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 04시 42분

gkwjvpupfofddxhsfyw9.jpg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 감독은 코파 이탈리아 준결승 리턴매치인 라치오와의 경기 전날인 4월 24일 수요일 오전 4:00 (한국시간) 경기 전 기자회견을 위해 모인 기자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달 초 알리안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1차전에서 2-0으로 승리한 덕분에 비안코네리가 앞서고 있습니다.
 
상대

 

"우리는 두 골을 뒤진 상황에서 매우 공격적인 경기를 펼칠 라치오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사리 감독이 이끄는 팀에 비해 훨씬 더 공격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내일은 어려운 경기가 될 것입니다. 코파 이탈리아의 준결승 리턴 매치가 될 것이며 결승 진출을 위해 경기를 치를 것입니다. 라치오가 우리를 공격 할 것이므로 우리는 준비해야합니다. 매우 긴 경기가 될 것입니다."

 

시즌 목표

 

"올해 우리는 내년 챔피언스리그 출전권 획득(현재 순위 3위)과 코파 이탈리아 우승이라는 두 가지 목표를 가지고 출발했습니다. 저는 항상 경기를 할 때 항상 대회에서 끝까지 가는 것이 목표가 되어야 한다고 말하죠. 이제 우리의 초점은 코파 이탈리아에서 끝까지 가는 것이고, 그것이 내일의 목표가 되어야 합니다. 팀원들은 동기부여가 되어 있을 것이고, 1차전 2골차 리드를 생각하지 않는 사람은 없을 거예요. 유벤투스에서는 결과를 얻고 승리하기 위해 경기를 해야 합니다. 야망은 항상 최대치에 도달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위대한 팀에서 뛸 때는 우승에 대한 열망과 그에 따른 부담감을 안고 사는 것이 중요합니다."

 

팀 뉴스

 

"오늘은 훈련 중인 모든 선수의 상태를 평가할 것이지만, 내일은 교체 선수도 중요하기 때문에 모두의 기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일디즈는 성장의 길을 걷고 있으며 특별한 자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레메르를 예로 들자면, 올해는 지난 시즌과 달리 유벤투스 유니폼의 무게가 무겁습니다. 1년 반 만에 다시 중요한 경기를 치르는데, 이 경기를 통해 배우고 성장하며 이 유니폼을 입었을 때의 부담감을 이해하게 됩니다."

 

https://www.juventus.com/en/news/articles/allegri-it-will-be-a-difficult-match

Profile
title: 19-20 팔라스 콜라보아드레날린 Lv.61 / 188,382p

걱정말라구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