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17-18 부폰아케
  • 조회 수 396
  • 댓글 수 17
  • 추천 수 13
2018년 3월 12일 20시 10분

참석자 : 

도라미 알레우동 아케 기화병가 dybala#10

Montero 태국인 이나잉 술상무 라쿠날레 화투치는갱스터

 

1. 당일날 글을 올렸는데 막모여도 10명넘는 유베당사 클라쓰.. 점점 술값이 늘어납니다.

 

2. 오늘도 도라미님의 노트북은 차출되어 경기 영상 출력에 쓰였습니다. 11시에 당연히 아스날 경기를 틀어줄 거라고 믿었던 동네 단골 분들이 '이게 뭐야'하면서 당황하셨었죠.. 아마 우리나라에서 솝캐스트 유베 경기 때문에 아스날 국내중계 경기 폰으로 본 건 호미백오가 유일했을 겁니다..ㅋㅋ

 

3. 사장님이 유벤투스 유리잔을 하나 경품으로 거셔서, 득점자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접수하려던 순간.. 디발라의 프리킥이 들어갔고 여러 명이 "내가 방금 디발라라고 했다 잔을 내놓아라"고 하면서 잠시 소요상태.. 결국 다음 득점자 맞추기로 넘어갔고 아스날 팬분들도 접수하셨습니다.

 

4. 이과인이 PK를 차려는데, 경품 이벤트 때문에 일부 유베팬은 넣지 말라고 하는 특이점이 발견되었습니다.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나 실축을 하니까 일부 환호하시기도... 누구인가? 누가 환호성 소리를 내었어?

 

5. 디발라가 두 번째 골을 넣고 디발라에 거신 4분(태국인 dybala#10 술상무 도라미)끼리 가위바위보를 해서 당첨자가 정해졌습니다.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동영상은 당사자의 요청으로 삭제됨ㅋㅋ)

 

맥주 한잔 원샷 퍼포먼스와 뜬금없는 알레알레알레.. 술상무의 충실한 BGM. 

 

20180312_001221.jpg

 

증정식 feat 사장님.

 

20180312_002143.jpg

 

경품 실물샷ㅋㅋ

 

6. 우리경기 끝나고, 1시에 토트넘-본머스전을 의리로 관람중인데 토트넘이 선제골을 내주는 안습한 상황이 발생했지만 결국 승리.. 모두가 윈윈.. 그리고 나서 술을 먹고 슬슬 일어나야지하는데 인테르 나폴리전이 끝났다고 하데요????

 

7. 최후의 5인이 남아 2차로 근처 콩나물국밥집에서 적당한 해장을 하고 헤어지니 6시 반인가 그랬습니다..... 단관이 끝나지 않아요..

 

8. 당분간은 회복에 전념하고 3월말 밀란전 단관으로 뵙겠습니다! 오신 분들 모두 고마워요!

Profile
title: 17-18 부폰아케 Lv.37 / 36,917p
<p>유젤쎈</p>
댓글 17 건
프로필 이미지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송건태Best
2018-03-12
추천
2

형님 네일이 참 이쁘네요

프로필 이미지
title: 11-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수현Best
2018-03-13
추천
1
출근만 아니였으면... ㅠ
프로필 이미지
2018-03-12
윽ㅠ 부럽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8-03-12
재밌었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8-03-13

영혼아 어디있니

프로필 이미지
2018-03-13
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03-12
저거 저 상황 예전에 비슷하게 나도 그런적이 있었던 기억이...
물론 pk는 아니지었지먼 부폰 선방하고 탄식했던거 같은데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03-12
세상에 ………… 부폰느님의 선방에 -_-;;;
프로필 이미지
2018-03-13
애기였던 한일월드컵빼고 유일하게 탄식.....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03-12
추천
2

