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25일 10시 47분

1.jpg

 

리스본. 챔피언스 리그 조별 리그의 세 번째 원정 경기. 유벤투스는 오늘 포르투갈에 도착했고 미스터 알레그리와 알렉스 산드루가 저녁 기자 회견에서 참가했다.

 

3.jpg

 

알레그리

 

"원하는 결과: 오직 승리다. 현 시점에서 우리는 탈락도, 유로파 리그로 내려가는 것도 정해지지 않았다. 상황은 우리에게 달려 있지 않으며 벤피카는 그들의 운명을 스스로 책임지고 있다. 아직 유럽에서 패배하지 않은 4개 팀 중 하나다. (나폴리, PSG, 레알 마드리드 - 역자 주 - ) 그들은 자질을 가지고 있으며 관중들 앞에서 경기할 때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우리는 서두르지 않고 100분 동안 경기에 집중해야 하며 지난 2경기에 비해 촘촘하게 경기해야 한다. 벤피카와의 1차전은 특별한 경기였고 전반 30분에는 2골을 넣을 수 있는 좋은 기회도 있었다. 16강 진출의 희망을 살리기 위해서는 절대적으로 이겨야 한다: 이상적인 것은 두 골을 넣고 이기는 것이다. 우리가 가진 유일한 위험은 세리에 A에서 2연승을 거둔 이후 너무 많은 행복감이 있다는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최대한 주의를 기울여 올바른 태도를 취하는 것이다."

 

2.jpg

 

알렉스 산드루

 

"큰 가치가 있는 경기이며 우리에게는 오직 하나의 결과가 있는데 그것이 승리라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는 승리하고 멋진 경기를 하려고 왔다. 우리는 성장의 순간에 있으며 더는 실수할 수 없다. 우리는 최선을 다해야 한다. 벤피카는 올해 잘하고 있는 팀이고 내가 잘 알고 있는 중요한 선수들이 있다. 내일의 경기는 매우 힘들겠지만 우리는 준비되어 있다. 스리백에서의 왼쪽 수비수? 나는 기분이 좋은데 어떤 역할이든 항상 해낼 수 있다."

 

https://www.juventus.com/it/news/articoli/allegri-e-alex-sandro-abbiamo-solo-un-risultato-la-vittoria

추천해주신 분들

Profile
title: 18-19 앤섬 자켓간지붐송 Lv.36 / 30,887p

쉐끼루 붐붐송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