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댓글
최신 글
- 양웬리
- 조회 수 830
- 댓글 수 5
- 추천 수 2
클리오 스포츠 어워즈(http://www.juventus.kr/football/4912376 )에서 은상을 받은 "상냥한 Mr.#NoGood" 캠페인이 또 다른 상을 받아왔습니다.
WE Are Social 에이전시와 콜라보로 만들어진 "상냥한 Mr #NoGood" 캠페인은 잉글랜드 축구협회의 캠페인 "For the Nation, By the Nation"과 함께 스포츠 마케팅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시상은 EuropaCube Innovation Business School과 Sport Social Marketing Festival의 "마스터 소셜 미디어 및 디지털 마케팅"이 주최했습니다. 디지털 공간에서 유벤투스의 브랜드가 한층 더 높이 평가 받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상냥한 Mr #NoGood 캠페인은 트위터 상에서 43,760개의 멘션(총 2300만명의 조회수), Juventus.com의 52,000회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http://www.juventus.kr/football/4912376 )
http://www.juventus.com/en/news/news/2018/juventus-recognised-at-the-sport-digital-marketing-awards.php
추천해주신 분들
양웬리
Lv.34 / 20,427p
댓글
5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