형님 네일이 참 이쁘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8-03-12
와,.꼭 한번 가보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8-03-12
3경기 단관이라니 체력이 대단들 하십니다ㅎㅎ
프로필 이미지
2018-03-12
ㅋㅋㅋㅋㅋ아 단관후에 출근은 역시 지옥이군요 ...
알면서도 끊을수없는 단관의 유혹이란...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03-12
태국인은 무엇 ㅋ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03-12
수고하셨습니다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03-12
고생했어요!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2018-03-13
추천
1
출근만 아니였으면... ㅠ
프로필 이미지
title: 17-18 베르나르데스키RLo
2018-03-13
와 진짜 이뻐요
프로필 이미지
2018-03-13
근무가 ㅠㅠ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6월30일(토) 친선전 in 대림운동장 [22] 알레우동 2018.06.20 0 186
공지 [vs FC David]6월23일(토) 친선전 in ... [32] 알레우동 2018.06.13 0 421
공지 FC유베 공지입니다. [5] 문성민 2018.05.11 11 475
공지 FC유베 회원모집 [15] 문성민 2018.03.23 1 1123
공지 유베당사 아이콘샵 카탈로그 [27] title: 17-18 부폰아케★ 2018.01.19 18 780
화제글 날씨가 많이 덥네요. 더위조심하세용 [12] title: 코파 우승 기념 아이콘 3다발라 2018.06.21 3 487
화제글 어제는 장어를 먹었으니..... [8] 문성민 2018.06.21 2 238
화제글 할인마에게 당했네요 ㅠㅠ [8] title: 93-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sixic 2018.06.22 0 318
화제글 대만에 또! 다녀왔습니다ㅎㅎ [7] 그까짓공놀.. 2018.06.21 0 314
화제글 범죄 예고 ㅎㄷㄷ [6] title: 93-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sixic 2018.06.21 0 289
50619 일반 컴퓨터가 이상합니다ㅠ [10] title: 11-12  어웨이프로디지 2018.03.13 0 98
50618 일반 ㅜ치중당사 쿨타임이 덜아았네여 [18] title: 93-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sixic 2018.03.13 0 211
50617 FC유베 [vs엠빌리시티] 3월 24일(토) in 대운장 [39] title: 13-14 어웨이가이버 2018.03.13 0 755
50616 일반 저만 정보수정 오류나나요?? [3] FFAN 2018.03.13 0 85
50615 일반 15/16 써드 사이즈 관련 질문이요 :) [8] DEL_PIE.. 2018.03.13 0 82
50614 일반 핸드폰이 침수되서 AS받은 이야기 [10] title: 17-18 부폰아케 2018.03.13 0 165
50613 일반 [묻] MJ - I wanna be where you ar... [2] title: 93-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sixic 2018.03.13 1 45
50612 일반 역시 월요일밤엔 [16] file 술상무 2018.03.12 1 294
50611 일반 아이콘 이벤트 종료!!! [10] title: 93-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sixic 2018.03.12 3 96
50610 일반 갑자기 기억나서 적어보는 mvp 티셔츠 입... [1] title: 17-18 이과인Heeguain 2018.03.12 1 150
» 일반 진짜 단관 후기 [17] file title: 17-18 부폰아케 2018.03.12 13 396
50608 일반 ㅇㅏ.. 이사하기 전 쿠폰 다모은 치킨 원... [6] title: 93-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sixic 2018.03.12 0 87
50607 일반 첫 유베 레플 구매 [26] BigJuveF.. 2018.03.12 0 187
50606 일반 단..관후기.. [3] title: 17-18 부폰아케 2018.03.12 1 156
50605 일반 방콕 돈무앙 공항 핑크 유베 발견! [4]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네.. 2018.03.12 0 168
50604 일반 유벤투스 유니폼 마킹 [3] 유반쮸스 2018.03.12 0 126
50603 일반 아재 소리 듣기 싫어서ㅠㅠ [17] file 믿고보는유.. 2018.03.12 0 465
50602 일반 롤하다 패드립 들어서 고소 준비중입니다 [35] title: 93-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sixic 2018.03.11 0 560
50601 일반 싴싴님이 주신 아이콘 달았습니다! [5] title: 17-18 디발라내장영호 2018.03.11 1 127
50600 일반 김치삼겹살 먹고 싶어요 [10] title: 93-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sixic 2018.03.11 0 130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