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16일 23시 26분

1.jpg

 

2019년, 유벤투스는 환경 활동에 대한 책임과 영향력을 인식하여 클럽의 직간접적인 온실 가스 배출량을 평가하기 위해 고안된 야심찬 절차에 착수했다. 공식적으로 Scope 1 및 Scope 2 배출량으로 알려진 이러한 배출량을 분석함으로써 클럽은 탄소 발자국을 이해할 수 있다.

 

이러한 노력은 기후 변화와의 싸움의 넓은 맥락에 반하여 이루어졌다: 유벤투스가 온실가스 배출량을 측정, 감축, 상쇄하기 위해 UNFCCC의 "기후 중립 지금 바로" 프로젝트와 UNFCCC의 기후 행동 프레임워크를 위한 스포츠에 가입한 최초의 이탈리아 축구 클럽이다. 유벤투스는 또한 경영 연구소의 연구 그룹에 의해 감독되고 프로 축구와 스포츠 행사들이 환경에 접근하는 방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안된 행동들을 분석하고 개발하는 유럽 라이프 태클 프로젝트에 가입한 최초의 클럽들 중 하나이다.

 

오늘날 이 과정은 기후 변화와 관련된 부정적인 영향을 줄이고 경기장 밖에서도 긍정적인 행동과 행동을 장려하기 위한 약속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목표로 풍성해졌다.

 

경영 연구소의 지속가능성 연구소는 유벤투스가 팀 여행 (1군 및 유소년 아카데미) 과 모든 홈 경기의 팬 이동성을 나타내는 Scope 3 배출량을 계량화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러한 새로운 초점은 유벤투스의 보고 활동에 더욱 깊이를 더하여 클럽의 직간접적인 영향에 대한 보다 정확한 개요를 만들고 향후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출처 : https://www.juventus.com/it/news/articoli/juventus-e-scuola-superiore-sant-anna-di-pisa-insieme-per-la-carbon-footprint

Profile
title: 18-19 앤섬 자켓간지붐송 Lv.36 / 30,887p

쉐끼루 붐붐송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