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댓글
최신 글
- 아드레날린
- 조회 수 687
- 댓글 수 6
- 추천 수 0
.
.
.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에 따르면 그의 에이전트는 협상 과정을 완료하기 위해 해외에 있다고합니다.
이 리보르노 출신 감독의 에이전트는 모레이렌세와의 1-1 무승부 이후 성적 부진으로 슈미트 감독에게 해고한 벤피카의 민감한 순간에 리스본에 있습니다.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에 따르면 벤피카는 이미 새 감독을 물색하고 있으며, 가장 유력한 후보로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가 거론되고 있습니다.
벤피카의 회장 루이 코스타는 루시타니아 클럽의 지휘봉을 잡을 감독을 서둘러 찾고 있습니다. 한 주 동안 휴식기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서두르고 있습니다. 알레그리의 에이전트인 지오바니 브랜치니는 이미 리스본에 와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협상은 이미 상당히 진전된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포르투갈에서는 슈미트 감독의 후임으로 또 다른 이름이 언급되고 있습니다. 바로 2019년부터 2020년까지 벤피카의 감독을 맡았던 브루노 라게의 복귀입니다.
알레그리가 벤피카의 새 감독이 된다면 2025년 1월로 예정된 새 챔피언스리그 마지막 경기에서 유벤투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경기는 알리안츠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축구를 바라보고 해석하는 방식이 정반대인 두 감독, 티아고 모타와 막스가 고대하던 경기가 토리노에서 열릴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 몇 시간 안에 루이 코스타는 예약을 취소하고 루시타니아 서포터들에게 “곧 누가 벤피카의 새 감독이 될지 알게 될 것”이라고 안심시킵니다.
https://www.calciomercato.it/2024/09/01/allegri-torna-in-panchina-col-botto-trattativa-con-lagente-e-sfida-alla-ju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