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00-10 다비드 트레제게아케
  • 조회 수 1920
  • 댓글 수 39
  • 추천 수 19
2018년 11월 4일 16시 19분

주말 맞이 재미삼아 만들어봤습니다.

 

20문제 중 난이도가 높은 문제가 몇 개 있슴다.

 

잘 풀어보시고 댓글로 점수 적으세요들 하핳

유베고사_1

유베고사_2

유베고사_3

 

<아래 긁으면 정답 나옴>

정답: 

5 4 4 5 1 /  2 3 4 4 5 / 1 3 1 4 2 / 3 2 모두정답 5 3

 

해설 : 그런거없다.

 

Profile
title: 00-10 다비드 트레제게아케 Lv.41 / 52,979p
<p>유젤쎈</p>
댓글 39 건
프로필 이미지
title: 00-10 다비드 트레제게아케Best
2018-11-04
호우!
2

비밀리에 1번안을 검토중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18번은 만들다 실수해서 정답이 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합니다ㅋㅋㅋ

너무 어렵다 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1번부터 누구지..? 라고 했는데 다행히 객관식이라 1~5번 훑어보니 얼추 답들이 나오네요.. ㄹㅇ 뼛속까지 주입식교육이라니ㅜㅠ
근데 일단 어려움...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나름 교육적 방향을 고려하여 설계한 시험지입니다. 하ㅏ하 근데 너무 힘들었어요ㅠㅠㅋㅋㅋㅋㅋ 장난으로 시작한건데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95점 ㄲㅂ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여윽시 고인물 무엇을 틀리셨습니까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6번이요.. 숫자에 강한데 저 숫자들은 모르는 숫자들이라ㅠ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굳 6번은 틀리라고 낸 문제입니다ㅋ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덜 고였다는 증거 아니겠습니까ㅎㅎ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사실상 만점이세요 고객님!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45점인데 나머지 교육인가요?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원체 고인물 퀴즈라.. 선방하셨습니다ㅋㅋ
프로필 이미지
title: 18-19 홈 칼다라wbs
2018-11-04
난이도가...ㄷㄷㄷㄷ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44454
53145
13442
32153

75점...ㅠ ㅠ ㅠ 어렵습니다 ㅠ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20번 답 1번맞나요?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호우!
2

비밀리에 1번안을 검토중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반성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90점이네요. 6번은 아리송해서 그랬다쳐도 18번은 왜 박지성을 아니라고 꼽은걸까요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ㄷㄷ사실상 만점자2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22년차 팬인게 이럴 때 도움이.. 물론 한국인인데 박지성이라 한건 좀 그렇지만요ㅋㅋ
프로필 이미지
title: 18-19 홈 만주키치
2018-11-04
85점.... 8번 아마우리 틀렷네요 ㅂㄷㅂㄷ 8은 당연히 맑인줄ㅠ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1998년부터 좋아했고 직관도 두번이나 갔었는데
딱 10개 50점 맞았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그래도 유베에관해서 잘안다고 생각했는데 70점...
기출문제집은 없나요 ㅋㅋㅋㅋ
죄송합니다 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고퀄 ㄷㄷㄷ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75점..흠흠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올드비 변별력 ㄷㄷ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일단 성지로…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4번이 제일 어려운것인디요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으엌...4개틀리면 80점인가요? ..   8번틀린게 넘나 분한것.ㅜㅜ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6번 하나 틀렸네요 ㅜㅜ
문제 잘 만드셨네요 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재밌게 풀었습니다ㅎㅎㅎ 3개 틀림...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크 75점이라니 중수였군요 반성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8-11-04

틀린 문제가 호날두 문제 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8-11-05

찍은게 꽤되지만 80점이면 만족스럽네여 낄낄

프로필 이미지
title: 17-18 벤탄쿠르ze6
2018-11-05

80점 나왔네여 허허 

문제만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8-11-05

키야아아 50점도 안되는 뉴비는 웁니다 ㅠㅠ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8-11-05
90점 선방.. 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11-05
이거 고인물 변별 테스트입니까ㄷㄷㄷ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보누치 문신 지우기 캠페인 [54] title: 00-10 다비드 트레제게아케 18.08.03 5254
공지 2018/2019 시즌 일정(19R까지 업데이트) [31] title: 18-19 홈 호날두자일리바 18.07.26 8338
공지 당사 뉴비 가이드 [20] title: 00-10 다비드 트레제게아케 18.07.17 5158
화제글 더선 : 루가니 여친이랑 영어배우는데 이적... [33] title: 18-19 어웨이 호날두CR7JUV 18.11.12 1916
화제글 후기 [19] title: 97-98 홈풍사 18.11.12 1087
화제글 지금 유베 스쿼드가 조금 기형적이군요. [17] title: 18-19 홈재밌는축구.. 18.11.12 1488
화제글 이겨도 이긴것 같지 않네요... [17] title: 97-04 에드가 다비즈바나나우유.. 18.11.12 1458
화제글 엠폴리에이은 논란의 사진 [15] Bernar32.. 18.11.13 1752
100763 루가니 [10] title: 18-19 3선 트랙탑로제 18.11.04 1155
100762 리오넬 메시, 탈세로 아르헨티나 검찰이 기... [12] file title: 18-19 홈 호날두날두 18.11.04 1164
» 유베고사 한번 보시죠.test [39] title: 00-10 다비드 트레제게아케 18.11.04 1920
100760 호날두랑 미들진 휴식줘야하지않을까요? [13] title: 18-19 써드 피아니치JUVENTU.. 18.11.04 1291
100759 맨유전 선발 예상해봅시다 [4] title: 18-19 써드 디발라Rumble 18.11.04 771
100758 마튀이디 디발라 날두 퍄니치 다 걱정이네... [4] 빅노이어 18.11.04 1141
100757 18-19시즌 팀내 플레이타임 top6.txt [7] 샤완즈 18.11.04 1379
100756 콰드라도 : 유베는 방심하면 안된다. [12] file title: 18-19 어웨이 호날두CR7JUV 18.11.04 2132
100755 든 자리는 몰라도 난 자리는 안다고 [9] 은영 18.11.04 1404
100754 알레그리 : 충분하지 않다 [6] file title: 18-19 어웨이 호날두CR7JUV 18.11.04 1668
100753 전반은 못 보고 후반전 포인트 [1] title: 18-19 써드 디발라Rumble 18.11.04 696
100752 오늘 경기 후기 [6] title: 18-19 홈 칼다라황석명 18.11.04 1300
100751 아그레스티 평점 [6] title: 18-19 3선 트랙탑로제 18.11.04 990
100750 콰드라도 중앙플레이 좋은데요? [7] 핀투리키오.. 18.11.04 1049
100749 호날두 콰도어시때 그냥 때릴줄알앗는데ㅋㅋ... [11] 황투갓로 18.11.04 1684
100748 경기 후기 [2] 모히또맛초.. 18.11.04 700
100747 디발라 살짝 아쉽네여 ㅠㅠㅠ JUVENTU.. 18.11.04 620
100746 우와 호우형 방금 그거 들어갔으면... [3] plz)알레-.. 18.11.04 1060
100745 오늘 콰도 괜찮네유 The_Gre.. 18.11.04 187
100744 콰도 기쁨의 댄스!! [8] plz)알레-.. 18.11.04 620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