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월 3일 06시 52분

 

제춘 - pk 선방

 

다닐루 - 에이스

데미랄 - 걷어낼떄 그냥 뻥 차자

산드루 - 골장면에 어느정도 관여하긴 했는데 전체적인 수준은 언제나 기대이하

 

키에사 - 꾸준히 상대를 공략했고 마지막에 성실함이 빛을 봤다

라비오 - 특색 없음

벤탄쿠르 - 시한폭탄형 미드필더 오늘은 어시 적립

맥케니 - 컨디션 안좋아보이는 애를 왜 계속 쓰나

프라보타 - 애초에 주전도 아닌데 급하게 땜빵으로 들어온거니 이해함

 

쿨루셉 - 오늘의 스키 대결은 베르나 승리

호날두 - 골

 

 

모라타 - 공격의 알파이자 오메가

베르나 - 늘상 하던 단조로운 플레이만 했을 뿐인데 상대가 무너짐 뭐지?

램지 - 위치하난 기가막히게 잡는다

디 파르도 - 이왕 뛰게할거면 시간 좀 많이줘...

추천해주신 분들

Profile
슈재춘이 Lv.33 / 17,901p
댓글 4 건
프로필 이미지
2021-03-03
ㅋㅋㅋㅋ 스키 대결
프로필 이미지
2021-03-03
근데 프라보타는 하위권 로테돌리기도 위험할 정도네요. 임대를 가서 경험을 쌓는다면 모르겠지만 빅클럽에서 기회를 얻는 어린 선수들 중에 가장 포텐이 낮은 경우가 아닌가 싶습니다ㅠㅠ
프로필 이미지
2021-03-03
꾸준히 밀어왔지만.. 그냥 아마추어 수준이라고 보는 게 편하죠.
기회를 줄 거라면 다른 선수에게..
여기서 많이 터져봐야 하위권 주전 아닐까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2021-03-03
그냥 시야가 원천봉쇄 당한 느낌이네요. 뒤에 주면 될 걸 급해서 뻥뻥 걷어낼 정도로 급한거면 저게 임대간다고 될 재능인지...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유베당사 운영수칙 ver. 2.6 운영진 21.03.14 641
공지 유벤투스 공식 팬클럽에 가입하세요 [10] title: 20-21 써드아케 20.11.02 3351
공지 2020/21 시즌 일정(~35R, 3R 나폴리전 추... [8] title: 2006 이탈리아 골키퍼자일리바 20.09.02 23859
화제글 슈퍼리그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34] title: 20-21 홈축신키에사 21.04.19 467
화제글 어쩌면 9번이 유벤투스 키가 될 수 있겠네... [26] 08맑지스타 21.04.18 543
화제글 아탈란타전 색다른 후기 [22] AllThatF.. 21.04.19 707
화제글 다른 팀 소식이긴한데 [20] title: 19-20 팔라스 콜라보마지막처럼 21.04.19 962
화제글 호날두 빠지니 피를로 축구가 나오네요 [20] mc알레그리 21.04.18 786
134839 이대로 분위기 유지하면 [19] title: 19-20 홈 호날두siuuuuuu.. 21.03.03 914
134838 이과인 근황 [11] title: 18-19 홈 베나티아/카세레스Montero 21.03.03 1230
134837 베르나 하필 오늘 터졌네요 [10] 입구 21.03.03 1640
134836 오늘 잘했나요..?? [9] title: 20-21 써드쥬벤티노 21.03.03 1483
134835 피를로의 말말말 [3] title: 19-20 팔라스 콜라보마지막처럼 21.03.03 1233
134834 호날두 은근 쏠쏠한 강점 [7] joji 21.03.03 1556
» 간단 선수평.txt [4] 슈재춘이 21.03.03 1365
134832 쿨루셉은 판단력이 왜이럴까요.. [5] 올드레이디.. 21.03.03 929
134831 일단 이겨서 다행이네요 [1] title: 19-20 팔라스 콜라보마지막처럼 21.03.03 377
134830 평점 [8]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21.03.03 883
134829 베르나 포르투전도 오늘처럼 부탁한다 ㅜㅜ title: 13-14 테베즈까를로스테.. 21.03.03 346
134828 축신 베르나 [1] title: 20-21 홈물개천국 21.03.03 511
134827 갓체츠니ㅅㅅㅅ [1] joji 21.03.03 217
134826 오늘 되는날이네 미쳤닫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 스사노오 21.03.03 581
134825 갓륙챙이!!! [4] title: 11-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Alessand.. 21.03.03 297
134824 아..피케이 [4] title: 11-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Alessand.. 21.03.03 356
134823 아 디비 [1] title: 11-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Alessand.. 21.03.03 522
134822 날두 올시즌 20골 달성! [4] 스사노오 21.03.03 701
134821 베르나는 오늘 [1]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늑대씨 21.03.03 338
134820 갓강두!!! [2] title: 11-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Alessand.. 21.03.03 353
출석체크
아이콘샵 유베당사 채팅 FC유베 모집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