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감독 피를로아케
  • 조회 수 7262
  • 댓글 수 47
  • 추천 수 26
2020년 6월 12일 00시 07분

1. 아이템

2. 메세지

3. 지불할 용의가 있는 비용!

이 정도 논의로 한번 시작해볼까요?

댓글로 비판없는 자유로운 제안 부탁드립니다.

(6/17 업데이트)

*아이템으로 한과, 제기, 명패 등이 올라왔습니다.

*알베르토 님 참여 선언ㅋㅋ

*국제택배상황과 필요예산 산출해보고 참여하실 분 모집하겠습니다ㅋ

*계속해서 자유로운 의견제시 부탁드려용ㅋㅋ

 

 

https://open.kakao.com/o/gsfSEVtc

 

오픈톡방 ㄱㄱ

 

당사 닉네임으로 입장 부탁드림다!

Profile
title: 감독 피를로아케 Lv.50 / 83,445p

Win the 57th match.
제 글은 당사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추천 자제좀ㅠ 알림이 너무 많이와요..

댓글 47 건
프로필 이미지
2020-06-12

삼겹살

유베 종신

2만원 이하

프로필 이미지
2020-06-12
붚!
4

1. 한과로 모양을 낸 태극기랑 유베 로고 

프로필 이미지
2020-06-12

오...좋은데요

프로필 이미지
2020-06-16
2222좋아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2020-06-12
1. 몽쉘갓
2. 인종차별 끗
3. 10,000
프로필 이미지
2020-06-12

1. 롯데만 아니라면.

프로필 이미지
2020-06-12
붚!
1
1. 보카칩
2. 황발라 종-----신
3. 10,000
프로필 이미지
2020-06-12

1. 탐스팜 아몬드(과자보다는 나을 거 같아서..)

2. all lives matter

3. 1-2만원?

프로필 이미지
2020-06-12
붚!
2

1. 택배는 역시 초코파이

2. 모든 차별 바이바이

3. 1만 ㄱ

 

여담이지만 'all lives matter'는 BLM운동을 반대하는 측에서 사용하는 물타기 문구로도 사용되다보니 주의가 필요할 것 같네요!! 

프로필 이미지
2020-06-12
공지로 올려서 걸어두면 많이 보실 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2020-06-17
1. 초코파이, 홈런볼, 바나나우유는 유통기한때매 힘들겟죠..?
2. 한국은 널 사랑해
3. 1~3만원
프로필 이미지
2020-06-17
1 불닭 종류별로
2 절 대 종 신 해
3 1
프로필 이미지
2020-06-17

1 한복 입은 디발라 3D 피규어 주문제작...?? 

3D 프린터로 인물 피규어 주문제작 해주는 곳 있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2020-06-17
1. 초코파이나 위에서 말씀해주신 제작 한과
2. 아시아인으로서 감사 + 유베종신 기원
3. 5만 이하
프로필 이미지
2020-06-17
1. 한국 과자랑 그 이외 기념품 같은 것?
2. 심장의 색은 다르지 않다.
3. 3만원까지?
프로필 이미지
2020-06-18
한국 전통주?
1. 요즘 요리 하는 모습을 종종 보여주던데,
한식 밀키트가 가능하다면 한식 밀키트

2. 유베종신

3. 1-3만원
프로필 이미지
2020-06-18

언제 돈내면 됩니까!!!ㅋㅋㅋㅋ

어서 우리 디비 힘내라고 응원 ㄱㄱ 하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2020-06-18

1. 간단한 한국 음식 (실온 보관 가능한, 비비고 종류?)

2. 라 호야, 유벤투스라는 이름으로 당신과 하나가 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길 기원합니다.

3. ~3만원

프로필 이미지
2020-06-23
붚!
2
디발라에게 보내는 메세지긴하지만 보누치 문신얘기도 써보면 좋을거같네요
프로필 이미지
2020-06-27
붚!
10
디발라한테 보내는거니깐 보누치 이야기는 좀...
프로필 이미지
2020-06-24

1. 탐스팜 아몬드! 외국인들한테 인기있는 K갓몬드

2. 애정 과하게 담은 문구라면 뭐든 좋습니다.

3. 1-2

프로필 이미지
2020-06-27
1.마스크( 아직 택배로 보내는거 불가능인가요?)
2.디비 새로운 전설의 유베10
3.5
프로필 이미지
2020-06-30
개인 편지는 못 넣을까요?ㅠ
프로필 이미지
2020-07-03
붚!
1

1. 디발라 한국어 마킹니폼

2. 유베10번 차기주장 종신 띠아모

3. 3~5

프로필 이미지
2020-07-14
1.꼭 한국전통적인것보다는 보편적으로 보기에 맛있는거
2.현재 세계적인 이슈나 인종차별적인 메시지보단 순수하게 한국서도 널 응원한다 정도의 메시지( 개인적으론 디비종신이나 알레의 뒤를 이어달라는 메시지ㅎ)
3.1~2
프로필 이미지
2020-07-18
현재는 어떤가욧!
프로필 이미지
2020-08-05

꼭 하고 싶은건 디비에게 제가 그린 그림 액자로 선물해주는 것... ㅠㅠ

 

실제 진행하신다면 언제든 탑승하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020-08-14

디발라 일러스트 작업 준비되어 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020-08-27

프로젝트 계속 진행 중인가요?ㅋㅋ

프로필 이미지
2020-08-27

해야되는데ㅔ에ㅔㅔㅔㅔㅔ ㅠㅠㅠ 

프로필 이미지
2020-08-27

ㅋㅋㅋㅋ 쉬엄쉬엄 일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2020-08-27

너무 쉬었는데..?

