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17일 13시 03분

2019-11-17-12-59-15-425.jpg

 

하필이면 마킹이 날강두라.. 탈착이 가능하다면 디비나 키엘로로 바꿀 생각입니다!

업체 이용하거나 직접 탈착이 가능할까요? 제손을 제가 못믿기 때문에 가능하면 업체 이용하고 싶습니다

이런 작업 잘아시는 분 계시면 답변부탁드려요ㅜ 

Profile
title: 19-20 홈 벤탄쿠르벤딴쿠르 Lv.15 / 2,314p
댓글 13 건
프로필 이미지
2019-11-17
붚!
1
모 업체 측에서 단순 선수 변경을 위한 멀쩡한 마킹은 이제 안받는다고 하네요...

아 그리고 18-19 시즌 홈 유니폼 많이 싸져서 팔고 새로 사신 다음에 마킹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디발라, 키엘리니 모두 국내 업체에서 오피셜로 가능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2019-11-18

아ㅜㅜ 감사합니다 강두는 이제 팔리지도 않던데 완전 싸게 내놔야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9-11-17
요즘 업체에서 잘 안해주려고해서 ㅜㅜ 윗분님 말대로 1819시즌이 유독 저렴하더라고용....
왜그런지는 ㅎㅎ..;?모르겠지만
오히려 새로사시는게 더 빠르고 생각의외로 저렴할수도있습니다 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2019-11-18

강두 이적한다고 국내에도 물량이 엄청 나와서 그런가보네요! 저 유니폼은 이제 싸게 팔아야겠네요ㅋㅋ 감사합니다ㅎ

프로필 이미지
2019-11-17

손으로 걍 때십쇼

프로필 이미지
2019-11-18

혹시 무슨 말씀하시는지 자세히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손으로 때는 방법이 있는지..

프로필 이미지
2019-11-18
붚!
1

그냥 하시는 말 같네요......

 

신경 안쓰셔도 될거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9-11-19
뜨거운물로 담가놓으면 되는데 그럼 앞 스폰서까지 다 때져요
프로필 이미지
2019-11-18

ㅠ 저도 하필 EA스포츠 버전이랑 서드에 강두마킹을해서..ㅠㅠ 후회중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9-11-18

아.. 강두가 진짜 여러 사람 마음에 상처주네요ㅜㅜ

프로필 이미지
2019-11-20

앗 저드 써드염 ㅠㅠㅠㅠㅠㅠㅠㅠ그거 만들어진 취지도 좋은옷인데 그래도 지난시즌에 써드만 할인할때 사서 그나마 위안이에요 갖고있는 레플들중에 제일 싸다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9-11-24

취지가 뭐였는지 찾아보니, 해양오염을 줄이기 위한 친환경 저지였군요

왠지 택도 종이노끈에 달려있어서 독특했는데 말이죠..

프로필 이미지
2019-11-19
다이소 접착 제거랑 엑시아 R2, D2등으로 셀프 탈착하는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ㅠ 네이버 카페 레사모에 셀프탈착 정보글 많으니 참고하셔요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우디네세전 단관 수요조사 [11] title: 19-20 홈 디발라아케 19.12.13 0 335
공지 12월21일(토) 8-10시 친선전 in 대림운동장 FC유베 19.12.12 0 62
공지 FC JUVE 회원 모집합니다! [12]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평창수 19.05.28 5 1949
공지 [롤]유베당사 클럽 홍보/모집 [51] unkn0wnu.. 18.08.30 2 2404
공지 유베당사 아이콘샵 카탈로그 [40] title: 19-20 홈 디발라아케★ 18.01.19 30 3398
화제글 단관 장소 공지 [13] title: 19-20 홈 디발라아케 19.12.15 3 443
화제글 자리는 이미 잡았고.... [5] title: 18-19 앤섬 자켓간지붐송 19.12.15 1 379
화제글 뒤늦은 창단식 후기 N0.11 19.12.15 4 197
54110 일반 (스포X) 겨울왕국2 후기 [3] title: 2006 이탈리아 홈콘티나싸의.. 19.11.24 1 358
54109 게임 피온주의) 피온4 유벤투스 더블볼란치 추천... [9] title: 14-15 골키퍼남바완부폰 19.11.22 0 598
54108 일반 신천지가 무섭긴 무섭네요. [12] title: 18-19 앤섬 자켓간지붐송 19.11.22 0 775
54107 일반 유베 굿즈 세일 소식 [2] file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베.. 19.11.21 3 605
54106 일반 동아시안컵 직관 예정 중입니다 달레산드로.. 19.11.20 0 157
54105 굿즈 무료나눔 05-06 바람막이 인증글 [3] file 디발라포에.. 19.11.19 5 457
54104 굿즈 유베X팔라스 도착했습니다. [4] file title: 15-16 골키퍼BUFFON.. 19.11.18 5 708
» 일반 1819 홈 유니폼 등번호 마킹 탈착 가능한... [13] file title: 19-20 홈 벤탄쿠르벤딴쿠르 19.11.17 0 559
54102 게임 피파온라인4 '유벤투스'님 공경에서 만났... [3] file title: 02-10 마우로 카모라네시카숙모 19.11.17 0 553
54101 일반 인터넷에 파는 팔라스 짝퉁 질문이요 [5] 류느님 19.11.15 0 569
54100 일반 타팀 레플 처음 샀는데 망했네요 ㅋㅋ [3] file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베.. 19.11.15 0 655
54099 일반 이탈리아 르네상스 어웨이 [5] file title: 18-19 홈 루가니Daniele.. 19.11.14 0 516
54098 굿즈 나눔 - 05-06 바람막이 S사이즈 (추첨 완... [18] file title: 15-16 써드whiteeba.. 19.11.14 0 253
54097 일반 후우.. 일단 국어 영역은 잘 푼 거 같네... [25] sixic 19.11.14 0 543
54096 일반 수능 잘 보고 오겠습니다! [3] title: 18-19 홈 피아니치총살로이과.. 19.11.14 4 184
54095 일반 친구가 이탈리아 가서 사줬네요 너무 이뻐... file Fantasti.. 19.11.13 4 519
54094 일반 베니스 범람ㄷㄷ title: 19-20 홈 디발라아케 19.11.13 0 466
54093 일반 4312 전술 질문 [4] jY 19.11.13 0 240
54092 일반 닉네임 '유베' 팔거나 계정 판매합니다. [4] file AndreaP.. 19.11.12 0 620
54091 일반 수능 보고 오겠습니다 [16] title: 97-98 홈운발라 19.11.11 23 484
FC유베 모집안내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