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28일 22시 05분

1.jpg

 

지난 만남 이후 3년 만에 유벤투스는 내일 (이탈리아 시간 오후 6시) 레체의 비아 델 마레에서 세리에 A 경기를 통해 리그 3연승을 목표로 한다. 오늘 미스터 알레그리는 경기 전날 기자회견에서 도전 과제를 제시했다. "우리는 공격진에서 빠른 선수들로 잘 조직된 팀을 상대하게 된다. 우리는 챔피언스 리그에서 탈락한 후 대응해야 하고 리그 기간 내내 분노를 갖고 있어야 한다. 필요한 경우 더러운 경기를 해야 한다. 지금까지 레체는 항상 경기의 균형을 유지해 왔다. 우리는 내일 경기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 우리는 큰 일관성을 가지고 팀으로 뭉쳐서 경기를 해야 할 것이다."

 

내일의 선수단

 

"내일 블라호비치 - 내전근/치골 통증을 회복하지 못한 - 와 개인적인 이유로 로카텔리는 결장한다. 우리는 중요한 경기를 위한 충분한 선수들이 있다. 우리는 19명이서 레체로 간다. 우리는 경기에 나설 준비가 되어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팀은 더욱 축소될 것이다. 키에사와 포그바는 내일 소집되지 않을 것이며 수요일 PSG와의 경기에도 함께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99%의 확률로 인테르와의 데르비에도 출전하지 않을 것이다. 파지올리와 미레티? 기용 여부를 결정하겠다."

 

챔피언스 리그 탈락에 대한 분노

 

"지금 당장은 이 상황에서 벗어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 누구에게나 기회이자 성장의 시간이다. 중요한 도덕적 가치를 지닌 선수들이 있다. 이제 스쿠데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거의 소용이 없다. 이제 우리는 레체부터 상대해야 한다."

 

https://www.juventus.com/it/news/articoli/allegri-dobbiamo-reagire-dopo-l-eliminazione-dalla-champions

추천해주신 분들

Profile
title: 18-19 앤섬 자켓간지붐송 Lv.36 / 30,887p

쉐끼루 붐붐송

댓글 5 건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