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11일 23시 14분

2000년대 들어서 몇시즌 유니폼이 가장이쁜가요?  1516유니폼하고 1718유니폼 고민되는데 뭐가더 이쁘죠?

Profile
바르찰링 Lv.6 / 693p
댓글 15 건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추천
1

jeep는 다 좋은 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01-11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

 

02-03 유벤투스 홈

05-06 유벤투스 홈

12-13 유벤투스 홈

12-13 유벤투스 어웨이 ★

14-15 유벤투스 홈 ★

15-16 유벤투스 어웨이

15-16 유벤투스 써드

16-17 유벤투스 홈

17-18 유벤투스 홈

프로필 이미지
2018-01-11
12-13어웨이 14-15 홈 15-16 어웨이,써드 이렇게가 인기가 젤많죠
프로필 이미지
2018-01-11
02 03 홈, 12 13 홈 어웨이, 14 15 홈, 15 16 어웨이 써드 정도가 이쁜것같아요 ㅋㅋ 셔츠 많이 모았는데 위에 애들 말고는 많이 정리했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07-08 홈도 이쁨니다ㅎㅎ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07 08은 특히 마킹이 참 맘에들더군요 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저도 마킹이 너무 이쁘더라구요ㅎㅎ
검빨 조합은 다시 안나오는지 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칼치오폴리 이후 승격하고 빨간마킹으로 세리에a복귀해서 뭔가 더 강력해보이는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11ㅡ12가 제일 이쁩니당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추천
1

jeep는 다 좋은 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90년도도 포함해주세요
9899, 9900 시즌이 디자인 최고인데ㅠㅡㅠ
맘에드는 시즌 레플은 중복으로도 많이 사는데

두벌 이상 산 것만 추리면
9899 3벌
9900 3벌

0203 2벌

1213 2벌 / 어웨이 2벌
1415 3벌

,...확실히 근래엔 1415가 이뻣긴했나보네요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JEEP 홈은 진짜 다 예뻐요! 특히 14/15 15/16 홈이 너무 예쁩니다 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전 0203만은 소장중이에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02-03 홈

04-05 어웨이

05-06 홈

09-10 어웨이

10-11 어웨이

12-13 홈 / 어웨이

14-15 홈 / 어웨이

15-16 어웨이 / 서드

16-17 홈 / 서드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유니폼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전 1617홈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유베당사 아이콘샵 카탈로그 [14] title: 80-81 레트로 홈아케★ 2018.01.19 15 172
공지 [친선전] 1/27 (토) vs FC David in ... [34] title: 80-81 레트로 홈아케★ 2017.12.22 5 934
공지 FC유베 회원 상시신청 [15] title: 97-98 홈풍사 2017.10.20 7 1014
공지 [롤]유베당사 클럽 회원 모집합니다. [23] unkn0wnu.. 2017.09.02 0 607
공지 톡게 글, 댓글 작성 시 포인트 2배 부여 [12]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 델피에로아드레날린 2016.06.29 7 1160
화제글 아아.. 아이코인 떡락해쓰요 ㅠㅠㅠㅠㅠㅠㅠ... [20] title: 93-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sixic 2018.01.21 0 252
화제글 근데 당사에서 술 얘기 해도 갠춘한가요?... [13] title: 93-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sixic 2018.01.21 0 151
화제글 [Footy] 유벤투스 2018 레트로셔츠 [11] N0.11 2018.01.20 3 356
화제글 하.. 레플 마킹안한게 너무 후회된다.. [8] 행복하십쇼 2018.01.21 0 117
화제글 중ㄱ나라에서 F사의 시계 매물 알림 등록... [8] title: 17-18 골키퍼외길 2018.01.21 0 126
50016 일반 왠지 한광성 영입되면 정치 떡밥이 떠오를... [29] file title: 93-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sixic 2018.01.15 0 412
50015 일반 출근길 조심하세요 ㅠㅠ 빙판길이네요 [6] title: 02-03 홈울투라 2018.01.15 3 102
50014 일반 현재 유베소속으로 임대간 선수들 근황 글... [3] 모히또맛초.. 2018.01.15 0 181
50013 일반 물수건으로 오리 접기 [4] file title: 15-16 마르키시오알레우동 2018.01.15 3 193
50012 일반 독감 후기 [5] title: 17-18 트랙탑D10 2018.01.15 0 64
50011 일반 빠른 생일이 참 애매한 거 같아요 [20] title: 93-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sixic 2018.01.14 0 167
50010 일반 (고전, 스압) 저주받은 걸작 짜짜로니 [11] file title: 15-16 마르키시오알레우동 2018.01.14 3 344
50009 일반 베로나 홈구장 벤테고니 가는법 [1] title: 08-09 어웨이델피에로의.. 2018.01.13 3 148
50008 일반 라스베가스 디발라 [9] file title: 15-16 어웨이Sonia 2018.01.13 2 573
50007 굿즈 11-12 유벤투스 홈 긴팔 S사이즈 정보 입... title: 15-16 써드whiteeba.. 2018.01.13 1 124
50006 일반 현직 벙개 2차 단관의성지 썰티스개라쥐입... [14] file title: 17-18 어웨이문성민 2018.01.12 11 457
» 일반 유베유니폼 [15] 바르찰링 2018.01.11 0 504
50004 일반 2011년 5천만원 꼬라박은 사람.. [7] title: 97-98 홈풍사 2018.01.11 0 619
50003 일반 날이 엄청!!! 춥네요 ㄷㄷㄷ;;; [12] title: 93-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sixic 2018.01.11 0 171
50002 일반 스키장 가려는데 조언 좀.... [5] 알레오 2018.01.11 0 180
50001 일반 독감.. [3] title: 17-18 트랙탑D10 2018.01.10 1 130
50000 게임 배그랭커 가즈아ㅏㅏㅏㅏㅏㅏ [5] file title: 17-18 벤탄쿠르PolLiro.. 2018.01.10 0 270
49999 일반 부기맨 - 윤태진 a.k.a. 나미춘 [1] title: 80-81 레트로 홈아케★ 2018.01.10 2 188
49998 FC유베 [트레이닝] 1/20 (토) 취소 [22] title: 80-81 레트로 홈아케★ 2018.01.10 0 462
49997 일반 카톡방 없나요? [6] 고대네드베.. 2018.01.10 0 325
공동구매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