


"저는 선수 생활을 하면서 스몰링보다 훨씬 더 심한 태클을 받아본 적이 있는데, 그 태클에는 악의가 전혀 없었고 어쨌든 공을 잡으려는 의도가 있었습니다. 불행히도 이런 일들은 일어납니다. 로드리고 벤탄쿠르의 빠른 회복을 기원하는 것처럼 그런 부상을 당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 일인지 나중에야 이해했습니다. 발을 잘못 내려놓거나 균형이 약간 어긋나는 것뿐입니다. 때로는 무언가를 부러뜨렸다고 생각했는데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때로는 로마에서 저에게 일어난 일과 같은 일이 벌어지기도 합니다."

플래시백에서 앞을 내다보는 사고로


"팀에 복귀한 첫 훈련 세션에서 저는 부상을 당한 순간을 계속 떠올렸습니다. 하지만 훈련의 연속성을 찾고 팀에 소집되어 서서히 경기장으로 돌아왔을 때 그 생각은 사라졌습니다. '백 온 트랙'은 육체적 회복뿐만 아니라 정신적 회복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자 했습니다. 저는 운이 좋게도 전문가와 전반적인 구조 측면에서 최고를 자랑하는 유벤투스에서 불운의 순간이 찾아왔어요. 재활 중에는 모든 것이 항상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은 아니며 문제가 발생했을 때 도움이 되는 환경에 있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저와 같은 부상을 당하고도 유벤투스가 제공하는 최고의 치료를 받지 못한 채 복귀하는 하위 리그 선수들에게 진심으로 존경과 존경을 표합니다."

키에사는 "제 재활은 우리 모두가 항상 함께 노력한 결과물이며, 주변에 훌륭한 전문가가 없다면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세 배의 정신적 힘이 필요합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유벤투스 팬들의 응원...
"부상 당했을 때에도 저를 도와줬고 지금도 여전히 도와주고 있습니다. 이 유니폼을 위해 매일 노력한 만큼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매우 만족스러워요. 모든 과정이 팀원들과 함께 이뤄진 것 같아요."

,,,그리고 그의 팀 동료들

 

https://www.juventus.com/en/news/articles/federico-chiesa-talks-back-on-track-on-twitch

추천해주신 분들

Profile
title: 19-20 팔라스 콜라보아드레날린 Lv.61 / 187,631p

걱정말라구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