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Rumble님이 새글을 등록하셨습니다.Close
2018년 4월 15일 03시 08분
B9DC9588-6D4D-4F31-8AEF-69CE545D4669.png : 무지 유베로고 티셔츠...

너무 이쁜거 아닙니까... 평소에도 입을 수 있고....
Profile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 델피에로더욱더깊어만가 Lv.6 / 631p
댓글 28 건
프로필 이미지
title: 수페르코파 우승 기념 아이콘리히Best
2018-04-15
호우!
1

의류에선 신로고가 매력적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8-04-15
이쁘네여ㄷㄷ 어디서 팔죵?
프로필 이미지
2018-04-15
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ㅋㅋㅋㅈ써있구나ㅜ
좀 비싼거 같아서 다른데 찾아보는데 안보이네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8-04-15
이건 사야겠다
프로필 이미지
2018-04-15
구엠블럼보다 이런덴 확실히 나은것 같아요
저는 사이즈 고민중 ㅠ
프로필 이미지
2018-04-15
호우!
1

의류에선 신로고가 매력적이네요

평소에 입고다녀도 축구 유니폼 입고왔냐? 라는 말은 안들을듯 해요 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04-15

단순한게 좋네열

그쳐!
프로필 이미지
2018-04-15

근데 가격이 창렬이네요ㅋㅋㅋ

한 이만원 초반대면 괜찮을 텐데...
프로필 이미지
2018-04-15
이번 직관가면 무적권 구매합니다...
현지가 더 싸려나요 ㅠㅠ 부럽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8-04-15
이쁜데 유베로고 하나 달았다고 무지 티가 저 가격인건 좀 억울하긴 하네요 ㅠㅠㅠㅠㅠ
으아 고민중입니다 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04-15
저는 이상하게 안떠요 ㅠㅠ 죄송한데 링크좀 부탁드립니다
https://kr.juvestoreasia.com/mobile/stores/products/product.aspx?catid=3073&productid=27711&product=%EC%9C%A0%EB%B2%A4%ED%88%AC%EC%8A%A4+%EB%AF%B8%EB%8B%88+%EB%A1%9C%EA%B3%A0+%ED%8B%B0%EC%85%94%EC%B8%A0+-+%EB%B8%94%EB%9E%99
프로필 이미지
2018-04-15

쵸끔 비싸네요

트레이닝도 아니구 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8-04-15

아시아 스토어면 L사이즈가 그대로 100사이즈려나요..? 아님 105려나요.ㅠㅠ

제가 알기론 아시아 사이즈로 알고있어요 그대로 100일 듯 싶습니다... 주워들은 이야기니 참고만 하세용
프로필 이미지
2018-04-16

이번에 저 옷 구매했습니다.
유니폼과 마찬가지로 해외L로 나와, 105 사이즈입니다.
해외 사이즈기준으로 해서 구매하셔됩니다

아 해외군요 ㅠㅠ 큰일 날뻔 했네요 ㄷ ㄷ
혹시 스펙이랑 사이즈 여쭤봐도 될까요?
프로필 이미지
2018-04-25

댓글을 늦게 확인했네요
176 80 입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8-04-15
오 이쁘네요 사야겠다
근데 가격이 살짝 비싸네요 ...ㅠㅠㅠ
무지티 치고는 비싼...
그래도 다른 브랜드 반팔티 4, 5 만 정도 하는거 보면 괜찮은거 같긴 합니다 ㅋㅋ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vs AS7]1월26일(토) 친선전 in 대림운... [19] FC유베 18.12.31 0 299
공지 [롤]유베당사 클럽 홍보/모집 [39] unkn0wnu.. 18.08.30 1 1020
공지 FC유베 회원모집 문성민 18.08.30 5 1057
공지 유베당사 아이콘샵 카탈로그 [35] title: 18-19 앤섬 자켓아케★ 18.01.19 25 1904
화제글 피파 새 시즌 [9]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디발라. 19.01.24 0 136
화제글 피온)여러분 성공했어요 [8] title: 17-18 디발라Spinazzo.. 19.01.23 3 345
화제글 쉬는 날 전단지하러,.. [5]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디발라. 19.01.24 0 204
50536 일반 혹시 공구 해주실분 계신가요...? [17] file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 델피에로더욱더깊어.. 18.04.16 0 291
50535 FC유베 이번 주 FC유베 상대 팀 뉴살 FC S리... [1] title: 18-19 홈 디발라알레우동 18.04.16 2 123
50534 일반 17-18 유베 어센틱 구입후기 [8] file title: 18-19 홈 호날두박치기공룡 18.04.16 2 333
50533 일반 소년의 꿈이 이루어졌습니다 [6] file title: 17-18 부폰BBB 18.04.16 17 424
50532 일반 여러분은 여러분만의 '정희네'가 있습니까... [7] file title: 04-05 홈horang2 18.04.15 2 405
50531 일반 나눔 이벤트 할지도... [11] file title: 01-09 파벨 네드베드4zaJuve 18.04.15 17 283
50530 일반 곧 4/16 이네요.. [11] Yuganesi.. 18.04.15 0 217
» 일반 무지 유베로고 티셔츠... [28] file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 델피에로더욱더깊어.. 18.04.15 0 479
50528 FC유베 04/14 VS FC TS 매치리포트 file title: 18-19 써드 베르나르데스키문성민 18.04.14 8 146
50527 FC유베 [vs 뉴살 FC]4월21일(토) 친선전 in 목... [49] title: 18-19 홈 디발라알레우동 18.04.14 0 551
50526 일반 군대에서 읽을 소설 추천해주셔유 [13] title: 02-03 골키퍼비노보의비.. 18.04.14 0 180
50525 게임 [FM2018] 3시즌 가즈아 file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D10 18.04.14 0 229
50524 일반 유베당사원과 과몰입한 서새봄인가요 ㅋㅋㅋ [6] plz)알레-.. 18.04.13 2 525
50523 일반 영화티켓 값 장난아니네요ㅎㄷㄷ [2] title: 01-09 파벨 네드베드LoveBall.. 18.04.13 0 215
50522 굿즈 자컷 부착했습니다 [11] file 그까짓공놀.. 18.04.13 1 229
50521 일반 글쓰기 권한에 관하여 [1] Alessand.. 18.04.13 3 176
50520 일반 10r 티엠포 새컬러 출시 (데이터 2MB) [12] file title: 18-19 홈 칼다라PLOKIJU 18.04.13 0 266
50519 일반 혹시 이번시즌 검정색 골키퍼 유니폼 가지... [3] title: 17-18 디발라A.DelPi.. 18.04.13 0 234
50518 일반 PROUD 오피셜스토어 할인! [1] file 하르르 18.04.12 1 299
50517 일반 공홈 어웨이 40%세일+마킹무료 [3] Alessand.. 18.04.12 0 295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