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15-16 마르키시오Marc.08
  • 조회 수 1841
  • 댓글 수 21
  • 추천 수 16
2018년 11월 14일 10시 24분
ACEDA580-F858-43F5-9631-32C9CA70AB8A.jpeg : 만주키치 훈장 받음

유벤투스 스트라이커 마리오 만주키치가 A매치 데이로 귀국한 사이에 대통령 훈장을 받았습니다.

Red kneza Branimira
우리말로 하면 ‘브라니미르 백작 명예 훈장’ 정도의 의미인데, 국제적으로 크로아티아의 위상을 높여준 이에게 수여되는 훈장이며 크로아티아에서 6번째로 높은 위치의 훈장이라고 하네요.

공식 인스타에 업로드 되었으며 마르키시오의 축하가 가장 높은 좋아요를 받았읍니다..ㅠㅠ

동유럽+대통령 훈장... 이 형도 나중에 보드진 되는거 아닐까요?
Profile
title: 15-16 마르키시오Marc.08 Lv.31 / 12,856p
댓글 21 건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자국에선 모드리치보다 인기 좋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그러게요. 어찌보면 모드리치가 받아도 될만한 걸 만주키치가 수상했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모들언니는 잡음이 없던게 아니어서....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위증이었던가요 아마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헌신의 아이콘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크로캅 다음으로 국가의 위상을 올려보자!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슈케르는요ㅜ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크로캅은 뽕쟁이라....ㅜ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박수칠 때 떠났어야...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이런 선수는 어딜가도 사랑받는 스타일 아닐까요? 클럽에서도 국가대표로도 이렇게 헌신적으로 뛰어주는데 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역시 어디서나 헌신적인 만주키치!! 수상자격 매우 충분
근데 저 여성분이 그 월드컵때 핫하셨던 분이신가..?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은퇴후 격수 코치 10년계약 부탁해 형~~~^&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사귀어라! 사귀어라!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호우!
1
종신 갑시다 ㄱㄱㄱ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호우!
1
엥 만주키치 국대 은퇴 아니었나요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월컵 훈장받으러 간듯요 혼자 양복입고있던데여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만두 축하축하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유베에 온게 그리 오래된건 아닐지 몰라도 어느덧 비안코네리 하면 이 형이 가장 잘 어울린다 생각이 드네요

진심으로 축하해요 만두형!!!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호우!
1
만 종 키 신
프로필 이미지
title: 18-19 홈 만주키치
2018-11-14
굿굿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만쥬형 아주 칭찬해~~~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2018/2019 시즌 일정(남은 일정 - 임시) [4] title: 2006 이탈리아 골키퍼자일리바 19.05.04 1529
화제글 소식 [35]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19.05.19 1718
화제글 스카이 기자 "유벤투스는 내정한 거물... [28]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 델피에로아드레날린 19.05.20 1346
화제글 아침을 여는 유벤투스 소식 [25]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네.. 19.05.20 1847
화제글 아래글이 있길래 이번시즌 메시 정리 [24] title: 93-18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HM13 19.05.20 862
화제글 새로운 유베 감독으로 거론되는 인물들 ㄷ... [23] 7.호날두 19.05.19 1860
» 만주키치 훈장 받음 [21] file title: 15-16 마르키시오Marc.08 18.11.14 1841
100993 징계에 항소할 밀란? [5] file title: 18-19 홈 디발라알레우동 18.11.14 1475
100992 이과인 2경기 정지 [16] title: 유벤투스(2017~)보누치. 18.11.14 1231
100991 알레그리 4312는 굉장히 포텐셜있는 전술이... [9] title: 유벤투스(1983~1991)지오반니트.. 18.11.13 1567
100990 소식 [25]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18.11.13 1800
100989 영국찌라시발) 만주+베나티아+산드루 ↔ 포그... [19] 유스에축복.. 18.11.13 1629
100988 비달 [22] 맹구맛느그.. 18.11.13 1715
100987 웃을 준비 하고 들어오세요~ [22] title: 우승기념 스쿠데토 아이콘2Heenald.. 18.11.13 1955
100986 최근 바르샤 경기 보니 라키티치 퇴장.. [11] HONALD.. 18.11.13 1432
100985 알감독님 ㅋㅋㅋ 저도요 ㅋㅋ [11] title: 18-19 홈 칼다라황석명 18.11.13 1682
100984 마튀이디 : 휴가좀..ㅋㅋ [13] title: 05-06 트레이닝 쉘탑아케 18.11.13 2096
100983 엠폴리에이은 논란의 사진 [19] file Bernar32.. 18.11.13 5130
100982 어제경기에서 바지색이요 [4] kodex 18.11.13 1200
100981 오마르 모마니 만평.jpg [15] file title: 18-19 어웨이 주앙 칸셀루황투갓로 18.11.12 1757
100980 만주키치의 진기록 [12] file title: 18-19 홈 만주키치Marione1.. 18.11.12 1798
100979 유벤투스등이 이스코 관심? [9] Bernar32.. 18.11.12 1596
100978 다비드 실바는 어떨까요 [9] 구쓰 18.11.12 1071
100977 알레그리 [4] file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18.11.12 1307
100976 만약 포그바가 돌아 온다묜 이2개가 무조건... [12] plz)알레-.. 18.11.12 1406
100975 키엘로 수비장면 [6] title: 18-19 홈 키엘리니NEDVED.. 18.11.12 1381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