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20-21 써드아케
  • 조회 수 484
  • 댓글 수 1
  • 추천 수 0
2018년 11월 9일 10시 09분

비안코네리 레전드는 3년간 유벤투스의 가치를 대변하는 일을 계속합니다.

 

 

그는 11시즌간 비안코네리의 17번으로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그의 171골을 외국인 선수로서 클럽 레코드입니다. 팀이 여러 트로피를 들어올리는 걸 돕고 수많은 추억을 만든 후, 그는 프로 커리어에서 은퇴한 이후에도 유벤투스 레전드 팀의 선수 겸 감독으로서 흑백의 져지를 계속 착용했습니다. 또한 그는 유벤투스 브랜드와 연관된 모든 행사에 참여하며 경기장 밖에서도 지속적인 참여도를 보여줬습니다.

 

다비드 트레제게는 진정한 유벤투스 아이콘입니다. 이에 오늘 그는 클럽의 공식 브랜드 홍보대사로 지명되었으며, 지금까지 놀라운 성공들로 채워진 유대를 계속해나갑니다. 다음 3년간, 유벤투스는 글로벌 커머셜 디벨롭먼트 분야에서 유벤투스 브랜드를 대표할 것입니다.

 

 

현재 클럽은 필드 위에서의 성공과 상업적 브랜드 개발이라는 두 축의 어프로치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트레제게는 팬들과 스폰서를 포함한 글로벌 이벤트를 통한 지속적 성장에 완벽한 앰배서더가 될 것입니다.

"유벤투스 브랜드 앰배서더가 되어 영광입니다. 이 클럽은 상업적인 면에서도 훌륭한 일을 하고 있고 클럽의 야심찬 목표에 관여하게되어 환상적입니다. 제게 이 기회를 준 유벤투스에게 감사하며, 개인적인 성장에 있어서도 훌륭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 역할에 제 최선의 참여와 프로페셔널리즘을 쏟을 것입니다."

http://www.juventus.com/en/news/news/2018/david-trezeguet-named-juventus-brand-ambassador.php

Profile
title: 20-21 써드아케 Lv.52 / 87,162p

Win the 57th match.
제 글은 당사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추천 자제좀ㅠ 알림이 너무 많이와요..

댓글 1 건
프로필 이미지
2018-11-09
진즉에 하고 있었던 거 아니였나요?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