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14일 13시 07분

회견1.jpg

 

내일, 유벤투스는 말뫼에서 그들의 챔피언스 리그를 시작할 것이고, 그들은 이번 시즌 첫 번째 경쟁적인 승리를 찾기 위해 갈 것이다. 경기를 앞두고, 마씨밀리아노 알레그리와 레오나르도 보누치가 기자 회견에 참석했다. 그들은 이렇게 말했다:

 

마씨밀리아노 알레그리

 

"현재로선 일이 잘 풀리지 않았지만, 이제 우리는 함께 이 부진에서 벗어나야 한다. 축구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말할 수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일을 일어나게 하는 것은 우리에게 달려 있다. 이러한 순간에는 더 많은 책임감이 필요하며, 경기 순간 관리와 실수 속에서 빠르게 성장해야 할 것이다. 이제 우리는 원정에서 챔피언스 리그의 첫 경기를 맞이했고 우리는 가능한 한 최선의 방법으로 나머지 팀을 상대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야 한다. 말뫼는 챔피언스 리그 조에 익숙한 팀으로 윙어들이 달리기와 테크닉, 공격수들이 보완하는 등 개성이 뛰어나다. 기술적인 시합을 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고, 세트피스를 많이 허용하지 않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신체적으로 뛰어나고, 우리는 침착하게 그 도전에 직면해야 하기 때문이다. 5, 6점이 더 높으면 우리는 상황을 다르게 볼 수 있지만, 성과는 바뀌지 않고 결과만 바뀌었을 뿐이다. 그러한 것들은 승리할 수 있는 조건을 만들기 위해 개선되어야 한다."

 

회견2.jpg

 

"내가 감독으로 있던 5년 동안 - 감독이 계속 말했다 - 유벤투스는 3년 중 2번의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을 치렀고 93분에 모나코와 마드리드를 꺾고 2번의 결승에 도달했었다. 이제 우리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것이 우리가 슈체스니를 기용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아닌데? 그는 절대 가치의 골키퍼이며 내일 뛸 것이다. 항상 믿음직스러운 그와 같은 사람이 3경기에서 3~4개의 실수를 범할 것이라고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지만 축구도 마찬가지다. 키에사와 베르나르데스키는 없을 것이고, 우리는 17명의 선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몇 가지 선택이 있다. 데 리흐트? 내일 뛴다."

 

회견3.jpg


레오나르도 보누치

 

"최근 결과는 팀과 개인의 정신적 연속성의 문제를 강조했다. 반면에 결과를 얻으려면 연속성이 우리의 자질 중 하나여야 한다. 이것은 어떤 대회에서도 마찬가지다. 우리는 경기장에서 일하고, 잘할 수 있는 자질이 있다는 확신을 얻고, 유벤투스의 우승 시즌을 특징짓는 겸손함을 재발견해야 한다. 말뫼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유벤투스 유니폼을 입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책임감을 느끼고 싶다. 우리는 더 많은 전문가들이 이 모든 것을 전달해야 하고 선수들은 그것을 이해해야 한다."

 

회견4.jpg

 

"스웨덴 선수들은 뛰어난 피지컬과 공간 공격 능력을 가지고 있다 - 수비수가 계속 발언한다 - 하지만 긍정적인 마음으로 다음 경기에 임하려면 결과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 감독과 나의 관계는? 그는 항상 매우 성실했으며 상호 존중과 존경이 있다. 완장을 차고 있는 주장도 있고, 그렇지 않지만 여전히 라커룸에서 중요한 선수들이 있다. 나는 이 팀과 함께 수백 경기를 치르고 유벤투스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해 책임감을 느끼기 때문에 오늘 이야기를 하러 왔다. 슈체스니? 그는 침착함을 느끼고 경기할 생각만 해야 한다. 우리는 이 순간이 가능한 한 빨리 지나가도록 하기 위해 경기장에 집중해야 한다."

 

출처 : https://www.juventus.com/it/news/articoli/allegri-e-bonucci-ripartiamo-dalla-champions

Profile
title: 18-19 앤섬 자켓간지붐송 Lv.36 / 30,887p

쉐끼루 붐붐송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