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13일 04시 04분
술도 좀 마시고 1시에 잤으니 푹자고 4:45에 일어났어야 했는데, 3시 반부터 자동으로 눈이 떠지네요.....

오늘 하루 망했...
아무튼 이겨서 올라가기만 하면야 하루쯤 밤새면 어떻습니까요!
저도 잠이 안오는데 선수들은 얼마나 떨릴지 ㄷㄷ

추천해주신 분들

Profile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네드베드 Lv.37 / 38,421p
댓글 14 건
프로필 이미지
2019-03-13
저는 11시 퇴근후 당사분하고 술한잔 하면서

존버하고있네요 힘내시길 👍🏻👍🏻
오우 내일 오프신가보군요... 날밤 새시다니 대단합니다 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9-03-13
업종상 다행히 가능하더군요

포르자 유베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9-03-13
전 해외에서 거주중이라 오후 네시라 편하게보는데 한국에 계시는분들은 많이 피곤하시겠네요. 모두 화이팅하고 기분 좋게 하루 보낼수 있게 응원해요 Forza Juve!
와우 낮에 보는 챔스는 기분 묘하겠네요 ㅎㅎㅎ
닉네임처럼 보누치 정강이 맞고 한 골 넣으면 좋겠어요
맨날 우리 팀에게만 굴절슛 했는데 이제 좀 상대편 골대에다가 해주길
프로필 이미지
2019-03-13
저도 안자고 존버중입니다 ㅋㅋ!
크 30분만 힘내요 우리 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9-03-13

저도 잤어야했는데 긴장되서 잠이 안오네요.. 오늘하루는 결국 ..ㅠㅠㅠ 하지만 이긴다면야 잠이 뭐가 중요하겠습니까 

포르자 쥬베에에에에

진짜 챔스 토너먼트 때는 전날부터 떨리는 것 같아요 ㅋㅋㅋ
이맛챔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9-03-13
분명 알람을 5시에 맞추고 잤는데 눈은 4시에 떠졌네요... 이렇게 긴장되는 경기는 또 처음인거 같네요 ㅋㅋㅋ 오늘 꼭 이겼으면..!
Forza Juveeee!
딱 저랑 비슷하네요 ㅋㅋㅋㅋ
진짜 웃으면서 하루를 시작하길!!!
프로필 이미지
2019-03-13
전 스케줄을 수.목 오프로 넣어놔서 얼마나 다행인지ㅋㅋ 집에가서 안주차리고 뭐하기 귀찮아서.. 경기보고 가려고 직원가로 룸을 똬!! 애들한테 부탁해서 가벼운 안주도 똬!! 셀러에 보관해 놓은 개인 와인도 똬!! 완벽합니다ㅋㅋ 물론 오프날이니 집에가서 보면 되는걸 호텔룸을 빌리는 미친짓을 하냐고, 택시비가 더 적게나오지 않냐며 여친님께 혼날 각오하라는 소리를 들었지만 그래도 8강만 가준다면~ 기쁘게 혼나겠습니다ㅋㅋ
오우 직원가 호텔룸 ㄷㄷ
챔스 우승하면 한번 이벤트 쏘시죠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9-03-13

저도 술먹고 어제 집에 한시에 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다행히 5시에 깼어요...

호우형 사랑해요 ㅠㅠㅠㅠㅠ오늘 회사일정도 빡시고 퇴근하고 약속도 있는데 이깟 잠이 문제인가요..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vs HALA FC] 3월23일(토) 친선전 in... [12] FC유베 19.03.16 1 206
공지 [롤]유베당사 클럽 홍보/모집 [39] unkn0wnu.. 18.08.30 1 1139
공지 FC유베 회원모집 [5] 문성민 18.08.30 5 1385
공지 유베당사 아이콘샵 카탈로그 [35] title: 18-19 터틀넥 점퍼아케★ 18.01.19 26 2082
화제글 다음주 풋토 나갑니다 질문받습니다 [29] title: 18-19 터틀넥 점퍼아케 19.03.19 25 281
화제글 풋볼앤토크 [9] title: 93-18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디발라. 19.03.19 1 205
화제글 유니폼 살 때 마킹 위치 신경 쓰이지 않... [8] title: 01-09 파벨 네드베드LoveBall.. 19.03.18 0 250
화제글 혹시 갤럭시 S10 유벤투스 에디션 사실분... [6] title: 18-19 홈 호날두bngpapa 19.03.19 0 292
화제글 아이콘들이 다 0원이네요?? [3] title: 05-06 트레이닝 쉘탑황정남 19.03.19 0 127
52635 굿즈 답답해서 영입했습니다 [9] file title: 18-19 써드 디발라CRIS7IA.. 19.03.13 3 355
52634 일반 축하드려요!! [1] fifalin*.. 19.03.13 9 210
52633 일반 유베 공홈에서 우리형 레플 세일해서 사려... [5] 미남투스 19.03.13 0 230
52632 일반 역대급 단관 후기 [8] file title: 18-19 터틀넥 점퍼아케 19.03.13 12 632
52631 일반 [단관후기] [4] file title: 2006 이탈리아 어웨이Biancon.. 19.03.13 6 264
52630 굿즈 경기 결과 듣고 감동 [1] file title: 97-98 100주년 써드포코포코 19.03.13 3 196
52629 일반 공홈에서 호날두 마킹 무료네요 ㅋㅋㅋㅋ [13]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네.. 19.03.13 1 517
52628 일반 첫 단관 후기 [1] title: 11-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헤일로 19.03.13 7 196
52627 일반 단관 끝나고 출근길입니다 죽을 것 같네요 [9] file title: 97-98 홈하양검정 19.03.13 5 346
52626 일반 현직 단관 퇴근길입니다 [6] file title: 15-16 어웨이 디발라디비 19.03.13 7 279
52625 일반 단관가신분들!!!!! [6] title: 16-17 홈 유니폼메깅 19.03.13 1 190
52624 일반 잠 못잤습니다. [8] title: 18-19 홈 호날두초롱도사 19.03.13 0 274
» 일반 ㅋㅋㅋ아 애매하게 깼네요 [14]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네.. 19.03.13 1 196
52622 일반 연남동 봉황당이 저에게 뒷통수를... [4] title: 93-18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디발라. 19.03.13 1 186
52621 굿즈 108배를 끝내고 왔습니다..... file title: 18-19 홈 호날두그까짓공놀.. 19.03.13 4 137
52620 일반 단관에 참여하지못해서 [19] file title: 97-98 100주년 써드술상무 19.03.12 7 496
52619 일반 현직 단관 스팟입니다 [4] title: 18-19 터틀넥 점퍼아케 19.03.12 3 277
52618 굿즈 8강가기전에 멤버쉽카드가 왔네요 [2] file 이런 19.03.12 4 193
52617 일반 8강 기원 유베공홈 쇼핑물 왓네요 [6] file title: 17-18 벤탄쿠르Barbosa 19.03.12 5 234
52616 굿즈 8강을 기원하며 도를 닦겠습니다 [6] file title: 18-19 홈 호날두그까짓공놀.. 19.03.12 0 153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