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30일 22시 20분

1.jpg

 

2연속 무승부를 기록한 유벤투스는 내일 저녁 (이탈리아 시간 저녁 8시 45분) 스페지아를 상대로 승리를 원한다. 오늘 미스터 알레그리는 경기 전날 평소 기자회견에서 도전 과제를 제시했습니다. "우리는 삼프도리아, 로마와의 경기에서 승점 4점을 잃었고 내일 반드시 이것을 회복해야 한다. 경기는 어렵고 중요할 것인데 스페지아는 리그에서 잘하고 있으며 골을 넣는 팀이다. 경기에서 우리는 즉시 공격해야 하며 집으로 승점 3점을 가져와야 한다."

 

내일의 선수단

 

"아직 라인업을 정하지 못했다. 디 마리아와 파지올리를 다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내일은 언제나처럼 변화가 중요할 것이다. 나는 여전히 밀리크를 블라호비치와 함께 투입할지 아니면 그를 벤치에서 시작시킬지 결정해야 한다. 미레티는 로마와 좋은 경기를 펼쳤지만 휴식을 취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는데 정서적, 심리적 요소를 고려한 것이다. 술레는 잘하고 있지만 지금은 다른 선택도 있다. 내가 내리는 선택은 선수의 나이가 18세든 35세든 상관없이 항상 경기를 기반으로 한다. 포그바? 현재는 사용할 수 없으나 다음 주부터 모든 것이 잘되면 달리기를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는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선수다. 가티는 잘하고 있으며 우리는 내일 그가 뛸지 볼 것이며 보누치는 돌아오는데 내일 모레부터 그는 팀과 함께할 것이며 피오렌티나와의 경기에 나설 수 있을 것이다. 로벨라는 아마 몬짜로 임대갈 것인데 우리는 선수의 성장을 방해하지 않기 위해 구단과 함께 이런 결정을 내렸다."

 

다닐루와 맥케니

 

"다닐루는 오른쪽 수비수, 왼쪽 수비수 및 중앙 수비수의 세 가지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지난 토요일에 그는 비록 우리가 수비적으로 약간의 위치 오류를 범했어도 좋은 경기를 펼쳤지만 우리가 개선할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것은 정상이다. 맥케니는 어깨 탈구 부상에서 돌아왔다. 그는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했고 성장하고 있다."

 

https://www.juventus.com/it/news/articoli/allegri-contro-lo-spezia-dobbiamo-prendere-i-3-punti

Profile
title: 18-19 앤섬 자켓간지붐송 Lv.36 / 30,887p

쉐끼루 붐붐송

댓글 5 건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