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1일 07시 46분

1.jpg

 

아르카디우스 밀리크

 

"나의 득점? 몸을 돌릴 수 있는 여유가 있었고 미레티가 멋진 공을 패스로 보냈고 나는 그것을 컨트롤했고 몸을 돌려서 골을 넣었다. 나는 매우 행복하다. 이 경기장에서 이 유니폼을 입고 득점하는 것은 환상적이다. 이 팀에는 많은 퀄리티를 가진 선수들이 있고 부상자들도 있지만 오늘 파레데스도 도착했다. 모두가 건강할 때 우리는 모든 것을 이기기 위해 싸우는 좋은 팀이 될 것이다. 나는 나 자신을 더 발전시키기를 희망하고 너무 굶주렸고 내 가치를 보여주고 싶다. 이것은 출발점이다."

 

페데리코 가티

 

"세리에 A 데뷔에 대한 감정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데 이것은 모든 아이들의 꿈이고, 이루어졌다. 하지만 이것이 시작이어야 한다. 나는 항상 부름을 받을 때 최선을 다하고 싶다. 우리는 그룹으로서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야 한다. 지금까지는 팀원들에게 감사해야 한다. 보누치, 브레메르, 다닐루와 같은 캄피오네들의 많은 자신감과 조언으로 첫날부터 나를 이곳이 집처럼 편안하게 느끼게 해주었다. 이런 식으로 나는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고 경기마다 이해도를 높여갈 것이다."

 

https://www.juventus.com/it/news/articoli/sala-stampa-i-commenti-post-spezia

Profile
title: 18-19 앤섬 자켓간지붐송 Lv.36 / 30,887p

쉐끼루 붐붐송

댓글 3 건
프로필 이미지
2022-09-01
그러니까요ㅋㅋ되게 겹쳐보이네요ㅋㅋ머리때문...인....가.....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