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7일 14시 45분

ALLEGRI jkmlkcllg5tezpclilhz.jpg

 

4월 8일 월요일 오전 3시 45분(한국 시간) 알리안츠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유벤투스-피오렌티나 경기 전날,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 감독은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주말 경기를 미리 예고했습니다.

 

코파 승리

 

"후반전뿐만 아니라 경기 전체가 중요했고, 우리는 승리로 돌아갔지만 우승과는 다른 경기였습니다. 이제 우리는 세리에 A에서 이를 만회하고 우리의 위치를 공고히 하며 집중력을 유지해야 합니다. 다음 경기는 항상 이전 경기보다 더 복잡하며, 시즌이 50일이나 남았기 때문에 우리가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정과 열망을 가져야 합니다.

 

 

"소년은 경기를 통해 성장합니다. 지난 기간 동안 승점이 떨어졌다고 해서 선수들이 성장하지 않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팀은 항상 잘 훈련해왔지만 종종 그렇듯이 승리는 도움이 되고 자신감을 줍니다. 이제 리그 8경기가 남았으니 챔피언스리그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승점을 획득해야 합니다. 긍정적인 결과는 모든 것을 다르게 보이게 합니다. 내일 우리는 좋은 시험대가 될 것입니다.

 

피오렌티나

 

"내일 우리는 아탈란타와 좋은 경기를 펼쳤고 매우 잘 뛰는 팀을 상대하기 때문에 이번 경기의 어려움을 잘 알고 있습니다. 피오렌티나는 공격과 플레이를 많이 하는 야비한 팀이라 걱정됩니다. 그리고 투스카나인과의 경기는 항상 힘든 경기입니다. 축구는 항상 다시 도전할 기회를 주며, 내일 우리는 우리의 입지를 공고히 할 또 다른 기회를 갖게 됩니다.

 

목표

 

"팀과 함께 목표를 달성하고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시즌을 마무리하는 것만이 저의 유일한 생각입니다. 우리는 싸워야 하고, 투쟁해야 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리그에서 8경기가 남았다는 확신과 분명한 생각을 가져야 합니다. 지금부터 캠페인이 끝날 때까지 어려움이 있겠지만 어떤 식으로든 우리는 그곳에 도달해야 합니다.

 

훈련과 개인

 

"우리 팀에는 경기를 치를수록 더 좋아지는 좋은 선수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내년에는 챔피언스 리그와 함께 최소 8번의 국제 대회가 열리기 때문에 아이들이 더욱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유벤투스와 국제 경기에 출전하기 위해 시간이 필요한 선수들도 있습니다. 블라호비치요? 그도 시즌 중에 체력적인 문제가 있었고, 포워드들이 한동안 골을 넣지 못하다가 다시 골문을 찾을 수 있지만 앞쪽에는 키에사, 킨, 일디즈와 같은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내일 유일하게 결장하는 밀릭은 15~20일 후에 복귀할 예정입니다. 아직 라인업은 결정하지 못했고 내일 아침에 발표할 예정입니다."

 

https://www.juventus.com/en/news/articles/allegri-it-s-always-hard-fought-vs-fiorentina

Profile
title: 19-20 팔라스 콜라보아드레날린 Lv.61 / 188,179p

걱정말라구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