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6일 08시 16분
rchriy5xatbgl85zel2v.webp.jpg : 유벤투스, 미국 게이밍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옵틱 게이밍과 파트너십 체결

JUVENTUS OPTIC GAMING.jpg

 

유벤투스는 엔터테인먼트 및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선도적 게이밍 브랜드이자 특히 북미 지역에서 인기가 높은 옵틱 게이밍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파트너십은 전통 스포츠와 e스포츠 간 격차를 줄이고 두 열정적인 글로벌 팬베이스를 하나로 모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옵틱은 업계에 광범위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게임 중 50개 이상의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경쟁력 있는 성공 기록을 자랑합니다. 2022년 옵틱은 e스포츠 어워드에서 세계 최고의 e스포츠 기구로 인정받았습니다.

 

새로운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두 브랜드 간 협업이 소셜 미디어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며, 정기적으로 한정판 공동 브랜드 머천다이즈를 출시하고 양 기구의 선수 및 인플루언서가 참여하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입니다. 또한 축구와 e스포츠 세계의 라이브 이벤트에서 공동 활성화를 통해 협업을 강화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파트너십 초기에는 옵틱 네트워크의 4명의 세계적인 크리에이터인 게이밍 아이콘 세스 "스컴프" 애브너, 옵틱 CEO 헥터 "H3CZ" 로드리게즈, 전직 콜오브듀티 프로 앤서니 "메쏘드즈" 진니, 옵틱 탤런트 데이비스 "히치" 에드워즈가 토리노에 방문하여 알리안츠 스타디움(물론 이번 주일 유벤투스-피오렌티나 경기 포함), 유벤투스 트레이닝 센터, 유벤투스 크리에이터 랩 등 유벤투스 세계를 독점적으로 체험할 예정입니다. 이후 팬들은 파트너십 출범을 기념하는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유벤투스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마이크 암스트롱은 "우리는 축구와 게이밍이 자연스러운 문화적 교차점이 되고 있다고 봅니다. 옵틱은 업계의 선구자로서 승리 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선수와 인플루언서가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타이틀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양측 팬들에게 무언가를 더해줄 수 있는 혁신적인 기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옵틱 게이밍 CEO 헥터 로드리게즈는 "옵틱과 유벤투스는 다른 기반 위에 세워졌지만, 우리는 경쟁 방식과 열정과 참여도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커뮤니티를 육성하는 면에서 공통된 가치관을 지니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고, 더 많은 팬들을 그린월(옵틱의 상징인 녹색 벽)로 데려오며, 유벤투스를 향상시키고, 옵틱을 지금까지 가장 글로벌한 기구로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tupicgbapscqmgjmsk9c.webp.jpg

 

https://www.juventus.com/en/news/articles/juventus-partners-with-us-based-gaming-and-lifestyle-brand-optic-gaming

Profile
title: 19-20 팔라스 콜라보아드레날린 Lv.61 / 188,179p

걱정말라구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