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97-04 에드가 다비즈Rugani
  • 조회 수 752
  • 댓글 수 23
  • 추천 수 2
2021년 8월 29일 23시 41분

56AE9F02-36D2-4339-BE02-A99239E31CB7.png : (피온4) 드디어 아주리 금카 스쿼드 완성했네요!!

원래는 유베 출신 현역 이태리가 목표였으나 올 줄 알고 만든 돈나룸마 아까워서 그냥 이탈리아가 됐습니다 ㅋㅋㅋㅋ

(19ng 아우데로는 고급여인데 고급여 키퍼가 아닌 느낌이고 부폰이 들어가기엔 무근본에 가까운 스쿼드라)


궁금하신 선수 있으시면 후기 알려드릴게요

추천해주신 분들

Profile
title: 97-04 에드가 다비즈Rugani Lv.35 / 26,913p
댓글 23 건
프로필 이미지
2021-08-29
와 조빈코 8카 스텟 미쳤네요ㄷㄷ
금카되니까 몸쌈도 100 넘던데 좀 비벼지나요?
프로필 이미지
2021-08-29
조빈코 27일날 구매돼서 사용중인데 속도가 워낙 빨라서 상대 풀백, 센터백 쉽게 제치고 비슷한 신체스펙이였던 19챔 인시녜 금카와 달리 투톱에 써도 몸싸움 능력치 때문인지 정말 잘 버텨줘요
프로필 이미지
2021-08-30
저도 조빈코 6카 사용중인데 저는 팬심으로 쓸려고했는데 생각보다 좋아서 당황ㅋㅋㅋ 역시 원자개미!
프로필 이미지
2021-08-30
zd까지 좋아서 21토티 음바페가 안부러울정도로 정말 좋죠
프로필 이미지
2021-08-30
와 오그본나 진짜 좋아보이네요 ㄷㄷ
프로필 이미지
2021-08-30

옥본이는 7월 2일에 100억대 주고 샀는데 민밸 안좋아서 가끔가다가 삐끗하지만 꽤 빠른데다가 공중볼을 워낙 잘따서 키엘로 살 돈 없으시면 최소배율 때문에 저렴하니까 살만하다고 봅니다!!

프로필 이미지
2021-08-30
와 조빈코… 계약해지했다던데 어디로갈려나요…
프로필 이미지
2021-08-30

마지막 시즌에 활약이 별로였는데 그래도 미국에서 워낙 씹어먹더 선수라 mls 팀에서 찔러보지않을까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2021-08-30
써보고싶은데 팀케미가 워낙 제한적이라…ㅠㅠ 맨날 궁금해하기만 하고 못써봤네요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21-08-30
그래도 팀케미가 제한적인 선수일수록 능력치 대비 저렴하다는 장점도 있긴하죠....ㅠ
프로필 이미지
2021-08-30
추천
1
로카텔리 금카가 서버에 있긴했군요ㄷㄷ 베르나 금카는 어떤가요?? 살려는데 다들 팔지를 않으시네ㅠㅠ
프로필 이미지
2021-08-30
20ng 로카텔리 금카는 142억(5월 8일 구매)에 건졌는데 저 구매된 이후에 한참 거래 잘되다가 유로 마치고 거래가 없네요....

비에이라 비달이 있는 유베 스쿼드에선 효율이 떨어져서 혹여 이탈리아 국대로 맞추실거면 몇 안되는 속력, 가속력 갖춘 중원 자원에 약발 3치고 만능이라 정말 추천합니다
 

UP시즌 베르나 금카는 이전 시즌 19챔, gr, tt 베르나에 비해 체감이 월등히 좋아졌고 (19ng 오르솔리니 비교 시에) 커브, 크로스 능력치는 낮으나 zd, 크로스가 오히려 더 잘감깁니다.

 

오른발이 생각보다 더 치명적이라 공미에서 사용하기엔 메리트가 좀 떨어지고 윙어에선 괜찮은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2021-08-30
몇달째 베르나 gr 금카쓰는데 너무 기대되네요 ㅎㅎ로카텔리는 ebs 키엘리니 보누치 쇼핑 후에 다시 찾아봐야겠네요 후기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2021-08-30
ebs 키엘리니-보누치 라인 멋있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2021-08-30
크 죠빙코 체감 미치죠. 오르솔리니 체감이 궁금합니당
프로필 이미지
2021-08-30
tt, tb 구시즌 느낌이라 체감이 좋지는 않습니다

