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9일 16시 05분

trezeguet490epa.jpg


비드 트레제게는 공식적으로 유벤투스의 전설중 한명임과 동시에 클럽의 앰버서더로 남게 됐다고 발표했다. 

37 세의 선수는 2000년부터 2010년까지 비안코네리의 유니폼을 입었으며 비안코네리를 떠난 후

 

헤라클레스, 바니야스, 리버 플레이트, 뉴웰스 올드보이스와 인도의 FC 푸네 시티등에서 뛰었다. 


"이제는 공식적으로 말할 수 있어요. 전 이제 축구화를 벗게 됐습니다." 프랑스 공격수는 JTV에서 말했다. 
 

"이것은 내 개인에게 있어 훌륭한 경력이었어요. 매 경기가 저에겐 멋진 이야기였습니다. 전 행복합니다.  

 

왜냐하면 이제 저는 제가 한 남자, 한 선수로서 자랐던 클럽과 함께 새로운 모험을 떠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겼기 때문입니다."

"저는 유벤투스 전설들의 대표라는 새로운 역할에서 성장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 유럽의 다른 빅 클럽들이

시작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유벤투스에서 제가 해야 되는 프로젝트라는 것이 매우 기쁩니다. 

"이것은 흥미로운 프로젝트 이고 저는 다른 유베 선수들도 함께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유벤투스 레전드 들은  세계를 돌아다니며 친선경기를 할 것입니다.


"우리는 후쿠오카에서 중요한 날인 5월 4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트레제게는 계속했다.

"그 다음 다른 사회적, 문화적 발전이있을 것입니다.

저는 주위 세상을 여행하면서 팬들과 접촉하여 우리의 역사를 가까이하게 할 것입니다." 


"큰 이벤트 몇가지가 나열되있습니다. 우리는 일본에서 모험을 시작하고 다른 곳에서도 시작할 수 있는지 살펴볼 것입니다." 

"저는 시작 하는 것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제가 이 프로젝트의 일부라는 것에 매우 흥분됩니다. 

저는 정말로 유벤투스가 확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것이에요. 

"저는 또한 유벤투스가 저와 함께하기를 원했다는 것이 매우 자랑스럽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집으로 돌아오는 것은 매우 쉬운선택이에요.

 

저는 제가 사랑하는 유벤투스로 돌아왔다는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습니다."   

의오역 겁나 많음

원문 : http://www.football-italia.net/64907/trezeguet-leads-juventus-legends


Profile
유베의심장부폰 Lv.31 / 13,025p
댓글 12 건
프로필 이미지
2015-04-09
그동안 수고했어요 트레골
프로필 이미지
2015-04-09
이 형 얼굴에서도 나이가 느껴진다니..
프로필 이미지
2015-04-09
hung up 은 끊는다는 의미보다는 (축구화를) 걸어놓는다는 의미로 "축구화를 벗는다"로 번역하시면 적절합니다.
The Juventus Legends are a team of ex-stars who travel round the world playing exhibition matches.
이건 "유벤투스 레전드"에 대한 설명으로서 예전의 (유베 출신)스타들이 세계를 돌아다니며 친선경기를 한다는 말입니다.
I’m sure we can develop it with other former Juve players.
"다른 전(前) 유베 선수들도 함께 할 거라고 확신한다"는 뜻입니다.
역시 번역신 아케님! 기다리고있었슴다!
프로필 이미지
2015-04-09
와.. 아케님 대단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2015-04-09
Welcome back home, 부라더!!!
이거 어디갔나했더니ㅋㅋ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5-04-09
트레골 형님 전 뇌버 해축란에서 엠버서더를 하고있습니다. 축알못들에게 폭언까지 하며 말이죠..저에게 힘을 주소서...!!!!!!!
프로필 이미지
2015-04-09
트레골 형님 어서 오세요 (_ _)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5-04-10
아아.. 현역시절 트레골이 유베유니폼입고 뛰는 모습을 못본게 너무 아쉽네요..
어서와요 트레제게
프로필 이미지
2015-04-12
오오 트레골 오오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