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0일 04시 02분

디비가 10번으로 사실상 종신각인건 너무 행복한데...

저한텐 오늘 온 디발라 21 레플이 있단 말이오..ㅠㅠㅠㅠㅠㅠ

디비야... 좀 더 일찍 해주지 그랬어...

Profile
title: 17-18 트랙슈트 블루알레지오 Lv.13 / 1,867p
댓글 13 건
프로필 이미지
2017-08-10
새시즌이면 변경요청하면 처리해주지않나요?
프로필 이미지
2017-08-10

음... 아시아스토어가 홍콩에서 오는거라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ㅠㅠ

걍 나중에 떼고 다시 해야죠...ㅠ

프로필 이미지
2017-08-10
뗄 수 있나요?????
프로필 이미지
2017-08-10
프로필 이미지
2017-08-10
어!!!여떻게요??레플 손상가지 않나요???
프로필 이미지
2017-08-10
나름 희소하다고도 볼수있지않을까요^^
프로필 이미지
2017-08-10

저는 다음시즌에 디발라로 새로 사려고요...이틀전에 베르나르데르스키 산거 받았는데...ㅠ 같은 홈져지 또 사기는 그렇고 어웨이랑 써드는 제 맘에 안들고..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7-08-10
동생 유럽여행가서 레플사온다길래
마르키시오할까 디발라할까 하다가 맑쇼 했는데
다행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7-08-10
일본가서 21번으로 사왔는데 머리가 복잡해지네요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7-08-10
올해 6월 아시아스토어에서 처음으로 유니폼이란걸 샀는데... 21발라 샀는데... 울고싶네요 ㅜㅜ ㅎㅎㅎ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2017-08-10
여기저기서 탄식이..
프로필 이미지
2017-08-10
알레지오님이 오늘 네이버 기사 베댓의 형인가요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7-08-10
의문의 구형 유니폼행...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FC유베] 재창단 및 발대식 안내 [6] title: 13-14 어웨이가이버 2017.08.16 6 195
공지 회원가입 다시 허용합니다 [3]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 델피에로아드레날린 2017.08.16 5 209
공지 8월 20일 A.M. 1:00 개막전 단관 공지 [19] title: 17-18 마르키시오아케★ 2017.08.15 4 425
공지 [트레이닝] 8월 26일 토요일 in영풋장 [3] title: 13-14 어웨이가이버 2017.08.12 0 119
공지 [트레이닝] 8월 20일 일요일 in 영풋장 [10] title: 13-14 어웨이가이버 2017.08.08 0 221
공지 안드로이드 유벤투스 카톡테마 2017 [20] title: 17-18 마르키시오아케☆ 2016.10.04 8 1542
공지 톡게 글, 댓글 작성 시 포인트 2배 부여 [10]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 델피에로아드레날린 2016.06.29 5 795
화제글 올시즌 미디어 팀백 구매했습니다. [23] title: 16-17 키엘리니LilianTH.. 2017.08.16 2 356
화제글 실축 좀 오십셔 회원님들 [16] 알레우동 2017.08.16 3 268
화제글 여러분 개막전 단관해요~ [10] title: 17-18 마르키시오아케★ 2017.08.16 3 334
화제글 중@@라에 0203 네디C/L 떳네요 [9] 그까짓공놀.. 2017.08.17 0 153
화제글 한달 간 읽으며 추천해드리고 싶었던 도서 [8] title: 02-03 홈울투라 2017.08.16 5 115
47796 일반 옆동네 엄청 까이네요ㅋㅋㅋ [9] title: 16-17 디발라너와나의아.. 2017.08.11 0 393
47795 일반 저도 이탈리아 사람이랑 술먹은 썰. [11] 봄하루 2017.08.10 2 291
47794 일반 어제 이태원에서 이탈리아 사람들이랑 술마... [27] 도곡동 2017.08.10 1 552
47793 일반 비 겁나 오네요 ㄷㄷ [2] title: 2006 이탈리아 골키퍼간지붐송 2017.08.10 0 89
47792 자작 카톡테마 새로운 앱으로 만들어봐야겠네요. [6] title: 17-18 마르키시오아케★ 2017.08.10 3 107
47791 일반 유베스토어 유니폼 사이즈 [3] 히스 2017.08.10 0 133
47790 일반 타커뮤니티에서도 디발라 꽤 화제네요 [2] file title: 05-06 쉘탑PLOKIJU 2017.08.10 1 318
47789 일반 레플구매 질문있어요!! [4] title: 17-18 베르나르데스키Grosso 2017.08.10 0 93
47788 일반 활발한 오전의 뻘글 [5] title: 17-18 마르키시오아케★ 2017.08.10 0 108
47787 굿즈 유벤투스 스토어질문! [6] title: 15-16 리히슈타이너맑쇼합시다 2017.08.10 0 85
47786 자작 디발라 아이콘 무료 마킹 탈착ㅋ [6] title: 17-18 마르키시오아케★ 2017.08.10 1 207
47785 일반 위화《허삼관 매혈기》 title: 02-03 홈울투라 2017.08.10 1 32
» 하... [13] title: 17-18 트랙슈트 블루알레지오 2017.08.10 0 232
47783 일반 [말복벙] 내일 저녁, in 합정 (feat.스... [14] file title: 13-14 어웨이가이버 2017.08.09 1 337
47782 일반 17/18 홈 챔스풀마킹 도착했네요 [17] file title: 17-18 트랙슈트 블루알레지오 2017.08.09 1 404
47781 일반 (오피셜) 간붐, 9/25 입대. [48] file title: 2006 이탈리아 골키퍼간지붐송 2017.08.09 1 440
47780 일반 현직 이대생과 식사중입니다 [16] file title: 13-14 어웨이가이버 2017.08.09 0 428
47779 굿즈 드디어 왔습니다. [15] file 비얀코네리 2017.08.09 1 257
47778 굿즈 아시아스토어 할인소식 [1] file title: 15-16 에르나네스양웬리 2017.08.09 0 267
47777 굿즈 전역했습니다 ㅎㅎ [5] file BBB 2017.08.09 6 237
공동구매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