다만 크로스(패치 전에는 올리면 어시일정도로 사기였습니다)가 능력치에 비해 패스가 좋아 만족하면서 쓰고있어요

특이점이라한다면 골문 앞에서 골을 잘 놓치는 편인데 중거리는 잘 들어가는 신기한 선수에요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21-08-30
업시즌 차차 어떤가요? 인벤에도 후기가 없어서 궁금하더라고요
프로필 이미지
2021-08-30
공중볼 잘 따고 헤딩은 좋은데 속도가 좋지않고 슛은 괜찮은데 연계가 좋은 편이 아니라 가성비, 교체자원으로는 매우 좋지만 돈이 어느정도 있는 상황에서 주전공격수 기용이라면 한번쯤 다시 생각해봐야 될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2021-08-31
오장군님!!! 살아 있으시군요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21-09-08
장군님은 벤치에서 충고하는 고문 역할 수행중이십니다 ㅋㅋ
프로필 이미지
2021-09-08
아니 루가니님 오르솔리니 저한테 넘기시죠..
프로필 이미지
2021-09-08
꽤 만족하면서 사용중이고 크로스 메타 다시 올 때까지 기다리고 있는데…혹여 생각 바뀌면 말씀 드릴게요
프로필 이미지
2021-09-09
오옹 나중에 혹시 팀가실때나 완전 쓸일 없으시면 알려주세욥!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회원 탈퇴 관련 운영진 22.07.09 3378
공지 유베당사 운영수칙 ver. 2.8 [1] 운영진 22.01.29 4920
공지 회원가입 및 유베당원 재인증 안내 [63]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 델피에로아드레날린 22.01.20 8230
공지 [필독] 당사 운영수칙 관련입니다. 운영진 21.09.05 2119
공지 즐거운 롤 유베당사 클럽 모집합니다^^. [19] title: 18-19 어웨이 호날두7Ronaldo 20.01.29 2431
1266 게임 피온3때 아마우리 쓰면서 느낀 기분을 성남케... 코파는마트리 22.11.30 274
1265 게임 피파4 유베당사 클럽 가입 조건이 있나요? title: 97-98 홈FabioMiretti 22.11.28 122
1264 게임 제 낭만가득한 피파모바일 팀입니다 [1] file title: 93-18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엄마나는커.. 22.11.25 331
1263 게임 저의 피파온라인4 스쿼드를 공개합니다 [2] file title: 유벤투스(2017~)키라 22.11.23 265
1262 게임 드디어 피파온라인4에 유벤투스가 file 피카츄엘 22.11.10 238
1261 게임 근황 및 피파4 트레제게 [2] title: 13-14 어웨이파비우콸리.. 22.10.12 422
1260 게임 피파4 클럽 영종디발라 22.02.08 181
1259 게임 피온4 유베당사 클럽 네드옹 22.02.01 277
1258 게임 피파4 챔피언스 달성했습니다.. file title: 19-20 홈 부폰GianluigiB.. 22.01.30 206
1257 게임 피파4 22토티 블라호비치 써보신분 있나요??? [3] title: 2006 이탈리아 홈muro 22.01.26 556
1256 게임 피온4)농맑8카 가지고 있는 분 계십니까?? [1] title: 19-20 홈맑시온 21.12.22 244
» 게임 (피온4) 드디어 아주리 금카 스쿼드 완성했네요!! [23] file title: 97-04 에드가 다비즈Rugani 21.08.29 752
1254 게임 FM 다시 시작했는데... [10] title: 19-20 홈 디발라(특종)디발.. 21.08.18 1023
1253 게임 포켓몬 유나이트 재밌네요 ㅋㅋ [1] title: 20-21 홈축신키에사 21.08.09 643
1252 게임 피온4) 유베 신규 팀컬러 출시되네요 [11] title: 93-18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93발라 21.07.27 2466
1251 게임 혹시 `오딘`하시는 당사분계신가요 ?! [2] title: 93-18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zl존ㄷl발.. 21.07.26 377
1250 게임 피온4) 1516 나폴리전이나 뮌헨전 442 구현법 ... 코파는마트리 21.07.14 417
1249 게임 피갓동 재영입! [7] file SDel10Piero2 21.07.05 954
1248 게임 피파4 근본스쿼드 완성했습니다! [5] file title: 2006 이탈리아 골키퍼콘티나싸의.. 21.07.01 587
1247 게임 피온4) 드디어 닉값하네요 ㅋㅋㅋ [2] file title: 97-04 에드가 다비즈Rugani 21.06.30 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