프로필 이미지
2020-08-27
붚!
1

ㅋㅋㅋㅋ 그러면 일해라 핫산!

프로필 이미지
2020-08-29
일하십쇼 22222!
1.불닭볶음면.삼양불타는고추짜장.틈새라면세트 어떠실지?
프로필 이미지
2020-09-03

디발라, 한국 팬이 보낸 음식 먹다가 시즌 아웃 부상

프로필 이미지
2020-09-03
붚!
1

디발라 암살 프로젝트 입니까?

매운거 좋아할수도있지않을까요
프로필 이미지
2020-09-04
진행하게 되면 꼭 참여하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2020-09-14
저번에 인종차별에 관한 인터뷰에서 흑인뿐 아니라 아시아 선수들을 언급해줘서 한국의 유벤투스 이외의 타팀팬들도 디비에게 고마워 했다는 걸 알려주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2020-09-14

디비에게 하고싶은 말은 : 유벤투스에 보여주는 헌신과 애정에 항상 감동합니다. 다치지말고 유벤투스를 위해서 오래오래 뛰어주세요. 우리는 당신이 제2의 델피에로라는 것에 의심하지 않습니다. 유벤투스의 팬으로써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FORZA!
 

질문 : 유벤투스에서 연습할 때에 가장 상대하기 곤란한 수비수는?  /   이제까지 상대해본 선수 중 가장 까다로웠던 선수는?   /   롤모델은?   

전 제 2의 델피에로도 좋지만, 디비 그 자체로 유베에서 오래 보고 싶다는 얘기가 전해지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2020-09-17
현재 진행 중이신가요??중간 참여가능한가요???
프로필 이미지
2020-09-17

오심 됩니다 ㄱㄱ

프로필 이미지
2020-09-22

모라타가 온다니 짜장면 밀키트 하나 담아 보내서...같이 만들어먹으라고...

프로필 이미지
2020-09-25

ㅋㅋㅋ 기왕에 보내는거 짜왕이나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2020/21 시즌 일정(~4R) [4] title: 2006 이탈리아 골키퍼자일리바 20.09.02 2067
» 디초파 - 디발라 초코파이 프로젝트 [47] title: 감독 피를로아케 20.06.12 7262
화제글 보누치의 단점 중 하나 [25] 웅쩡꿍 20.09.28 1826
화제글 [파브리지오 로마노] 피오렌티나는 키에사... [21] title: 감독 피를로임윤아 20.09.28 1517
화제글 페데리코 키에사 [18]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20.09.29 813
화제글 리버풀 아스날전 봤는데 [17] 물개천국 20.09.29 1539
화제글 추석연휴에는 [14] title: 2006 이탈리아 골키퍼자일리바 20.09.29 1220
129109 소식 [3] new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20.09.29 505
129108 페데리코 키에사 [18] new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20.09.29 813
129107 알바로 모라타 [8] new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20.09.29 716
129106 개인적으로 바라는 라인업 [7] newfile title: 93-18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Marchisi.. 20.09.29 639
129105 슈팅 라이크 델피에로 [4] new pipita 20.09.29 668
129104 추석연휴에는 [14] new title: 2006 이탈리아 골키퍼자일리바 20.09.29 1220
129103 3백에 대한 걱정 [3] new jY 20.09.29 836
129102 리버풀 아스날전 봤는데 [17] new 물개천국 20.09.29 1539
129101 3백 잘할수 잇을까요 [6] new 카사블랑카 20.09.29 907
129100 키에사 오면 [2] new 만두발라 20.09.29 757
129099 짭달 세리에 복귀했네요 [2] new 보리엘로 20.09.29 1012
129098 [디 마르지오] 키에사 영입을 위해 오퍼... [6] update title: 감독 피를로임윤아 20.09.29 1281
129097 소식 [7] update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20.09.29 1607
129096 [디 마르지오] 제노아 선수 14명 단체 ... [11] update Killian 20.09.29 1335
129095 (합성) 키에사+유벤투스 유니폼 [2] updatefile title: 감독 피를로임윤아 20.09.29 1383
129094 콰도 왼쪽은 대안이 없어서죠 [9] update ITALIA.. 20.09.29 890
129093 피렌체 출신 양쪽윙백과 포르투출신 양쪽풀... [4] update 뱐코냥 20.09.28 1035
129092 [투토메르카토웹] 아르투르는 주말 나폴리... [8] Killian 20.09.28 1204
129091 [가제타] 피를로는 베르나르데스키를 왼쪽... [7] Killian 20.09.28 1383
129090 근데 루가니 나가면 3백한다하면 센타백 plz)알레-.. 20.09.28 697
출석체크
아이콘샵 유베당사 채팅 FC유베 모집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