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댓글
최신 글
다들 고생 하셨습니다
아드레날린
- 조회 수 901
- 댓글 수 12
- 추천 수 11
안녕하세요
지방이라 집에 늦게 내려온 것도 있고, 이제 좀 피로 회복이 되어 씁니다.
최대한 소식이 닿지 않아서 못 오신 분들 있을까봐 전체 메일도 보내고 최대한 알리긴 했습니다만, 당사나 SNS에서 당첨이 안 되어서, 현생이 바빠서 못 오신 분들 아쉬워하는 글 보고 저도 같이 아쉽더라고요. 다음 기회는 놓치지 않으시길…!
화요일 공항에서 마중, 수요일 팬미팅 참가해주신 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참가하신 분들은 다들 만족스럽게 사인도 받고 사진도 찍으시고 한 거 같네요.
한국에 사는 팬으로서 유벤투스 클럽이나 이탈리아 축구를 사랑하지만 물리적인 거리가 있는만큼 때때로 너무 먼나라의 이야기처럼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유벤투스 팬이라면 누구나 사랑하는 절대적인 낭만?이라서 그런지 델 피에로의 이번 내한으로 훨씬 더 가까워 졌다는 느낌이 듭니다.
더군다나 아직 이게 끝이 아니라 앞으로는 자주 이런 이벤트가 얼마든지 있을 수 있는 시대가 열린 거 같아 기대해봄과 동시에 다음이 계속 있을려면 물론 상업적인 부분도 중요하겠지만 팬들이 열정을 많이 표현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주최해주신 라싱시티그룹, 트래블링 감사드리고, 평소에도 열정으로 리스펙트 하는 HUN11님이 이번에 아주 큰 역할해주시고 고생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참가하신 모든 회원분들도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델 피에로+유베출신 선수가 출전하는 10월 21일 레전드 올스타전도 남아있고 다음에도 무탈하게 잘 해봅시다!
포르자!
익숙한 얼굴들이 많구만요 ㅎㅎ
당주님 훈님 회원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덕분에 정말 최고의 시간이였습니다
담에도 잘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