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20-21 써드아케
  • 조회 수 825
  • 댓글 수 1
  • 추천 수 3
2018년 11월 22일 13시 34분

12월 7일 브루클린 넷츠 대 토론토 랩터스 경기가 열리는 브루클린의 바클레이스 센터에서 특별한 이벤트가 열립니다. 아레나는 유베의 색으로 채워질 것입니다. 그리고 NBA 경기가 열리기 전, 유벤투스 대 인테르 경기의 '관람 파티'가 개최됩니다!

 

 

 

12월 7일의 넷츠 대 랩터스 NBA 경기는 여느 밤과는 다를 것입니다. 바로 유벤투스 나잇이 될 것입니다!

 

 

이번은 이탈리아 축구 팀이 바클레이스 센터와 같은 경기장에서 NBA 경기 도중 NBA 팀과 맺는 최초의 콜라보레이션이 될 것입니다.

 

 

NBA 매치를 보기 위해 경기장을 찾을 미국인들은 특별하고 잊지못할 경험을 즐길 것입니다. 저녁 내내, 브루클린의 바클레이스 센터는 경기 전후로 유벤투스의 컬러로 장식될 것이며, 아레나 외부의 조명과 코트 쪽의 스크린도 마찬가지입니다.

 

 

유벤투스가 지난 몇 해 간의 투어에서 특별한 사랑을 받은 미국으로 돌아가는 날, 유벤투스의 컬러와 브랜드만이 자리하는 것은 아닐 예정입니다. 클럽 앰배서더 다비드 트레제게와 마스코트 제이 또한 관중석에 자리할 것입니다.

 

동시에 이 특별한 이벤트를 위한 날도 그냥 고른 것이 아닙니다. 12월 7일 금요일은 세리에 A 시즌에 있어 가장 중요한 날이기도한데, 20:30 CET 유벤투스가 알리안츠 스타디움에서 인테르를 맞이하기 때문입니다. 미국에서 오후시각에 킥오프되며, 바클레이스 센터 내의 40/40 클럽에선 '관람 파티'가 열릴 예정입니다. 게스트는 행사에 참석하여 다비드 트레제게와 만나 인사를 나눌 수 있으며, 제이와 담소를 나누고 유벤투스의 트로피를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물론 경기 중엔 팀을 응원할 수 있죠! 참여하는 팬들에겐 스페셜팩이 증정될 예정입니다.

 

http://www.juventus.com/en/news/news/2018/when-black-and-white-meets-nba--it-s-juventus-night-.php

Profile
title: 20-21 써드아케 Lv.52 / 87,162p

Win the 57th match.
제 글은 당사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추천 자제좀ㅠ 알림이 너무 많이와요..

댓글 1 건
프로필 이미지
2018-11-22
한국 부산에도 와줘 트레골 !!!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