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15-16 마르키시오Marc.08
  • 조회 수 1808
  • 댓글 수 21
  • 추천 수 16
2018년 11월 14일 10시 24분
ACEDA580-F858-43F5-9631-32C9CA70AB8A.jpeg : 만주키치 훈장 받음

유벤투스 스트라이커 마리오 만주키치가 A매치 데이로 귀국한 사이에 대통령 훈장을 받았습니다.

Red kneza Branimira
우리말로 하면 ‘브라니미르 백작 명예 훈장’ 정도의 의미인데, 국제적으로 크로아티아의 위상을 높여준 이에게 수여되는 훈장이며 크로아티아에서 6번째로 높은 위치의 훈장이라고 하네요.

공식 인스타에 업로드 되었으며 마르키시오의 축하가 가장 높은 좋아요를 받았읍니다..ㅠㅠ

동유럽+대통령 훈장... 이 형도 나중에 보드진 되는거 아닐까요?
Profile
title: 15-16 마르키시오Marc.08 Lv.30 / 11,454p
댓글 21 건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호우!
1
종신 갑시다 ㄱㄱㄱ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호우!
1
엥 만주키치 국대 은퇴 아니었나요
프로필 이미지
title: 13-14 어웨이예리Best
2018-11-14
호우!
1
만 종 키 신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자국에선 모드리치보다 인기 좋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그러게요. 어찌보면 모드리치가 받아도 될만한 걸 만주키치가 수상했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모들언니는 잡음이 없던게 아니어서....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위증이었던가요 아마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헌신의 아이콘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크로캅 다음으로 국가의 위상을 올려보자!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슈케르는요ㅜ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크로캅은 뽕쟁이라....ㅜ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박수칠 때 떠났어야...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이런 선수는 어딜가도 사랑받는 스타일 아닐까요? 클럽에서도 국가대표로도 이렇게 헌신적으로 뛰어주는데 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역시 어디서나 헌신적인 만주키치!! 수상자격 매우 충분
근데 저 여성분이 그 월드컵때 핫하셨던 분이신가..?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은퇴후 격수 코치 10년계약 부탁해 형~~~^&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사귀어라! 사귀어라!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호우!
1
종신 갑시다 ㄱㄱㄱ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호우!
1
엥 만주키치 국대 은퇴 아니었나요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월컵 훈장받으러 간듯요 혼자 양복입고있던데여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만두 축하축하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유베에 온게 그리 오래된건 아닐지 몰라도 어느덧 비안코네리 하면 이 형이 가장 잘 어울린다 생각이 드네요

진심으로 축하해요 만두형!!!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호우!
1
만 종 키 신
프로필 이미지
title: 18-19 홈 만주키치
2018-11-14
굿굿
프로필 이미지
2018-11-14

만쥬형 아주 칭찬해~~~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이번주 중계 [13] title: 18-19 써드 호날두Ale_Ned.. 18.12.11 286
공지 보누치 문신 지우기 캠페인 [54] title: 18-19 앤섬 자켓아케 18.08.03 5590
공지 2018/2019 시즌 일정(19R까지 업데이트) [34] title: 18-19 홈 호날두자일리바 18.07.26 10114
화제글 오늘 결과에대한 생각.. [64] Cristian.. 18.12.12 646
화제글 스투라로가 당사에서 왜 인기가 많은지 알... [45] 벤딴쿠르 18.12.11 1305
화제글 포그바 이적설을 보고.. [28] c.ronald.. 18.12.11 1222
화제글 몇몇 호날두팬분들 또 시작하시네요 [25] 맑타지 18.12.12 662
화제글 챔스에서 인테르 [22] Bernar32.. 18.12.11 1242
101131 파리티치vs마로타 [11] title: 18-19 3선 트랙탑로제 18.11.14 1156
101130 킨을 노리는 갈라타사라이 [6] file title: 18-19 홈 디발라알레우동 18.11.14 1260
» 만주키치 훈장 받음 [21] file title: 15-16 마르키시오Marc.08 18.11.14 1808
101128 징계에 항소할 밀란? [5] file title: 18-19 홈 디발라알레우동 18.11.14 1473
101127 호날두 기록 깼었네오 [3] title: 18-19 써드 디발라Rumble 18.11.14 1726
101126 이과인 2경기 정지 [16]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보누치. 18.11.14 1228
101125 알레그리 4312는 굉장히 포텐셜있는 전술이... [9] 지오반니트.. 18.11.13 1511
101124 소식 [25] title: 18-19 3선 트랙탑로제 18.11.13 1797
101123 영국찌라시발) 만주+베나티아+산드루 ↔ 포그... [19] 유스에축복.. 18.11.13 1622
101122 비달 [22] 맹구맛느그.. 18.11.13 1712
101121 웃을 준비 하고 들어오세요~ [22] title: 11-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Heenald.. 18.11.13 1947
101120 최근 바르샤 경기 보니 라키티치 퇴장.. [11] title: 93-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HONALD.. 18.11.13 1410
101119 챔스 16강 2위팀으로 A조.C조 폭탄만 피한... [2] title: 18-19 홈재밌는축구.. 18.11.13 1141
101118 알감독님 ㅋㅋㅋ 저도요 ㅋㅋ [11] title: 18-19 홈 칼다라황석명 18.11.13 1678
101117 마튀이디 : 휴가좀..ㅋㅋ [13] title: 18-19 앤섬 자켓아케 18.11.13 2094
101116 엠폴리에이은 논란의 사진 [19] file Bernar32.. 18.11.13 5090
101115 어제경기에서 바지색이요 [4] kodex 18.11.13 1198
101114 오마르 모마니 만평.jpg [15] file 황투갓로 18.11.12 1755
101113 만주키치의 진기록 [12] file Marione1.. 18.11.12 1797
101112 유벤투스등이 이스코 관심? [9] Bernar32.. 18.11.12 1593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