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2006 이탈리아 홈로사
  • 조회 수 340
  • 댓글 수 15
  • 추천 수 4
2018년 1월 9일 17시 52분
IMG_7439.JPG : 피를로 티엠포 샀습니다ㅎㅎ

IMG_7507.JPG : 피를로 티엠포 샀습니다ㅎㅎ

IMG_7505.JPG : 피를로 티엠포 샀습니다ㅎㅎ

IMG_7504.JPG : 피를로 티엠포 샀습니다ㅎㅎ

와이너리를 운영하는 피를로를 모티브로 제작된 피를로 티엠포! 색깔도 와인색이고 깔창도 코르크입니다ㅎㅎ
뒷꿈치쪽은 이탈리아 월드컵 4회 우승 상징 별 네개가 있네요ㅎㅎ 아까워서 실축할때 못신을듯ㅠ
Profile
title: 2006 이탈리아 홈로사 Lv.1 / 184p
댓글 15 건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호우!
1
혹시 어디서 구매하셨는지 알수 있을까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이뻐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헐 대박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아 이거 사고팠는데 ㅠㅠ 부럽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호우!
1
혹시 어디서 구매하셨는지 알수 있을까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쪽지드렸어용~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저도 구입방법알수잇을까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넘나 고급..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IC 제품 아닌가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그게 먼가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TF제품은 실외에서 착용하는 제품이고 IC 제품은 밑창이 스터드가 아니라 배구,농구등의 실내스포츠용 신발처럼

 

고무로 되어있는제품을 IC 제품이라고 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아하 그렇군요 IC제품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반 티엠포 풋살화같은 느낌입니다ㅎㅎ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이 제품은 TF가 없는걸로 아는데..ㅠ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그런가요?? 소장하려고 산거긴한데 IC제품은 인조잔디에서 신으면 안되는건가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되긴하지만 좀 미끄러우실거에요 ㅎㅎ 실내전용으로 나온 제품이라 ㅎㅎ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아 그렇군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ㅎㅎ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vs Juiceoveralcohol] 7월28일(토) 친선전... [22] title: 18-19 홈 호날두모라타짜 18.07.17 0 355
공지 운영수칙 업데이트된 거 다들 확인하세요 [7] title: 18-19 홈 호날두아드레날린 18.07.10 14 350
공지 FC유베 공지입니다. [5] 문성민 18.05.11 11 638
공지 FC유베 회원모집 [15] 문성민 18.03.23 1 1363
공지 유베당사 아이콘샵 카탈로그 [31] title: 18-19 골키퍼아케★ 18.01.19 21 1021
화제글 어제자 그알 꼭 보시길! [16] title: 코파 우승 기념 아이콘 3Epos 18.07.22 0 292
화제글 이게 칼게인지 자게인진 모르겠지만 응골로... [15] title: 93-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HONALD.. 18.07.22 0 155
화제글 일옥중인데...혹시 당사분이실까요 ㅠㅠ [14] 그까짓공놀.. 18.07.23 1 225
화제글 피온4) 성능위주 선수추천 공격수편 [13] title: 17-18 디발라paulo10 18.07.23 2 372
화제글 피파4 이과인 너무 안좋아서 그런데 트레... [13] title: 18-19 핀솔리오리틀칸 18.07.22 0 241
49799 일반 외장하드 A/S관련 [2] Alessand.. 18.01.09 0 62
» 일반 피를로 티엠포 샀습니다ㅎㅎ [15] file title: 2006 이탈리아 홈로사 18.01.09 4 340
49797 게임 문득 적어보는 2017년 정말 좋았던 게임. [6] file title: 97-98 홈풍사 18.01.09 3 376
49796 일반 아디다스 트레이닝 탑 사보신 분 계시나요... [3] file RodrigoB.. 18.01.08 0 289
49795 일반 맨유 팬이 많긴 많네요. [3] title: 01-09 파벨 네드베드Love Ba.. 18.01.07 1 471
49794 일반 축구 하시는분들 양말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19] title: 18-19 홈 칼다라PLOKIJU 18.01.07 0 207
49793 일반 혹시 부천 중동에사시는분있나요? [5] 나카99 18.01.07 0 145
49792 자작 핑순이는 진리인가 봅니다. [7] file N0.11 18.01.07 10 356
49791 일반 최근에 튤립피버란 영화를 봤는데요ㅋㅋ [2] ProudOfJ.. 18.01.07 0 206
49790 일반 클라우드 아시는거 있나요 ? [6] 비앙코네리 18.01.06 0 197
49789 일반 이번 설 대체휴일없는거 실환가요... [2] plz)알레-.. 18.01.06 0 344
49788 일반 이거 해석좀.. [3] 알레와뉴텐 18.01.06 0 265
49787 게임 [롤, 평창] KT롤스터 선수단 신논현역쪽... title: 93-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sixic 18.01.06 0 129
49786 일반 주변에 스포츠 캐스터 준비하시는분들 계신... [3] title: 17-18 만주키치Mr.Mario 18.01.06 0 355
49785 일반 즐거운 주말 입니다 [18] title: 15-16 파도인루카마로네 18.01.06 8 235
49784 자작 춥네요. [3] file N0.11 18.01.06 5 268
49783 일반 으아아아아아 망한 거 같아요 ㅠㅠ [32] title: 93-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sixic 18.01.05 0 480
49782 일반 독감 의심증상인가요? [3] title: 02-03 골키퍼비노보의비.. 18.01.05 0 106
49781 일반 이게 사실인가요..? [22] file title: 15-16 마르키시오알레우동 18.01.05 0 545
49780 굿즈 [지름신] 유베 패딩 질렀습니다 (feat. ... [13] file title: 18-19 홈 호날두정발라 18.01.05 5 524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