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97-98 100주년 써드HUN11
  • 조회 수 1409
  • 댓글 수 17
  • 추천 수 1
2021년 5월 17일 10시 31분

 

다음시즌 홈킷 디테일이 새로 발표됐네요.

 

단순 스트라이프가 아니라, 내부에 우리 명예의 전당 패턴이 들어가나 봅니다.

 

 

 

juventus-21-22-home-kit-5.jpg

 

 

juventus-21-22-home-kit-1.jpg

 

 

 

 

 

 

 

 

 

 

 

더불어 일반 레플과, 판매용 어센틱 (히트레디) 에 뭔가 자잘한 차이가 있나 보네요.

 

 

juventus-21-22-kit (2).jpg

 

 

juventus-21-22-kit (3).jpg

 

 

 

 

... 뭔가 갈수록 산으로 가는 것 같긴 하지만요.

 

 

 

 

추천해주신 분들

Profile
title: 97-98 100주년 써드HUN11 Lv.32 / 16,354p
댓글 17 건
프로필 이미지
2021-05-17
스쿠데토 없는 유니폼 ㅠ
프로필 이미지
2021-05-17
19-20때도 그렇고 항상 난해해보이는 유니폼들 보면 '입으니까 이쁘네'라는 생각이 들기 마련인데 이건 아무리 그래도 잘 모르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2021-05-17
붚!
1
개인적으론 스폰서 없으면 이쁠꺼같네요
프로필 이미지
2021-05-17
디발라가 입으면 또 다르겠죠 ㅎㅎ
프로필 이미지
2021-05-17
전기차스폰서가 넘 구림...
스쿠데토가 포인트인데 그게 없으니 밋밋하네요.
스쿠데토 없는 유니폼 진짜 어색합니다 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21-05-17
스폰서가...ㅠㅠ
상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역시 유니폼 관련해서는.. 엄지척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2021-05-17
4xe 좀...
프로필 이미지
2021-05-17
다른건 모르겠는데 스폰서하고... 옷이 좀 길어보이는 기분이네요 예전에 퓨마 유니폼 처럼
프로필 이미지
2021-05-17
스쿠테토 없는 유니폼을 정말 오랜만에 보긴 하네요.. 9년동안 달려 있던게 없으니 이리 어색 할 수가ㅋㅋ
프로필 이미지
2021-05-17
저 4xe만 없으면
괜찮을 것 같은데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2021-05-17

진짜 저 4xe 뭔가요 ㅠ

프로필 이미지
2021-05-17
개인적으로 지난시즌(반반 아수라) + 이번시즌(희끄무레한 줄무늬)이 근 20년간 최악이라 생각하기도 하고, 다음시즌 유니폼은 클래식한 느낌도 많이 들고 너무 좋네요

다만 저 4xe는 좀 없앴으면 좋겠지만요
프로필 이미지
2021-05-17
뭔가 살짝 아쉬운거 같으면서도 괜찮네요
프로필 이미지
2021-05-17
뉴캐슬인 줄 알았네.. 구리네요. 축구를 못하면 유니폼이라도 이쁘게 뽑아야지.
젼 낫베드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title: 01-02 어웨이Mr.
2021-05-17

전 매우좋은데요ㅋㅋ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2021/22 시즌 일정(~2R) [2] title: 2006 이탈리아 골키퍼자일리바 21.07.18 604
공지 유베당사 운영수칙 ver. 2.6 운영진 21.03.14 1776
공지 유벤투스 공식 팬클럽에 가입하세요 [10] title: 20-21 써드아케 20.11.02 5446
화제글 이적시장 꼬라지가 참... [21] title: 09-10 어웨이i'manapp.. 21.08.05 661
화제글 인테르 보드진 희한하네요ㅋㅋ [18] title: 19-20 팔라스 콜라보마지막처럼 21.08.04 1294
화제글 페데리코 베르나르데스키 [15]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21.08.04 1052
화제글 데미랄이 아웃일때 센터백 보강 [15]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21.08.04 1020
화제글 [로마노] 메리흐 데미랄 [11] title: 97-98 100주년 써드HUN11 21.08.04 956
137976 2위랑 4위랑 상금이 10m쯤 차이나는군요. [5] title: 18-19 홈재밌는축구.. 21.05.17 954
137975 크리스티안 로메로 [6]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21.05.17 1045
137974 위기의 남자 <디발라> [27] file title: 19-20 팔라스 콜라보마지막처럼 21.05.17 1631
» 말도많고 탈도많은 21-22 홈킷 : 디테일 [17] file title: 97-98 100주년 써드HUN11 21.05.17 1409
137972 1xbet 배당률로 알아본 확률 [2] title: 19-20 홈 호날두siuuuuuu.. 21.05.17 807
137971 하필 주중에 아탈란타랑 리그컵 결승전. [1] title: 18-19 홈재밌는축구.. 21.05.17 652
137970 밀란의 마지막 상대 아탈란타의 최근 성적 [9]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베.. 21.05.17 777
137969 vs 볼로냐전 전적 [3]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베.. 21.05.17 469
137968 근데 생각보다 가능성 꽤 높지 않나요? [3] title: 19-20 홈 호날두siuuuuuu.. 21.05.17 845
137967 5/17 실시간 순위 [3] title: 97-98 100주년 써드HUN11 21.05.17 733
137966 희망고문 쩌네요 ㅋㅋㅋ [6] 입구 21.05.17 726
137965 밀란이 비기기만 해도 되나요?? [6] 짱아치맛 21.05.17 1036
137964 아모른직다 입니다 여러분들.. 소심소심 21.05.17 273
137963 아모른직다 입니다 여러분들.. 소심소심 21.05.17 220
137962 아탈란타가 2위를 해야하는이유 [3]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21.05.17 862
137961 기분좋은 아침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title: 2006 이탈리아 홈이탈리아의.. 21.05.17 559
137960 아탈란타 나름 동기부여 있는게 [8] 보리엘로 21.05.17 1053
137959 하여튼 발목 잘 잡는 팀 ㅋㅋ title: 97-98 홈풍사 21.05.17 697
137958 볼로냐 제발 유스나오길.. [1] file LEJU 21.05.17 729
137957 밀란도 참 [2] 아드리앙라.. 21.05.17 638
출석체크
아이콘샵 유베당사 채팅 FC유베 모집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