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20일 19시 17분

1555755237995.jpg

 

챔스가 잘 안 돼도, 경기력이 안좋아도

언제나, 끝까지! 포르자 유베!!

Profile
title: 93-18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피와땀으로 Lv.6 / 653p

FINO ALLA FINE FORZA JUVE!

댓글 14 건
프로필 이미지
2019-04-20

오우 피날라파인!

프로필 이미지
2019-04-20
워어어워어어~ 피노 알라 피네! 포르자! 유벤투스!
프로필 이미지
2019-04-20
피노 알라 피네 ㅎㅎ
이탈리아어는 그대로 읽죠 ㅎ
프로필 이미지
2019-04-20

포르자 유베! ㄷㄷ

프로필 이미지
2019-04-20
포르자!!! 다음 챔스는 꼭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9-04-20
크 멋지십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9-04-20
감사합니다!!! 좀 무서웠는데 죽을만큼 아프진 않았네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2019-04-20
와 간지....작...살 ㄷㄷ
프로필 이미지
2019-04-20
감사합니다!!! 외쳐 포르자 유베!!
프로필 이미지
2019-04-20
캬 진심으로 멋지십니다!!
오른쪽 하셨으면 왼쪽도 고민이 생기실텐데ㅎ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2019-04-20
ㅎㅎㅎㅎ 왼쪽은 유베가 챔스 우승하는 시즌에 하는걸로..ㅠㅠ p.s 당사 아푸지마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9-04-20

아무나 할 수 없는 것인데.. 대단합니다. 저는 마음 속에 새기는걸로 ㅠㅠ 하지만 다같이 FORZA JUVE!

프로필 이미지
2019-04-20
FINO ALLA FINE!!!!!!!!
프로필 이미지
2019-04-20
대박입니다 멋져요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좌석 배치표 (7/14 23:12) [54] title: 19-20 홈아케 19.07.09 10 2082
공지 FC JUVE 회원 모집합니다! [7]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평창수 19.05.28 4 1020
공지 [롤]유베당사 클럽 홍보/모집 [49] unkn0wnu.. 18.08.30 2 1743
공지 유베당사 아이콘샵 카탈로그 [38] title: 19-20 홈아케★ 18.01.19 29 2760
화제글 다들 이번 직관 때 뭐 뭐 들고 가 실 ... [15] title: 18-19 홈 키엘리니juventus.. 19.07.23 0 308
화제글 당일치기 [13] title: 18-19 홈 호날두그까짓공놀.. 19.07.23 2 282
화제글 팬미팅가는데 표수령 [12] title: 18-19 홈 피아니치Phantom 19.07.23 0 303
화제글 MD 상품 공개됐네요 [11] 새우튀김 19.07.23 0 391
화제글 팬미팅이랑 팬사인회 [10] 국지성호우.. 19.07.23 0 514
52884 일반 아 잠수함 패치였는데 모르실까봐.icon [2] title: 19-20 홈아케 19.04.22 2 363
52883 일반 [묻글] 제가 클래식 음악 중 아마도 제... [11] HONALD.. 19.04.22 0 146
52882 일반 당사의 패피분들 [7] title: 유벤투스(2017~)디발라. 19.04.22 0 227
52881 일반 우승횟수 세다가 로마 숫자를 익힙니다 [7] title: 19-20 홈아케 19.04.21 0 238
52880 일반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 9900긴팔 델피에로입... title: 17-18 디발라A.DelPi.. 19.04.21 0 197
52879 일반 모바일 썸네일 이미지 변경했습니다 [3] file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 델피에로아드레날린 19.04.21 5 228
52878 게임 피파19 세리에 토츠 예상들 보니 화딱지가... [3] title: 15-16 마르키시오맑키시오 19.04.21 0 310
52877 일반 징계관련 건의드립니다 [2] title: 유벤투스(2017~)eugene 19.04.21 1 268
52876 일반 부회장님 보고싶습니다. [1] file title: 유벤투스(2005~2017)금발네드베.. 19.04.21 0 206
52875 일반 유베 스토어에서 하나 건졌습니다 [3]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네.. 19.04.21 1 424
52874 일반 형이 거기서 왜 나와? (feat.하이네켄) [6] file title: 13-14 어웨이가이버 19.04.20 0 323
52873 일반 직관왔습니다 ㅎㅎ [16] file 정ㅇㅊ 19.04.20 9 342
52872 일반 금일 피오렌티나전 응원갑니다 우승을 눈 ... [14] 도곡동 19.04.20 3 165
» 일반 타투 완료했습니다:-) [14] file title: 93-18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피와땀으로 19.04.20 16 399
52870 일반 풀X원 얇은피꽉찬속 만두입니다 [29] file title: 97-04 에드가 다비즈외길 19.04.20 0 198
52869 일반 릴렉스 [1] file title: 유벤투스(2005~2017)금발네드베.. 19.04.20 4 161
52868 일반 근데 당사 회원수는 어느정도 되나요. [1] 빵꾸똥꾸 19.04.20 1 229
52867 일반 무슨일이..... [22] file title: 19-20 홈우리도할수.. 19.04.20 0 312
52866 일반 대깨죽의 대표주자로 추천기능에 대해 [8] title: 11-18 스테판 리히슈타이너MiralemP.. 19.04.20 2 249
52865 일반 다들 조금씩 삭혀주세요 title: 2006 이탈리아 홈콘티나싸의.. 19.04.20 4 134
K-Match Day FC유베 모집안내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