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12일 13시 21분

알.jpg

 

미스터 알레그리와 주장 키엘리니가 나폴리전 종료 후 인터뷰를 했다.

 

마씨밀리아노 알레그리

 

"우디네와 엠폴리를 상대로 한 것과는 달리, 수비적으로 우리는 오늘 경기를 아주 잘 했다. 나는 선수들에 대해 아무런 불만이 없다. 경기는 개인의 실수와 순간에 의해 결정되었다. 우리가 좀 엉성했고 전반전에 한 골을 더 넣었어야 했지만 우리는 진짜 성격을 가지고 경기를 했기 때문에 기술적으로 더 잘해야 한다. 나폴리는 우승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을 만하다. 이제 우리는 승리로 챔피언스 리그에서 제대로 출발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왜냐하면 승리 후에는 상황이 달라 보이기 때문이다. 현재 우리는 모든 실수에 대한 대가를 치르고 있지만, 우리는 계속 노력할 것이다. 오늘 밤 우리는 경기를 잘 했고 그것은 한 걸음 나아간 것이었지만, 여러분이 질 때 여러분이 말할 수 있는 것은 많지 않다. 긴 시즌이기 때문에 우리는 승리를 시작하고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집중해야 한다."

 

키.jpg

 

조르지오 키엘리니

 

"우리는 경기 내내 한 팀으로서 촘촘하게 경기를 진행했다. 우리가 겪었던 모든 어려움들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우리의 경기방식에 만족할 수 있다. 성과를 내야 마땅하지만 지금은 머리를 숙이고 계속 노력하면 된다고 말했다. 우리는 객관적인 어려움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분명히 우리는 우리가 가진 방식으로 시작할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했지만, 그것이 축구다. 우리는 침착하게 오늘 보여준 욕망을 가지고 계속 경기해야 한다. 우리는 팀으로서 더 많은 경기를 해야 하고 나는 우리가 오늘 더 잘했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천천히, 그러나 반드시 정상 사이클로 돌아갈 것이다. 우리는 분명히 결과에 화가 나 있지만 균형을 유지해야 한다."

 

출처 : https://www.juventus.com/it/news/articoli/sala-stampa-le-voci-dopo-napoli-juve

Profile
title: 18-19 앤섬 자켓간지붐송 Lv.36 / 30,887p

쉐끼루 붐붐송

댓글 1 건
프로필 이미지
2021-09-14
ㅜㅜ키엘로옹ㅜㅜ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