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15일 12시 06분

g08qcflem2jsil9eimhb.jpg

 


밀라노 유벤투스 매장의 쇼윈도가 곧 특별한 모습으로 변신할 예정입니다. 4월 17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는 구프람의 상징적인 조형물이 전시될 예정이며, 구프람은 이번 행사를 위해 컬렉션의 전형적인 컬러풀한 모습에서 벗어나 가장 아이코닉한 작품들을 흑백으로 선보입니다.

유벤투스가 파트너로 참여한 '흑백의 구프람' 프로젝트는 구프람의 가장 유명한 아이콘을 코르소 마테오티에 있는 유벤투스 매장의 5개의 쇼윈도에 겹치기, 잘라내기, 분리하기, 상호작용 게임으로 구성된 그래픽 설정으로 구현합니다. 이 공간에는 축구장이 설치되어 비앙코 칵투스(BIANCO CACTUS®), 네로 칵투스(NERO CACTUS®),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보아(BOCCA®), 전형적인 블랙 퍼와 새로운 화이트 버전으로 제공되는 론 론(RON RON®)이 치열한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또한 이번 컬렉션에는 블랙 버전의 프라톤®과 화이트 에디션의 보아®, 그리고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새로운 칵투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벤투스 스토어에는 새로운 구프라미니 시리즈 전용 설치물도 전시될 예정입니다. 각각의 미니 재현품은 원본과 동일한 폴리우레탄 폼으로 제작되며, 미리 도색된 몰드에 폴리우레탄 폼을 주입하고 수작업으로 마무리하여 1:8 비율로 대체할 수 없는 독특한 작품이 됩니다.

디자인 위크의 "블랙 앤 화이트의 구프람"은 스파지오 마이오키(Spazio Maiocchi)에 위치한 캡슐 플라자에서 계속되며, 다니엘 아샴(Daniel Arsham)과 알렉스 무스토넨(Alex Mustonen)이 설립한 뉴욕 기반의 디자인 회사로 오랜 협력사인 스나크 아키텍처(Snark Architecture)가 디자인한 새로운 토탈 리빙 솔루션인 더 스컬프트드 시리즈(THE SCULPTED SERIES)를 선보입니다.

"축구와 라이프스타일이 자연스럽게 교차하면서 유벤투스는 업계에서 경계를 허물고 있는 리더 및 업계 종사자들과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디자인 위크에서 Gufram과 협력하여 처음으로 흑백으로 제작된 한정판 디자인을 선보이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라고 유벤투스 축구 클럽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 마이크 암스트롱은 말했습니다.

"유벤투스와 협업하게 된 진짜 이유는 제가 유벤투스의 열렬한 팬이기 때문입니다!"라고 구프람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오케스트레이터인 찰리 베자(Charley Vezza)가 밝혔습니다. "음악, 패션, 예술, 자동차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협업을 진행해온 Gufram은 이제 이탈리아 최대 프로 축구 브랜드이자 유럽 축구에서 가장 성공적인 팀 중 하나인 유벤투스 같은 클럽과 파트너십을 맺으며 스포츠 세계로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유벤투스는 우리처럼 업계에서 중요한 기준점이 되는 기업으로서 다른 분야에서의 실험과 협업을 공유하길 좋아합니다. 디자인 브랜드가 항상 자신에 충실하면서 이렇게 서로 다른 세계를 결합하여 급진적인 디자인에는 한계가 없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 흥미롭다고 생각합니다."

 

db8b9h5mfe4u1uhj86iq.jpg

yvajprsxora03ernpg1r.jpg

odvwbzhs6ge3dliwe8cr.jpg

uvcfsuaatmlfridtubii.jpg

tmlmttn1qsdjmcgy812v.jpg

pori7oecvo96s2opjeto.jpg

lygbyc6wjwavyxq7g27l.jpg

mzj0lhdnzyisvoi413p6.jpg

zdga6dksp1aqio6p3gka.jpg


https://www.juventus.com/en/news/articles/gufram-in-black-and-white

Profile
title: 19-20 팔라스 콜라보아드레날린 Lv.61 / 186,653p

걱정말라구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