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 07시 39분

ALLEGRI- WE WANT TO KEEP OUR CHANCES OF FINISHING SECOND ALIVE.jpg

 

일요일 오전 1:00(한국 시간) 킥오프가 예정된 세리에 A 34라운드 유벤투스와의 경기를 위해 알리안츠 스타디움을 방문하는 AC 밀란의 경기 전날, 남자 1군 감독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가 경기 전 기자회견을 열었습니다.

 

이탈리아 컵 진출

 

"결승에 진출함으로써 우리는 이번 시즌의 목표를 부분적으로 달성했습니다. 이제 이탈리아 컵 결승전까지 챔피언스리그 본선 진출을 위한 중요한 세 경기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번 시즌 전반기에 후반기에 비해 더 잘했고, 얼마 전 라치오와의 경기에서는 초반에 기술적 실수를 범하며 두 골을 실점했지만 좋은 기회를 잡았습니다."

 

밀란전에서

 

"밀란을 상대로 승리하면 2위에 대한 희망을 이어갈 수 있고, 이는 시즌이 끝날 때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좋은 일이 될 것입니다. 아직 승점 15점이 남았으니 내일 경기를 잘 치르고 다시 승리로 돌아가야 합니다. 유벤투스와 밀란의 경기는 항상 중요한 경기입니다. 좋은 선수들과 좋은 코칭스태프가 있는 좋은 팀과의 경기가 될 것입니다."

 

시즌 목표

 

"저는 선수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고, 모두 훌륭한 프로이며 자신이 입는 셔츠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함께 목표를 달성하고 싶어요. 우리는 우리가 해야 할 일에 집중해야 하며, 챔피언스리그 진출은 클럽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룹

 

"우리는 이번 시즌 강팀이었어요. 유벤투스에서는 우승에 대한 야망을 가져야 합니다. 그리고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하는 것이 중요한데, 올해도 유벤투스는 승점 기준으로 챔피언스리그 본선 진출권 밖에서 끝내지 않았을 것입니다. 시즌 초반에 세운 목표를 달성하면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팀 뉴스

 

"[글레이송] 브레메르는 칼리아리전에서 약간의 부상을 입었지만 지금은 나아졌고 내일 아침에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우리는 많은 에너지를 되찾았고 좋은 경기를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최근 [페데리코] 키에사가 좀 더 많이 뛰고 있는데, 그는 항상 해결책을 찾을 수 있는 선수입니다. [케난] 일디즈도 괜찮으니 내일 평가해볼 생각입니다."

 

https://www.juventus.com/en/news/articles/allegri-we-want-to-keep-our-chances-of-finishing-second-alive

Profile
title: 19-20 팔라스 콜라보아드레날린 Lv.61 / 188,653p

걱정말라구

 

댓글 3 건
프로필 이미지
2024-04-27

진짜 양심과 자존심이란게 있다면 위약금 같은거 안 받고

자진사임할텐데...

프로필 이미지
2024-04-27

양심이란게 있었다면 저 두피에 털이 저렇게 모자를리가 없죠

프로필 이미지
2024-04-28

꺅!!!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